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적처음이야 ㅠㅠ... 곰팡이성 질염때문에 치료하다가 치료끝날때쯤 생리시작해서 지금까지 하고있어... 근데 생리양이 많지않고 되게 적은데다가(팬티라이너만 착용해도될정도) 생리찌꺼기만 나와 갈색혈... 되게 애매해서 곧 끝나지않을까 싶어서 병원갈지말지 고민했는데 지금까지 와버렸네... 병원비때문에 가기가 무서워 ㅠㅠㅠㅜ..... 이런 경험 있어본 사람들 돈 얼마나 나왔는지, 뭐때문에 그랬는지 알려줄수있을까?? ㅠㅠㅜ
| 이 글은 2년 전 (2023/7/30) 게시물이에요 |
|
이런적처음이야 ㅠㅠ... 곰팡이성 질염때문에 치료하다가 치료끝날때쯤 생리시작해서 지금까지 하고있어... 근데 생리양이 많지않고 되게 적은데다가(팬티라이너만 착용해도될정도) 생리찌꺼기만 나와 갈색혈... 되게 애매해서 곧 끝나지않을까 싶어서 병원갈지말지 고민했는데 지금까지 와버렸네... 병원비때문에 가기가 무서워 ㅠㅠㅠㅜ..... 이런 경험 있어본 사람들 돈 얼마나 나왔는지, 뭐때문에 그랬는지 알려줄수있을까?? ㅠ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