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986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
이 글은 2년 전 (2023/7/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나이차이 조금 있으신분 좋아하게 됐는데 그 사람이랑 잘 될까?? 

만약 잘 안된다면 언제쯤 좋은 사람 만날까? 

둘 중에 하나라도 답변 좀 해줄수있어?ㅠㅠ  

너무 고마울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가능성이 없는건 아닌데
그 분이랑 쓰니랑 연애 가치관의 결이 좀 다른 것 같은 느낌이긴해..~
상대방이랑 잘되려면 단순한 플러팅이나 순간의 호기심처럼 슬쩍슬쩍 찔러보고 식의
어린 애들 연애같은 분위기로는 이끌어나가기 쉽지 않을 것 같음.
둘의 성향이나 성격 차이 일 수도있고
쓰니 말로는 나이차이가 많이 난다했으니까 그런 점에 의한 차이도 있을수도 있을 것 같음.
근데 지금 쓰니가 그 상대방을 향한 마음이 그 정도치의 마음크기도 사실 아니어서
오히려 약간 그 상황의, 순간의, 이 시기의 순간적인 감정일 가능성이 커서
어느 정도 관계진전 이상으로의 단계로 나가기는 조금 힘들 수 있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쉽게 이야기하면 본문에는 쓰니가 좋아하는 상대방이 생겼다고 하긴 했지만
그 사람과 제대로된 연애를 할 수 있는 각오나 마음가짐은 안된거라고 보면됨.
그 상대와의 연애 진척에서 어중간한 마음으로는 사실상 시작도 되기 힘든 부분이 크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언제쯤 이 그지같은 회사 탈출할 수 있을까
11:56 l 조회 1
이 연하남 나한테 호감이야?
1:33 l 조회 6
나 소개팅 잘될까??
0:49 l 조회 6
그 사람 나 좋아하는걸까
06.23 23:04 l 조회 15
나 원래 멘탈이 약한걸까
06.23 23:02 l 조회 8
내가 생각하는사람
06.23 22:51 l 조회 12
타로 교환 있을까??
06.23 21:29 l 조회 44
나 언제쯤 솔로 탈출할 거 같아?
06.23 21:25 l 조회 7
이번 주나 담주에 얘랑 만나게 될까?
06.23 21:02 l 조회 6
이사 할 말15
06.23 15:54 l 조회 51
타로 교환할 싸람 14
06.23 14:54 l 조회 107
나 연애운 대체 언제 풀려?
06.23 02:56 l 조회 9
올해 연애 시기가 언제일까??
06.23 00:28 l 조회 10
걔랑 다시 만날 거 같아??
06.23 00:26 l 조회 9
저번 학기보다 성적 올랐을까?
06.23 00:15 l 조회 7
타로 교환할 익 있니 21
06.23 00:14 l 조회 94
내 다음 연애 상대 한국인이야? 외국인이야?2
06.22 23:10 l 조회 20
저녁반 타로 봐줄게 🔮95
06.22 22:23 l 조회 956
걔한테 답장 올까??
06.22 18:15 l 조회 10
나 여기 입사하면 잘 적응할 수 있을까?
06.22 16:03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