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른 직원이 반팔셔츠 입고 왔는데 옷 자체가 비치는건 아닌데 살짝만 숙여도 그냥 훌렁 다 보이는거야.. 더운건 아는데 나는 아무리 더워도 안에 끈나시 꼭 입거든.. 같은 여자야도 저렇게 남의 살 보이는데 순간 너무 놀라서..ㅋㅋㅋㅋㅠㅠ 안에 이너 안 입으면 불편하지 않아??
| 이 글은 3년 전 (2023/6/29) 게시물이에요 |
|
오늘 다른 직원이 반팔셔츠 입고 왔는데 옷 자체가 비치는건 아닌데 살짝만 숙여도 그냥 훌렁 다 보이는거야.. 더운건 아는데 나는 아무리 더워도 안에 끈나시 꼭 입거든.. 같은 여자야도 저렇게 남의 살 보이는데 순간 너무 놀라서..ㅋㅋㅋㅋㅠㅠ 안에 이너 안 입으면 불편하지 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