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247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6
이 글은 3년 전 (2023/5/06) 게시물이에요
측정기 해보면 17-19호가 나옴 

시중에 나오는 19-21호 파데쓰면 얼굴이 까매져 

근데 집에서 볼 땐 얼굴 진짜 누래서 23호같아 뭘까 내얼굴..?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포슬린 써도 토인더ㅐㅁ 근데 내 피부는 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몸피부가 하얘서.. 얼굴은 여드름 맨날 짜고 다니고 선크림 안발라서 색소침착 + 탄 피부의 결과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야? 나 더블웨어 포슬린 썼는데 항상 사람들이 생얼이 더 하얗고 뽀얗댔음 그걸로 3년 화장했는데 ㅋㅋㅋ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헤라 포슬린 쓰고 애들이 ???? ?? 이럼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 뭔가 우리는 하얀편이 맞는데 누런끼가 도는거 같아서 상대적으로 집에서는 좀 노래 보이는 듯 ㅜ 쓰니도 핑베써봐! 나는 나스 오슬로 진짜 잘맞았어 시간 지나니까 내 피부에 스며들면서 더 자연스럽게 하얘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스쁘아 포슬린 쓰다가 헤라 포슬린 사봤는데 확실히 헤라가 좀 더 어두운 느낌이긴 하더라 ㅋㅋㅋ 화사한 맛이 없다고 해야 하나... 익인 덕분에 좋은 파데 하나 알고 가 담에 나도 나스 거 사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밝은 편은 맞는 듯 뭐 노랗게 밝은가보징..
다른 사람이랑 살 맞대고 비교해서 봐봐
집 조명이 어두운 걸 수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나 21 바르면 걍 안바른게 더 나을정도임... 파데가 대부분 노란 편이라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핑베 써봐 ! 나스 오슬로 굿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추천 고마워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진짜 노란베이스랑 차이 오져.. 나 그 하얗다던 디올 00파데도 나스 오슬로처럼 자연스럽게 하얘지진 ㄹ않았음 익인이는 21호 안어울리면 핑베 21-19장도 되는 파데쓰면 찰떡일둣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하얀데 집에서 나혼자 거울보면 까매보여 ㅋㅋㅋㅋ 근데 확실히 주변사람들이랑 비교하면 하얀거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부 톤은 밝은데 소화가 잘 안된다거나 만성 변비라서 좀 누렇게 뜨거나..아님 나는 혈관확장으로 피부가 좀 붉은데 그래서 약간 원 피부보다는 까매보이거든? 얼굴보다 목이 더 밝음ㅠ 그런 경우... 여튼 트러블 좀 있거나 해서 약간 그렇게 보일수도.. 나도 옛날에는 피부 톤대로13호 바르고 다니다가 넘 눈에 띄어서 요즘엔 대충 타협해서 17-19호 발라 21호 바르면 피부 까매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19호 혹시 뭐써???ㅠㅠㅠㅜㅜㅜㅜ 나오 13는 넘 뚜더라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집에서 혼자 보면 안 하얘보임..다른 사람이랑 있을 땐 차이 확 나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자 특히 인생네컷 같은 거 찍으면 딱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맨날 나 혼자 있으면 하얀 거 못 느끼다가 누구랑 같이 거울보면 나 혼자 빛나 ㅋㅋㅋㅋ 하얀 거 맞을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그러지 ㅋㅋㅋ 나도 그래! 측정했을때 20-21호라했는데 집에서 얼굴보면 토인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 사람이랑 보면 차이나지 않아?? 나도 혼자 있으면 걍 사람인데 회사가서 엘베타고 같이 거울보면 나혼자 종잇장임 근데 난 21호 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얗고 누런거지 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명도 높은 노란색인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얀거랑 누런거랑 별개일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한국인들 은근 하얀거에 기준 높아서 그런 것도 있어 찐하얀애들은 물어보면 13호보다 밝더라 내가 볼 때 13호 쓴다는 친구도 어..? 13호라고? 그랬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17호인데 집에서 보면 누렇고 까만데 주변사람들이랑 팔다리 비교해보면 엄청 하얘서 차이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포슬린쓰면 맞는톤이고 시중 21호는 노랗고까매서 안쓰는편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누런가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나만 그런거 아니구나 나도 내 눈엔 걍 평범한 살구색인데 남들은 다 하얗다고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누런데 테스트 받아보니까 19호 쓰라고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내 피부만 보니까 까맣고 누래보이는데 남이랑 사진찍은거보면 새하얌 ㅎㅎ… 객관적으로 피부톤 측정했으면 그게 맞는거쥥 모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연예인들은 무대에서 조명 받으면 이목구비 날라가서 일부러 톤다운 화장 하기도 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학생 가난플 보면 드는 생각
6:56 l 조회 4
걍 친한 알바 오빠가 있는데 요즘 나한테 전애인이 자꾸 전화가 오거든
6:54 l 조회 15
올해 15키로 더 빼자 ㅠㅠ
6:54 l 조회 11
샤브샤브2
6:54 l 조회 5
isfj 남자는 남들과 좀 다른거같아
6:50 l 조회 18
난 이제 잔당
6:50 l 조회 9
근데 진짜로 누우면 가슴 하나도 없는데 맞나 이게5
6:48 l 조회 75
1년만에 한국가는데 한국가면 뭐 먹을지 추천해주라!10
6:47 l 조회 23
이태원 클럽 후기2
6:47 l 조회 43
익들은 파데 쿠션 매일 하고 다녀??2
6:45 l 조회 7
코끝묶는거 성형 보통 얼마야?
6:44 l 조회 5
춥다1
6:43 l 조회 11
누가 계속 말투 따라 한다고 생각하면 웃기네
6:42 l 조회 10
한국 32강 가면 좋겠지만 안가도 뭐1
6:40 l 조회 39
펀알중인데 벌레 개많아2
6:39 l 조회 20
와 49키로였다가 53.6됐어 ㅋㅋㅋㅋㅋㅋ7
6:34 l 조회 147
겨드랑이 냄새 없었는데 갑자기 생길수도 있여??
6:31 l 조회 17
다들 애인이랑 헤어질정도로 싸울때 애인이 연상인데 곧죽어도 오빠소리하기싫은데2
6:29 l 조회 30
예전에는 인터넷에서도 키배 되게 열심히 떴음1
6:29 l 조회 20
장기백수면 사회에 피해주는거맞아?8
6:2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