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181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0
이 글은 2년 전 (2023/7/15) 게시물이에요
연하는 처음인데 ㅠㅠ 4살 차이거든 

플러팅 어떻게 하지 .. 

 

일단 상대는 잇팁이야.. 그래서 부담스러울까봐 잘 못하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연하가 더 쉽지않나?? 영화보자고하거나 밥먹자고하거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뭐 하자는 남자애가 더 해.. 나랑 취미 겹치는 거 다 하자고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하가 먼저 티내는거 아니면 하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하가 티내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나만의 방식인데 ㅋㅋㅋㅋ 난 연하 앞에서는 항상 느긋하고 여유있는 척 함 꼭 상대가 호들갑 떠는 것처럼 그리고 그거 진정시켜주거나 안심 시켜주거나 인생 짬바로 문제 도와주면서 점수 따는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정한다 점수 따려고 하는 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약간 나도! 둘이 겹치는 지인 사이에서 제일 조용한 편이야... 그게 어른스러워 보일수도 있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용한 거 말고 난 조용한.... 스타일은 아닌 거 같은데 그냥 다른 애들이랑 시끄럽게 떠들고 노는데 이제 걔도 그 재밌는 애들 중 하나인 것처럼 드립 치고 놂 그런데 상대가 거기서 뭔가 제안을 하면 재밌을 거 같은 활동은 오케이하고 아닌 건 거절하고 대신 오케이 했으면 내가 책임지고 걔의 즐거운 시간을 보장해주려 하는 것 같음 즐거운 시간이 되게끔 필요한 것들 활동 관련 정보들 등... 그리고 그런 활동 n번 해본 사람처럼 지나가듯이 다 챙겨주려고 노력함 티는 절대 안 냄 티 나면 가오 떨어져서 스스로 못 견딤 연상 아닌 것 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 내가 분위기 그건 못할거같은데 챙겨주는 건 잘해주는 듯 !! 노력해볼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자 행운을 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하가 적극적으로 티내면 걍 받아주기만 해도 되는 거 아냐? 네가 굳이 플러팅 할 필요 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플러팅 하고 싶어서.. 뭔가 나한테도 듣고 싶어하는 거 같아서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럽다 나도 4살 연하 만나고 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연하랑 사귀는데ㅋㅋㅋ 쓰니도 플러팅을 1만큼하면 더 나가서 3의 플러팅을 당할거야…. 한번 도전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윗댓들 말도 틀린건아닌데 남친이 애초에 나를 연상이다! 성숙하다! 생각안한대ㅋㅋ
쓰니가 만약 귀여운타입이라면 귀여운대로, 원래 성격대로 자연스럽게 플러팅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약간 상대가 귀엽다는 말을 많이 하긴해..
내가 오히려 상대한테 배울점 많아서 칭찬해주면 상대는 고장나고...
자연스러운 플러팅 어렵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나누나누나 돈많아
누나누나누나 차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것도 하지마 연하가 티내면 그때부터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하는 티를 많이 내.. 이제 해주고 싶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맨처음엔 누나미 보여주다가 갈수록 허당끼 계속 보여줘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당끼가 아니라 날 정말 허당으로 보는 그것도 있는데 나는 막 어른스러워 보이고 싶어.. 나는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잇팁 어려운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잇팁 진짜 어려운데 너무 매력있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ㅏ 나도 귀척해볼까. 약간 마인드가 난 어른이야 이래서 취해도 안 취한 척 하려구 해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 안부담스럽게 해볼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목표가 69키로 진입인데
10:38 l 조회 1
아 축구 진짜 못하는데
10:38 l 조회 5
지피티가 내 화풀이집합소임
10:37 l 조회 4
와 개졸려
10:37 l 조회 5
보다가 끔
10:37 l 조회 10
옆자리 동료 핸드폰으로 축구 보면서 일한다
10:37 l 조회 17
축구 진짜 못한다
10:37 l 조회 7
16강도 아니고 32강인데 확정된거처럼 경기하네
10:37 l 조회 17
한국 축구 일본 반의 반도 못따라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0:37 l 조회 11
청도계에서 청미적으로 갈아타는거 신청한 익들아 궁금한거 있어
10:36 l 조회 4
아니 xx 뛰라고 좀
10:36 l 조회 13
퍼즐하자~1
10:36 l 조회 5
양고기 호불호 갈리는 이유가 뭐야?6
10:36 l 조회 12
축구 멀뚱멀뚱 뭐야..? 4
10:36 l 조회 47
압도한다는 느낌 아니고 개 불안불안한디
10:36 l 조회 11
더현대에는 푸드코트 이런것만 있어?
10:36 l 조회 6
캬 수익 기분 째진다1
10:35 l 조회 31
고딩 동생 용돈 5~10만원 적어? 2
10:35 l 조회 12
만화/애니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3
10:35 l 조회 4
아오지탄광에서 경상도 전라도 사투리가 들렸다는데
10:3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