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001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3년 전 (2023/4/17) 게시물이에요
아니 나 말싸움하면 엄마가 하는 말이 오빠가 성질이 유순해서 그렇지 그렇게 따박따박 말 대답하면 다른 오빠들같으면 너 반 죽는다고, 오빠 무시하고 대들지말라는데 내가 진짜 말대답 하는거야? 원래 다 이래?
대표 사진
익인1
ㅋㅋ 개쳐맞지 원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맞고 살았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경상도 살아? 보수적인 엄마들은 보통 장남 편을 들지..씁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서울이야...우리집 보수적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렸을 때..? 성인되서도 때리면은...그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인 되기 직전까지 맞았어 ㅋㅋㅋ 성인 돼선 서로 말도 안 하고 지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아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마다 다른 듯
그런 성격인 사람들은 언니든 오빠든
걍 동생 말 안 들으면 싸우고 때리는 느낌?
물론 철 들고 나이 먹으면 안 그러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렸을 때는 몰라도 성인되서도 때리면 심각한 거 아니야...? 난 왜 어렸을 때는 안 그러는데 성인되서 그러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맞았었는데 그게 정상이라곤 생각 안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주변 오빠있는 친구들은 맞은 적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주변에는 맞았던 친구 없다는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효자손 들고 싸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옛날엔 무서워서 맞았다가 같이싸운뒤로는 안때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지하게 한번 싸워야하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속쌍도 점막 채움?
21:54 l 조회 3
나진자 큰일ㄴㄴ맘 멘붕 도와줘1
21:53 l 조회 8
근데 어른들은 결혼하면 무조건 애 낳아야한다는 인식이 신기함
21:53 l 조회 13
4-50대들한테는 29살도 어린가..?7
21:52 l 조회 19
헬스하고 씻을 때 렌즈 빼?? 3
21:52 l 조회 8
나 낼아침에 여행가는데 여행가기점까지 💩싸야돼..
21:52 l 조회 4
교회 다니는 애들은 하나님이 1순위라 오히려 일상을 더 쉽게 사는 느낌이었음
21:52 l 조회 10
이거 어디 한강인지 아는사람2
21:52 l 조회 16
무인양품 = MUJI야?2
21:51 l 조회 16
근데 솔직히 인공난임 시술 너무 정부가 지원 퍼준다고 생각함 2
21:51 l 조회 11
요즘 쿠팡 인센줌?
21:51 l 조회 7
서울국제도서전 당일티켓 구하기 힘들겠지? ㅜ
21:51 l 조회 3
근데 진심 돈많으면 무조건 미국으로 유학보낼듯
21:51 l 조회 6
나도 누구 좋아해보고 싶다
21:51 l 조회 9
쯔양같은 체질 현실에서 본적있음?3
21:51 l 조회 10
결혼 적령기 익들 연하가 좋아 연상이 좋아?4
21:51 l 조회 9
한개만먹어도 입맛뚝떨어지는 음식잇음?2
21:50 l 조회 16
나 근데 진찌 사람 호불호가 심한듯
21:50 l 조회 21
새로 사귄 남친이 키가 너무 작은데 이별 사유가 될까 6
21:49 l 조회 39
연고대 가서 인싸면
21: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