다이소 500원짜리 플라스틱 뷰러.... 이거 진짜 혁명임 다른 비싼 뷰러 시셰이도고 뭐고 다 써봤는데 다이소 500원 뷰러보다 컬링 약함 나 완전 직모에 속눈썹도 엄청 길고 숱 많아서 다른 뷰러 하면 바로 다 쳐지는데 이 뷰러로 하면 마스카라 안 해도 살아있고 어제 아침에 마스카라 하고 지금까지 한 번도 다시 안 찝었는데 지금도 컬링 살아있음 ㅋㅋㅋ레전드
| 이 글은 3년 전 (2023/4/17) 게시물이에요 |
|
다이소 500원짜리 플라스틱 뷰러.... 이거 진짜 혁명임 다른 비싼 뷰러 시셰이도고 뭐고 다 써봤는데 다이소 500원 뷰러보다 컬링 약함 나 완전 직모에 속눈썹도 엄청 길고 숱 많아서 다른 뷰러 하면 바로 다 쳐지는데 이 뷰러로 하면 마스카라 안 해도 살아있고 어제 아침에 마스카라 하고 지금까지 한 번도 다시 안 찝었는데 지금도 컬링 살아있음 ㅋㅋㅋ레전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