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다음주부터 바로 병동가는데 어떤 신규가 되어야할까ㅠ 너무 무섭다ㅠㅠ.. 나 지금 그냥 말하는 감잔데 어쩌지ㅠㅠㅠㅠ프셉 입장에서나 연차 있는 선생님들 입장에서는 어떤 신규가 좋아?| 이 글은 2년 전 (2023/7/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다음주부터 바로 병동가는데 어떤 신규가 되어야할까ㅠ 너무 무섭다ㅠㅠ.. 나 지금 그냥 말하는 감잔데 어쩌지ㅠㅠㅠㅠ프셉 입장에서나 연차 있는 선생님들 입장에서는 어떤 신규가 좋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