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561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
이 글은 2년 전 (2023/8/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여기서 진짜 기다리면서 떨어트리는데 때리고싶음 걍 가라고ㅠㅠ

전판에 3명이서 저러고 있는거야ㅠ울팀 다 못올라가고

점핑로드 스트레스 받아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런너1
이악물고 펀치 하는게 악마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와 진짜..진심으로 극혐맵임 이거 ..
2년 전
대표 사진
런너3
이렇게 안하면 마지막에 때릴거잖아 난 이게 편하던디
2년 전
대표 사진
런너4
아니 진짜 실력이고 뭐고 게임 할 맛 안 나게 함
2년 전
대표 사진
런너6
점핑로드 생각보다 엄청늦게출발해도 금방가니깐
그냥 멀찍이서 기다리면 잠순줄알고 걔도 가

2년 전
대표 사진
런너7
몇번 인성질 당하고나선 죽자사자 올라가서 저러는애들 뒷통수깜.... 진짜 저기서 떨어뜨리는거 개빡쵸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응가모자외않써
9:20 l 조회 4
아쨔 트레이딩 자브 후드 얻었땅
9:09 l 조회 5
세라 뽑는데 14만원 들었어1
6:38 l 조회 12
템뿌방에서 상품받은거 나중에 들어오는건가..?!!?2
2:45 l 조회 19
화려한 박스 티켓은 어떤 상자 까야해2
06.27 23:15 l 조회 82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06.27 21:15 l 조회 25
다들 캐캐체 수호 펫 뭐했어?2
06.27 19:42 l 조회 240
맥이 캐캐체 풀템 선물해줘서 0원으로 뽑기판 다 맞춤
06.27 18:13 l 조회 41
어경 거래할때 실제프사 아닌 사람 걸러??2
06.27 18:09 l 조회 148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8
06.27 15:36 l 조회 258
재준삐에로 광장 개웃기다10
06.27 04:09 l 조회 542
캐릭터 교환권 얻으면 뽑기판 초기화하는 게 낫나?3
06.26 23:28 l 조회 187
엥 헐 총 7만원에 세라아무 다 뽑았어..1
06.26 22:09 l 조회 73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2
06.26 22:03 l 조회 131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06.26 20:59 l 조회 69
개발자 템은 지나면 구하기 힘들지?3
06.26 20:32 l 조회 48
아무가 좀 덜이쁜거같다 했더니 이거 때문인듯5
06.26 19:11 l 조회 362
며칠전에 복귀했는데 룩덕 아이템들은 현질이 답이야?
06.26 18:14 l 조회 23
그 미솔 주선 중에서 뭐 받는게 나아?6
06.26 16:36 l 조회 187
캐캐체 패스하고 슈슈룬 기다리는익 없낭 1
06.26 16:2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