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슬프당.... 약레도 안 써서 기한 맨날 지나고 레진도 160 자주 보고 저번주는 선계에서 물건도 안 샀어ㅋㅋㅋㅠㅠㅠ 퀘도 그냥 기계적으로 해서 뭔 스토리인지 얘네가 지금 머하는 건지 하나도 모른 상태로 걍 돌린다... 엄청 재밌게 했어서 슬푸네| 이 글은 2년 전 (2023/7/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슬프당.... 약레도 안 써서 기한 맨날 지나고 레진도 160 자주 보고 저번주는 선계에서 물건도 안 샀어ㅋㅋㅋㅠㅠㅠ 퀘도 그냥 기계적으로 해서 뭔 스토리인지 얘네가 지금 머하는 건지 하나도 모른 상태로 걍 돌린다... 엄청 재밌게 했어서 슬푸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