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250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2
이 글은 3년 전 (2023/5/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걍 병동에 많은 케이스 공부해오세요 하는데 

뭘 공부해야할지 몰라서 막막함..  

질환을 공부한다고 치면 진단기준,주증상, 간호, 약물 이정도 공부하면되는걸까ㅜ
대표 사진
익인1
웅 무슨 질환인지 병원에서 무슨 검사를 하는지 그 검사 결과는 어떻게 판독하는지 무슨약을 얼마동안 먹는지 주사제도 뭘 얼마동안 맞는지 그동안 주의할게 있는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테왔는데 힘들다ㅠ 1
2:05 l 조회 43
다시 태움 당할까봐 임상 돌아가기 무서워
06.28 23:14 l 조회 32
엄마 진짜 너무하다7
06.28 22:54 l 조회 177
한방병원 나킵 하시는 분?4
06.28 18:29 l 조회 103
일못해서 혼났는데 2시간째 울고있는 내가 싷다1
06.28 10:27 l 조회 190
응사하면 사직서8
06.28 01:06 l 조회 190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4
06.27 21:29 l 조회 407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2
06.27 15:37 l 조회 902
중간연찬데 화가많아졌어 2
06.27 13:12 l 조회 371
올해 졸업하고 몸이 안좋아서 내년까지 쉬어야될거같은데ㅠㅠ 3
06.27 12:17 l 조회 178
우리병원 무조건 2나2오프인데9
06.26 22:02 l 조회 420
쓰나오이 힘들다…
06.26 20:07 l 조회 93
신규면 본가 근처 추천하시나요..?10
06.26 17:52 l 조회 489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3
06.25 20:55 l 조회 441
인생이… 6
06.25 17:49 l 조회 299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7
06.25 13:04 l 조회 550
26졸 중에 웨이팅하는 익들아!!!3
06.25 12:09 l 조회 63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3
06.25 10:53 l 조회 195
순천향대 서울 vs 분당차2
06.24 22:41 l 조회 160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4
06.24 13:08 l 조회 379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