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114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
이 글은 3년 전 (2023/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우리 책임쌤 원래 엄청 무뚝뚝 나 한달차인데 쌤이랑 대화 해본적 없움… 나한테 그냥 관심 없는 사람인 줄 알았는데 오늘 신환 받을 때 일하다 다챴다고 해서 산재인지 의보인지 확인하고 쌤한테 "일하다 다치셨대서 산재 물어보니까 개인일 하신 거라 의보로 치료 받으신대요~" 했더니 "똑똑하네~ 잘했어~" 하시는 거야…! 완전 감동 받음 거기다가 내가 계속 기침 했는데 쌤이 감기기운 있어? 증상은? 이러셔서 기침만 나와용… 이랬는데 코대원 주시면서 지금 먹어~ 하심 ㅠㅠ 오늘 정말 책임쌤한테 감동 심했어
대표 사진
익인1
허얼 내가 다 기쁘다!!! 똑순이구만!! 너무 축하해 잘했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아도 칭찬했다!! 멋진 신규구만!!!! 하나를 가르쳐주면 열을 알 친구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4
06.27 21:29 l 조회 164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1
06.27 15:37 l 조회 600
중간연찬데 화가많아졌어 2
06.27 13:12 l 조회 284
올해 졸업하고 몸이 안좋아서 내년까지 쉬어야될거같은데ㅠㅠ 3
06.27 12:17 l 조회 96
우리병원 무조건 2나2오프인데6
06.26 22:02 l 조회 318
쓰나오이 힘들다…
06.26 20:07 l 조회 86
신규면 본가 근처 추천하시나요..?10
06.26 17:52 l 조회 361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3
06.25 20:55 l 조회 419
인생이… 6
06.25 17:49 l 조회 286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7
06.25 13:04 l 조회 498
26졸 중에 웨이팅하는 익들아!!!3
06.25 12:09 l 조회 57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3
06.25 10:53 l 조회 180
순천향대 서울 vs 분당차2
06.24 22:41 l 조회 148
출근 한달 됐는데 벌써 일이 안맞는거 같은거는 5
06.24 22:03 l 조회 238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4
06.24 13:08 l 조회 370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6
06.24 02:28 l 조회 787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2
06.24 02:01 l 조회 431
우울증 걸릴 것 같아3
06.24 00:36 l 조회 249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11
06.23 21:31 l 조회 425
퇴사관련 고민이 있어!!12
06.23 19:56 l 조회 554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