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108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2년 전 (2023/7/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슬프당.... 약레도 안 써서 기한 맨날 지나고 레진도 160 자주 보고 저번주는 선계에서 물건도 안 샀어ㅋㅋㅋㅠㅠㅠ 퀘도 그냥 기계적으로 해서 뭔 스토리인지 얘네가 지금 머하는 건지 하나도 모른 상태로 걍 돌린다... 

엄청 재밌게 했어서 슬푸네
대표 사진
행자1
자신의 페이스대로 플레이하는게 이 게임이지. 싱글 플레이니까 쉬다가 언제 다시 생각나서 돌아와 플레이 해도 지장 없는 겜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행자2
나두 그래 요즘은 접속도 안하는중... 이벤트 밀긴 해야되는데 귀찮아서 3.8 업뎃 이후로 들어가지도 않아 ㅋㅋㅋㅋ ㅠ 좀 쉬다가 폰타인 들어갈때 다시 하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네즈나야 나에게로3
13:17 l 조회 12
13:03 l 조회 11
그러고 보니 묶음배너 4성 어떻게 나올라나 1
7:38 l 조회 48
다들 뉴비때 썼던 딜러랑 이동기 캐 누구야??6
06.25 19:32 l 조회 32
산드로네 pv본 소감... 개미친백합겜이또2
06.25 16:21 l 조회 22
사이노 달감전 써본 익들 있어?4
06.25 14:34 l 조회 73
PV 언제올라오냐 나 요즘 이것만 기다린다2
06.25 13:01 l 조회 16
원신 수메르-폰타인 남성향 배척 논란 나무위키 글 보고3
06.25 10:20 l 조회 94
난 좋아하는 캐나 뽑으면서 행복 원신 하는게 좋을거같아
06.25 09:57 l 조회 19
원신에도 남미새가 있네3
06.24 16:15 l 조회 120 l 추천 1
해산
06.23 13:09 l 조회 35
Pv 낼 줄라나2
06.22 16:21 l 조회 96
원공노 버전에 나오는 남잼민 3인방 생각해보니까
06.22 16:11 l 조회 26
보물상자 언제 다 파먹지? 40 11
06.21 16:06 l 조회 81
이번에 as 캐들 픽업뜨는거 지난번 폰타인 묶음기원에서 이월되겠지??2
06.19 16:39 l 조회 112
나 라슬 최애라 이번에 무조건 뽑아줄건데5
06.19 15:50 l 조회 238
산드로네 뽑기 싫어진 이유4
06.19 15:46 l 조회 109
로엔을 위해 시틀라리를 뽑는건 미친짓이려나?3
06.19 13:35 l 조회 112
지금 복귀 하려고 하는데 앞으로 누구 뽑으면 돼??3
06.19 12:58 l 조회 69
아니 어제 특방이었네ㅠㅠ
06.19 12:4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원신
일상
이슈
연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