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 붙이는 위치는 잘 알겠는데 침을 어떻게 삼키는 건지 모르겠어 ㅠ 삼키고 나면 다시 혀를 천장에 정돈해야 해 또 침을 삼키고 나서도 혀 아래쪽에 침이 남아 있달까..? 잘 아는 익 있으면 설명 부탁해 잘못해서 괜히 더 안 좋아 질까 봐 걱정이라서
| 이 글은 3년 전 (2023/5/27) 게시물이에요 |
|
혀 붙이는 위치는 잘 알겠는데 침을 어떻게 삼키는 건지 모르겠어 ㅠ 삼키고 나면 다시 혀를 천장에 정돈해야 해 또 침을 삼키고 나서도 혀 아래쪽에 침이 남아 있달까..? 잘 아는 익 있으면 설명 부탁해 잘못해서 괜히 더 안 좋아 질까 봐 걱정이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