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525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4
이 글은 3년 전 (2023/5/28) 게시물이에요
나 돼지야ㅠㅠ … 많이 먹었더니 돼지가 되어버려따! 

이런거 그리고 이런 글은 꼭 비키니 사진과 같이 올림 

비키니 입고 한껏 몸매 좋아보이게 포즈 취해놓고 

왜 자기 자신을 돼지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건지 이해가 안감…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완전 답정너 스타일ㅠ 넘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한껏 풀세팅 해놓고 멘트는 오늘 상태 메롱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ㅋㅋㅋㅋㅋ 아냐 너 날씬해라는
거 듣고 싶어서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오글거림... 몸매 좋은 건 ㅇㅈ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쌩얼주의, 얼태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항마력 딸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 포식해따...(몸매 끝내주는 사진)
이런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이던 생각남 먹고 죽는다. (샐러드사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답정너임 댓글에 와 진짜 돼지같다 라고 하면 뭐라고 할꺼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죽을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ㅋㅋ 몸매뿐 아니라 은근 자기 디스하거나 부끄러운 부분 보여주면서 반응 유도하는 거 너무 오글거림... 진짜 수치스럽거나 부정적인 건 안보여주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런 자기비하 답정녀 스탈 싫어 차라리 잘 나와서 올린 거면 걍 당당하게 올리는 게 본새 나는디
누가봐도 잘나온 셀카 올리고 얼태기 . . 이런 것도 싫음 차라리 내 친구 중에 개이쁜데 자기 예쁜 거 아는 친구 있는데 그게 훨 보기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맞아 본문도 종종보이지만 얼태기 하면서 잘나온사진 올리는건 진짜개많이봣음.. 이런사람들이랑 너무 안맞아 자기잘난거 차라리 대놓고 자랑하는 사람이훨보기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건 인스타뿐만아니라 싸이 페북 카스 시절에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ㄴ답정너스타일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랑이지 머 난 살쪄도 이 정도 몸매다.ᐟ ㅋㅋㅋㅋㅋ 그냥 웃고 넘김 ㅋㅋㅋㅋㅋ 우리나라가 겸손이 미덕이라고 하다보니 자랑을 그렇게 하는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나 작년 여름 말랐던 사진 올리고 지금은 돼지 됐다는 뜻으로 올린 적 있는데 ㅠ 본문처럼 생각했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많이 먹어서 돼지가 됐다고 쓰려면 배라도 불룩하게 내밀고 찍든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이렇게 날씬한데두 맛있는거 많이먹구 해서 돼지라는 귀여운 애칭이 있다구🥰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비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ㅁㅈ이것도 의도가 뻔해서 웃기고 좋은 사람들과 좋은곳.. 이런것도 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웃곀ㅋㅋㅋㅋㅋ 아 개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댓글에 본문 주인공 등장 했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몸무게 사진찍어서 요즘 살쪘다.. 이런거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진심 그런 애들 너무 많이봤음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4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
3:17 l 조회 3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3:17 l 조회 4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
3:16 l 조회 4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2
3:16 l 조회 25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3:16 l 조회 4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7
3:13 l 조회 41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0
3:13 l 조회 49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6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1
3:10 l 조회 22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3
3:10 l 조회 17
나 사주봐줄 사람잇어..?ㅈㅂㅜㅜㅜ8
3:09 l 조회 40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1
3:08 l 조회 15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1
3:08 l 조회 44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41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2
3:05 l 조회 131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4
3:05 l 조회 23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34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8
3:05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