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쌤이 검사해보고 이상없다해서 폰 보여드리면서 아니 제가 아침에 일어나서 어플을 켰는데ㅠㅠ 갑자기 이 멀쩡한 글자가 두겹으로 보여요 했더니 쌤이 엥 자기도 두개로 보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폰이 맛이간거같다고 휴대폰수리점가보래… 아 바본가
| 이 글은 3년 전 (2023/5/28) 게시물이에요 |
|
의사쌤이 검사해보고 이상없다해서 폰 보여드리면서 아니 제가 아침에 일어나서 어플을 켰는데ㅠㅠ 갑자기 이 멀쩡한 글자가 두겹으로 보여요 했더니 쌤이 엥 자기도 두개로 보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폰이 맛이간거같다고 휴대폰수리점가보래… 아 바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