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094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2
이 글은 2년 전 (2023/7/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다음주부터 바로 병동가는데 어떤 신규가 되어야할까ㅠ 너무 무섭다ㅠㅠ.. 나 지금 그냥 말하는 감잔데 어쩌지ㅠㅠㅠㅠ프셉 입장에서나 연차 있는 선생님들 입장에서는 어떤 신규가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일 잘하는.. 말고는 없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아무래도 그렇겠지... 나때문에 선생님들 일만 늘어나실까봐 벌써 너무너무 죄송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은 배우면서 느는 거지 모르는 거 있음 공부하면 됨 나 프셉 할 땐 궁금한 거 잘 물어보는 신규가 좋았음 우리는 약간 꼰대 같지만 인사 잘하면 병동쌤들 그래도 잘 봐줌 신규 땐 일보다 태도가 우선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려주면 수첩에 잘 적고 인사 잘하고 열심히 하려는 신규는 예쁨 받는거같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개월차 신규인데 내가 봤을 땐 일 잘하는 신규가 앞에서 칭찬은 안 해도 적어도 뒤에서 욕은 안 먹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은 천천히 늘 수 있음 ㅇㅇ 못하는 게 당연함 근데 그걸 당연하게 생각하거나 일 미루려고 하거나 안 하려고 하거나 하는 게 눈에 보이면 딘따 .. 별루이무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꾀안부리고 성실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태도고 나발이고 그거 다 지 입맛에 맞는 애가 좋다는 뜻임ㅎ
내 경험상 일 잘 하면 절대 뭐라 못함
애초에 이쁨받으려고 하지마 어떤 행동을 해도 너 미워하는 제정신 아닌 사람 꼭 병동에 한 명씩 있어.
그리고 신규는 당연 일 못하겠지
그러니 결국 뒷담의 대상이 될 거고 일잘하게 되기까진 울면서 다닐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닫눈닫하고 버티는 거 외에는 답 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인사 잘하고 대답잘하고..적극적인 모습만 보여줘도 난 이쁘더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2
06.25 20:55 l 조회 122
내시경실 근무하는 쌤 있을까요??11
06.25 19:22 l 조회 183
한 듀티에 차지1 액팅2인데 7
06.25 18:11 l 조회 140
인생이… 6
06.25 17:49 l 조회 173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5
06.25 13:04 l 조회 380
26졸 중에 웨이팅하는 익들아!!!1
06.25 12:09 l 조회 29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3
06.25 10:53 l 조회 116
순천향대 서울 vs 분당차2
06.24 22:41 l 조회 105
출근 한달 됐는데 벌써 일이 안맞는거 같은거는 5
06.24 22:03 l 조회 162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4
06.24 13:08 l 조회 325
출근하기 전에 너무 불안해 ...1
06.24 12:19 l 조회 215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5
06.24 02:28 l 조회 697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2
06.24 02:01 l 조회 339
우울증 걸릴 것 같아3
06.24 00:36 l 조회 229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8
06.23 21:31 l 조회 379
퇴사관련 고민이 있어!!12
06.23 19:56 l 조회 533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4
06.23 19:21 l 조회 290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06.23 13:55 l 조회 263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8
06.23 08:19 l 조회 523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328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