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Micu 있다가 사람 죽는거 보기 싫어서 탈출했어 근데 취업은 해야 하니까ㅠㅠ... + 생활비 벌어야 하니까ㅠㅠ 내년 기졸로 다시 대병 줂비하려구 요양이랑 한방이랑 조건은 똑같고 요양은 액팅 조무사님들이 다 해서 오더 받은 거 챠팅만 하면 된대 대신 7월부커 출근이라 이게 불안해ㅠㅠ 한방은 9~17까지만 조무사님 킵이고 내가 액팅 다 해 당장 다음 주부터 출근해도 된다 익들이라면 어디 가??| 이 글은 3년 전 (2023/5/02) 게시물이에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