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130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이 글은 3년 전 (2023/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T

6시 30분이되도 즐겁지않아
대표 사진
법사1
오늘 졌는데 화도 안남 걍 기대조차 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법사
나도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법사2
이제 놓고 봄 역시나 그대로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법사
진짜 희망도 없고 기대도 없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올브 전까지 얼마나 떨어질지 감도 안옴 4
20:24 l 조회 400
3일 다 직관했는데 2
20:21 l 조회 56
쭌 런치는 것만 보고 끄길 잘했다
20:15 l 조회 15
중요한 경기에서 이난리 떠는것도 대단하십니다 4
20:07 l 조회 601
ㅋㅋㅋㅋㅋㅋㅋ 1
20:06 l 조회 129
담주 워펜뎈ㅋㅋㅋㅋㅋㅋㅋ7
20:01 l 조회 295
원마 폐지하자 3
19:59 l 조회 141
법사들아 우리 진짜 어떡해?11
19:53 l 조회 163
시즌 첫 스윕패 축하한다 감코진아6
19:53 l 조회 147
내가 상대면 불펜 이닝만 기다리고 있을 것 같음
19:47 l 조회 35
뭔가 돌아가면서 터지니까 진짜 답이 없는 느낌
19:44 l 조회 30
OnAir ㅎㅎ.........122
18:46 l 조회 494
OnAir 표님 없는 킅 상상도 안 감 1
18:25 l 조회 417
영표 1100탈삼진 축하해🥹 3
18:25 l 조회 145
OnAir 표님 승투 시켜드려라.....14
18:11 l 조회 489
OnAir ㅎㅎ 멀뚱수비 뭐지1
18:02 l 조회 249
장터 담주 토 응지 2연석 양도받을 법사 있나요?? 2
17:21 l 조회 19
장진혁이 선발이라...🤔 4
16:35 l 조회 238
법사들 2
16:16 l 조회 335
ㅋㅋㅋㅋㅋ등말소 없어??? 4
14:25 l 조회 520


12345678910다음
KT
일상
이슈
연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