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524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1
이 글은 3년 전 (2023/5/28) 게시물이에요
공황에 대해 찾아보면 증상이 가슴이 답답하고 숨쉬기 힘들고 죽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등등 있던데 가끔 가슴 답답하고 숨 쉬기가 힘들고 뭔가 쓰러질 것 같은 기분 들 때가 있는데 죽을 것 같는 느낌이 들지는 않는 것 같아 속으로 안 죽는다라고 계속 생각해서 그런지 이런것도 공황인걸까 아니면 그냥 불안해서 그런걸까
대표 사진
익인1
불안장애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약한 공황인듯 쓰니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공황장애 있는데.. 공황 오면 내가 안 죽는 거 아는데도 죽을 거 같아 진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황 말고 다른 신체적인 문제거나 약한 공황이거나 불안장애일 수 있고.. 뱡원 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갔을 때 심장 쪽에는 별다른 이상 없다고 했는데 내 생각때문에 저런 증상이 나타나나싶어서 취업하면 병원 가보려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장질환이 검사 한 번에 딱 나오는 건 아니라.. 아 그리고 정신과 생각보다 돈 많이 안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부정맥 있어서 2,3년마다 검사 받는데 항상 괜찮다고 나왔어! 돈 많이 드는 줄 알았는데 조만간 가봐야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나 이런 거 인터넷보다 그냥 병원 한 번 가보는 걸 추천행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취준생이라 당장 병원가는게 금액적으로 부담이 돼서... 부모님한테 계속 돈 달라고 하기도 좀 그렇고 안그래도 취업하면 병원 가볼까 생각 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담 한번 받아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공황장애있다가 극복한 익이야
혹시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

쓰니 증상만 봤을때는 초기 공황인것같거든?..
정신과가서 항불안제타서 먹는 것도 방법인데
솔직히 추천하고 싶진 않다ㅜ..
약에 의존해서 20년넘게 약먹고 살아가는 사람도 있거든

지금 당장 좀 불안함을 억누르고 싶으면
캄포레한번 먹어봐, 가격 부담도 적으니까 ㄱㅊ을꺼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런 증상이 몇 달에 한번씩 나타나고 한 번 생기면 2일~1주 정도 가는데
자주 있는게 아니니까 병원 가기가 애매하더라고..
가야겠다 마음 먹으면 괜찮아지고 괜찮을때 가면 무슨 소용인가 싶고
이 글 쓰고 4일 정도 지났나 또 지금은 멀쩡해...ㅋㅋㅋㅋㅋㅋ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오는 증상들보다는 약한거같아서
내가 지금 숨 쉬기 힘들다고 생각하고 의식해서 그런건가
걱정이 만아서 별 것도 아닌 걸로 호들갑 떨고 있는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

캄포레 찾아보니까 영양제라고 나오는거 같은데 부작용은 딱히 없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속적인게 아니면 공황은 아닌 것같아ㅎㅎ
넘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같은데?

응응 나도 부작용없는 성분 찾아보다가 발견한거야!
실제로 몇달째 먹고 있는데 부작용은 아예 없드라 졸린것도 없었고
그냥 불안할때마다 먹으면 차분해져서 좋아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
7:58 l 조회 1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
7:57 l 조회 1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
7:57 l 조회 1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4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
7:56 l 조회 3
남자들 지 외모수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대쉬해?
7:56 l 조회 4
기침을 왜이렇게 안가리고 하는거임 진짜 궁금해서그럼1
7:56 l 조회 5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5
7:55 l 조회 18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7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7
7:54 l 조회 29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9
제발 회식은 하고 싶은 사람들 끼리만 해!!!!
7:53 l 조회 8
한국에서 결혼하는 대부분은 찐사 아닌 거 같음6
7:53 l 조회 32
열나서 해열진통제를 처방 받았는데 열은 안 나고 통증은 있는데 먹어도 돼?
7:53 l 조회 6
토이스토리3에서 마지막에 앤디랑 보니랑 노는 장면이 젤 슬프더라
7:53 l 조회 6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1
7:52 l 조회 16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11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5
7:52 l 조회 37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3
7:52 l 조회 29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