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525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4
이 글은 3년 전 (2023/5/28) 게시물이에요
나 돼지야ㅠㅠ … 많이 먹었더니 돼지가 되어버려따! 

이런거 그리고 이런 글은 꼭 비키니 사진과 같이 올림 

비키니 입고 한껏 몸매 좋아보이게 포즈 취해놓고 

왜 자기 자신을 돼지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건지 이해가 안감…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완전 답정너 스타일ㅠ 넘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한껏 풀세팅 해놓고 멘트는 오늘 상태 메롱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ㅋㅋㅋㅋㅋ 아냐 너 날씬해라는
거 듣고 싶어서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오글거림... 몸매 좋은 건 ㅇㅈ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쌩얼주의, 얼태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항마력 딸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 포식해따...(몸매 끝내주는 사진)
이런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이던 생각남 먹고 죽는다. (샐러드사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답정너임 댓글에 와 진짜 돼지같다 라고 하면 뭐라고 할꺼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죽을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ㅋㅋ 몸매뿐 아니라 은근 자기 디스하거나 부끄러운 부분 보여주면서 반응 유도하는 거 너무 오글거림... 진짜 수치스럽거나 부정적인 건 안보여주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런 자기비하 답정녀 스탈 싫어 차라리 잘 나와서 올린 거면 걍 당당하게 올리는 게 본새 나는디
누가봐도 잘나온 셀카 올리고 얼태기 . . 이런 것도 싫음 차라리 내 친구 중에 개이쁜데 자기 예쁜 거 아는 친구 있는데 그게 훨 보기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맞아 본문도 종종보이지만 얼태기 하면서 잘나온사진 올리는건 진짜개많이봣음.. 이런사람들이랑 너무 안맞아 자기잘난거 차라리 대놓고 자랑하는 사람이훨보기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건 인스타뿐만아니라 싸이 페북 카스 시절에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ㄴ답정너스타일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랑이지 머 난 살쪄도 이 정도 몸매다.ᐟ ㅋㅋㅋㅋㅋ 그냥 웃고 넘김 ㅋㅋㅋㅋㅋ 우리나라가 겸손이 미덕이라고 하다보니 자랑을 그렇게 하는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나 작년 여름 말랐던 사진 올리고 지금은 돼지 됐다는 뜻으로 올린 적 있는데 ㅠ 본문처럼 생각했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많이 먹어서 돼지가 됐다고 쓰려면 배라도 불룩하게 내밀고 찍든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이렇게 날씬한데두 맛있는거 많이먹구 해서 돼지라는 귀여운 애칭이 있다구🥰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비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ㅁㅈ이것도 의도가 뻔해서 웃기고 좋은 사람들과 좋은곳.. 이런것도 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웃곀ㅋㅋㅋㅋㅋ 아 개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댓글에 본문 주인공 등장 했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몸무게 사진찍어서 요즘 살쪘다.. 이런거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진심 그런 애들 너무 많이봤음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가 가나디 히퍼 귀엽다고 얼마냐고 물어보길래
3:39 l 조회 1
카톡 답장에 하트누르는거
3:38 l 조회 1
얼굴 예쁘장한편인데 유튜브로 뜨고싶거든..
3:38 l 조회 1
진짜 노래를 이렇게 만들었지? 싶은 노래 일본노래임..
3:35 l 조회 9
지금 머리 계란초밥인데
3:35 l 조회 5
익들아… 이거 혹시 바퀴벌레.. 였을까?? (사진주의)5
3:35 l 조회 10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2
3:34 l 조회 20
오행중에서 금이7
3:33 l 조회 20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3
3:33 l 조회 9
회피형 남자(공포회피 좀 섞인) 3
3:32 l 조회 16
배가 너무 고픈데 그냥 잘까 라면낋일까14
3:32 l 조회 12
나 회피형 싫어서 진짜 몽둥이 들고 다님9
3:31 l 조회 40
헤어진지 1년 됐는데 왜 이제서야 멀프에 가둔거지1
3:29 l 조회 40
새살침 알아보는데 말이 많네1
3:29 l 조회 6
선쿠션 바르면 선크림, 파데 안해도 되는거지???1
3:28 l 조회 33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3
3:27 l 조회 42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4
3:26 l 조회 60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
3:26 l 조회 10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5
3:26 l 조회 63
예쁜데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4
3:26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