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479l 8
스크랩이 많이 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보통 혓바닥을 그냥 위아래로 박박 닦잖아? 사선으로 닦아봐 겁나 깨끗해짐 ㅇㅅㅇ

[팁/자료] 나 혓바닥 깨끗해지는 칫솔법 알았어!!!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고마워 해뷱게
5개월 전
익인2
닥터텅스 혀클리너..
5개월 전
익인6
이게 찐임
5개월 전
익인7
이거 그 A자모양 맞아?
5개월 전
익인2
엉 두손으로 손잡이잡고 스뎅부분으로 혀 쓱싹하면됨ㅋㅋ
5개월 전
익인8
아 나 본문처럼 하면 웩 하는데 이건 안 그러나 진짜 스트레스임ㅠ
5개월 전
익인9
이것도 세게 하면 비슷혀
5개월 전
익인20
일반 혀클리나만 써봤는데 이게 더 좋아?? 관리하긴 쉬워보인당
5개월 전
익인26
뭐야... 난 오히려 그거 하면 백태 더 생기던데... 최악이였음ㅠㅠ한두번 쓰고 내버려두는중인데ㅠㅠ
5개월 전
 
익인3
스슥
5개월 전
익인4
고마워 그림 귀엽네 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익인5
물 머금고 칫솔 넣어서 박박 닦으면 개깨끗해짐
5개월 전
익인10
22222
5개월 전
익인16
333333
5개월 전
익인18
다른 거 필요 없어 이거임
5개월 전
익인19
나도 이거
처음 이렇게 하고 그 다음은 물 없이 두 번 닦고 마지막에 또 물 머금고 박박 닦기

5개월 전
글쓴이
이 방법도 쓰긴 하는데 샤워할때 빼고 하기 좀 힘들어서 오늘은 그냥 사선으로 한 번 해봤는데 이게 깨끗해 지기도 하면서 혀가 빨개져있었어!!
5개월 전
익인22
이 방법이 최고더라
5개월 전
익인23
난 왜 이게 안될까…
물 머금고있으면 혓바닥 안쪽까지 못닦지않아???!! 막 삼켜질거같던데 물이

5개월 전
글쓴이
어엉 나도 이래서 좀 불편하더라ㅜ 이것도 깨끗해지긴 하는데 사선으로 함 해바!
5개월 전
익인34
55
5개월 전
 
익인11
오늘 해본닷
5개월 전
글쓴이
후기 알려줭><
5개월 전
익인11
나는 아직 요령이 부족한가봐 ..
5개월 전
익인12
오케 해볼게
5개월 전
글쓴이
후기 알료조!!!
5개월 전
익인13
그림 귀엽다ㅋㅋㅋ운동끝나고 해볼게!!
5개월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 후기 알려줏
5개월 전
익인14

5개월 전
익인15
사선으로 닦으려면 칫솔 살짝 기울여서 해?
5개월 전
글쓴이
난 목도 기울이고 칫솔도 사선으로 움직였어!
5개월 전
익인17
오 나 원래 이렇게하는덴
남친이 혓바닥 빨갛다고 좋아함

5개월 전
글쓴이
그치!!! 방금 첨 했는데 물가글 하고 봤더니 혀가 빨개짐
5개월 전
익인21
목 어케 기울이고??? 앞으로 뒤로 아니면 옆으로???
5개월 전
글쓴이
보통 앞에 보고 혀 내밀고 칫솔 위아래로 움직이자나 그걸 목 옆으로 삭 기울이고 사선으로 칫솔질 하면돼!
5개월 전
익인24
스테인리스 혀클리너 좋아
5개월 전
익인25
옹 물머금고 하는거 했었는데 머금고 이렇게 해뷰ㅡ야겟듴ㅋㅋ
5개월 전
글쓴이
후기 알려주라ㅋㅋㅋ
5개월 전
익인27
물 없이도 가능?? 물 머금고 햇는데 이거 해바야디
5개월 전
글쓴이
웅응 그냥 위아래 하는걸 사선으로 닦는거야!!
5개월 전
익인26
목이랑 칫솔이랑 같은 방향으러 기울여?
5개월 전
글쓴이
아니 반대편!! 같은 방향이면 기울이는 의미가 없지 않을까
5개월 전
익인28
혀클리너 ㄹㅇ 좋아 ? 나 이번에 사서 썻는데 혀돌기가 걸려서 너무 아프던데..
5개월 전
익인28
ㄹㅇ 혀 돌기 도려내는 고통임 살살하자니 백태가 그대로고 ㅠ 🥹
5개월 전
글쓴이
난 혀클리너 한 번도 안 써봐서..ㅠㅠ 뭔가 너무 긁어내는 느낌일거 같아서 할 생각을 안 해봤어ㅋㅋㅋ 근데 저건 박박 하지도 않고 그 뭐랄까 위아래는 청소가 안되는데 사선으로 하니까혓바닥 미세한 틈 사이를 청소해주는 느낌이 들었달까…?
5개월 전
익인29
와 나 방금해봤는데 진짜잘된다!!!! 고마어!!
5개월 전
글쓴이
그래???? 그치???? 아 뿌듯해 말해줘서 고마워ㅎㅎ
5개월 전
익인30
얼음먹기
5개월 전
익인31
난 그냥 칫솔로 계속 하는뎈ㅋㅋ
5개월 전
익인32
목을..옆으로 기울이라는게 갸우뚱 할때처럼 옆으로 하는거야?
5개월 전
익인32
🫨 이 모양처럼?
5개월 전
익인33
오 땡큐
5개월 전
익인35
오 꿀팁 ㄱㅅ
4개월 전
익인36
나 오늘 해봤는데 진짜 잘 된다!!!!!!
3개월 전
글쓴이
뿌듯하구만~
3개월 전
익인37
그림 개귀여움
3개월 전
익인38
오 해본다나도
3개월 전
익인39
그리고 다 걷어낸(?)후에 역방향으로 한번 쓸어주면 더 가지런(?)해진느낌나
3개월 전
익인40
이따 바로 해봐야지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 일본여행가는애들은 생각 없어보여진짜705 02.22 16:0666245 43
일상 연인사이에 이정도는 당연한거아니야???445 02.22 21:3332149 2
일상와 팀장이 신입 물건 80만원 어치 버림…184 02.22 20:5424611 1
이성 사랑방/연애중애드라 데이트 일주일에 한번 갠차나..?79 02.22 16:1536586 0
야구 다들 자기팀 24시즌 투수조 조장 누구야?31 02.22 20:546174 1
혹시 카드 배송 보통 몇시에 오나..? 8:30 1 0
카톡 글씨체 찾아줄 사람ㅠㅠㅠ 8:30 1 0
아침부터 사고쳤어.....이거 어떻게 수습하지..^^; 8:30 2 0
혹시 도약계좌 신청하는거 은행가서 직접가서 해도돼? 가입말고 신청 8:29 5 0
토스에 8:28 12 0
그냥 평생 부모님 집에서 같이 살고 싶은 사람 없냐4 8:27 22 0
엔비디아 미친2 8:27 33 0
어......? 가리걸이랑 종호 폼 미쳤다 사귄다고...? 8:27 13 0
오늘 사수 연차라 안 계셔.. 4 8:27 17 0
아이폰 14랑 12랑 많이 달라??4 8:26 11 0
이성 사랑방 이거 내가 예민한건가? 한번만 봐주라5 8:26 17 0
청년희망통장 1200만원 넣은 익들 이자 얼마 받음?4 8:26 32 0
직장인 익들아 1년차에는 연차 어떻게 쓰면 좋을까3 8:26 26 0
댕빡쳐 지하철에서 누가 내 이어폰 끊음 ㅋㅋ3 8:26 67 0
나 박백수2 8:26 16 0
드디어 금요일이네... 8:25 6 0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헤어진걸까? 8:25 20 0
파오후 라는 단어가 있나?1 8:25 34 0
계좌에 돈을 입금해서 보냈는데2 8:24 22 0
희망적금 이번주 일욜 만기인데 일욜 당일날 해지 누르면되는거얌? 8:24 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23 8:28 ~ 2/23 8: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