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525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4
이 글은 3년 전 (2023/5/28) 게시물이에요
나 돼지야ㅠㅠ … 많이 먹었더니 돼지가 되어버려따! 

이런거 그리고 이런 글은 꼭 비키니 사진과 같이 올림 

비키니 입고 한껏 몸매 좋아보이게 포즈 취해놓고 

왜 자기 자신을 돼지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건지 이해가 안감…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완전 답정너 스타일ㅠ 넘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한껏 풀세팅 해놓고 멘트는 오늘 상태 메롱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ㅋㅋㅋㅋㅋ 아냐 너 날씬해라는
거 듣고 싶어서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오글거림... 몸매 좋은 건 ㅇㅈ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쌩얼주의, 얼태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항마력 딸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 포식해따...(몸매 끝내주는 사진)
이런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이던 생각남 먹고 죽는다. (샐러드사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답정너임 댓글에 와 진짜 돼지같다 라고 하면 뭐라고 할꺼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죽을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ㅋㅋ 몸매뿐 아니라 은근 자기 디스하거나 부끄러운 부분 보여주면서 반응 유도하는 거 너무 오글거림... 진짜 수치스럽거나 부정적인 건 안보여주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런 자기비하 답정녀 스탈 싫어 차라리 잘 나와서 올린 거면 걍 당당하게 올리는 게 본새 나는디
누가봐도 잘나온 셀카 올리고 얼태기 . . 이런 것도 싫음 차라리 내 친구 중에 개이쁜데 자기 예쁜 거 아는 친구 있는데 그게 훨 보기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맞아 본문도 종종보이지만 얼태기 하면서 잘나온사진 올리는건 진짜개많이봣음.. 이런사람들이랑 너무 안맞아 자기잘난거 차라리 대놓고 자랑하는 사람이훨보기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건 인스타뿐만아니라 싸이 페북 카스 시절에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ㄴ답정너스타일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랑이지 머 난 살쪄도 이 정도 몸매다.ᐟ ㅋㅋㅋㅋㅋ 그냥 웃고 넘김 ㅋㅋㅋㅋㅋ 우리나라가 겸손이 미덕이라고 하다보니 자랑을 그렇게 하는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나 작년 여름 말랐던 사진 올리고 지금은 돼지 됐다는 뜻으로 올린 적 있는데 ㅠ 본문처럼 생각했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많이 먹어서 돼지가 됐다고 쓰려면 배라도 불룩하게 내밀고 찍든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이렇게 날씬한데두 맛있는거 많이먹구 해서 돼지라는 귀여운 애칭이 있다구🥰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비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ㅁㅈ이것도 의도가 뻔해서 웃기고 좋은 사람들과 좋은곳.. 이런것도 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웃곀ㅋㅋㅋㅋㅋ 아 개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댓글에 본문 주인공 등장 했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몸무게 사진찍어서 요즘 살쪘다.. 이런거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진심 그런 애들 너무 많이봤음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72 06.25 12:1450123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210 06.25 11:5047809 4
일상 헐 유튜버 지방쿸 얼공했네.. ? ㅋㅋㅋㅋㅋㅋㅋ66 06.25 20:348643 0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06.25 17:3515888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06.25 17:3621908 0
우리나라말고 보는 축구팀있어?? 나는 일본
4:47 l 조회 1
대학생 용돈 30으로 어케 살아?2
4:45 l 조회 4
요새손 주름 왤케생기지4
4:42 l 조회 5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11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2
4:40 l 조회 16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3
4:38 l 조회 23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7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53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93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7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4
4:29 l 조회 36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8
4:28 l 조회 63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9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11
4:26 l 조회 70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14
:) < 이거 진짜 싫다26
4:19 l 조회 168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2
4:18 l 조회 188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43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25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