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023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2년 전 (2023/9/12) 게시물이에요
훈련참여수당이랑 훈련장려금이라는 게 있던데 이거 둘 다 따로 신청해야 받을 수 있는 거야? 

 

1유형이고 최근에 140시간 미만 과정 한 개 이미 끝났거든. 그게 출석율 80%달성했는데 그럼 이번달 수당에 합쳐서 들어오는 건가..?  

아님 따로 신청을 해야 해? 

 

곧 140시간 이상 과정도 시작되는데 이건 140시간 이상ㅇ라 훈련장려금이 있던데 이것도 궁금해ㅠㅠㅠ 

 

상담사 잘못 걸려서 아무것도 안 알려줘… 

계속 찾아보고 연락드릴게요 하는데 그게 벌써 일주일째야..
대표 사진
익인1
훈련장려금은 수업 후기 작성하면 학원에서 일괄로 신청하던디
(2달짜리는 나는 첫달은 자동 마지막달은 후기 작성해야지 받을 수 있다고함)
근데 140이상만 받을 수 있을껄?
일반 훈련수당은 매월 쓰니가 작성하는 달에 작성 후 2주쯤 되니 들어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원에서 하는 거였어…? 아 둘 다 140시간 이상일 때만??? 상담사가 너무 애매하게 설명해서ㅠㅠㅇ런 게 있다~근데 신청도 하는 사람이면 될 거예요~ 이래서 ???뭔 말이지? 이 상태였거든ㅠㅠㅜㅜㅜ알려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학원에서 알려줄텐디
학원에 물어봐
지금까진 수업 시작때 다 설명해주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 훈련수당이라는 것도 있어..? 학원에서 후기 작성하라고 하는 거 있긴 했어서 그건 작성했었거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쓰니 유형이 어떤거야?
난 1유형이라 매월 적어내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유형이야! 학원은 25일 과정이라서 후기는 저번달에 한 번 작성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후기 말고
그 구직촉진수당? 매월 받는건 출석부 찍어서 올려야함..(수업 80퍼이상 들어야하고) 그래야 돈들어오는디.. 쓰니 상담사한테 솔직히 뭐라하시는지 모르겠다 이런식으로 얘기하거나 상담사 바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140시간 이상수업 듣는다면 돈은 2번 들어오는거고 후기 말고 하나는 무조건 수당 뭐 작성하는거 해야함.. 출석부 찍어넣고 수업 일수 모자르면 사이버 강의 하나 듣고 수료증도 넣어야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구직촉진수당!!! 그건 신청해서 곧 들어 올 예정이야!!사실 상담사 이미 한 번 바꾼 거라서ㅠㅠ이전 상담사님은 너무 공격적으로 말하고 삿대질에 여태 취업안 하고 뭐했냐 이런식으로 말해서 바꾼 건데 지금 상담사님은 너무 관심이 없으셔..전에 비하면 훨씬 나아서 그냥 끝날 때까지 이 분이랑 가려고..ㅠㅠㅠㅠㅠ그래더 익인이 덕분에 학원에서 일괄로 신청한다는 거 알게돼서 다행이야ㅠㅠㅠㅠ이미 끝난 과정은 140시간이 안돼서 해당 안 될 것 같아!!!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2
체험형인턴 휴가
20:10 l 조회 3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
20:10 l 조회 4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
20:09 l 조회 3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2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1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
20:09 l 조회 6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
20:08 l 조회 4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3
20:08 l 조회 16
개인 10 + 그룹 20 99만원이면 괜참ㅎ아? 필라테스!
20:08 l 조회 2
내가 enfp 한테 느낀 쎄함 이사람이 다 설명해줌...속시원해 1
20:08 l 조회 18
저녁밥 골라줘 2
20:08 l 조회 3
97언니들 3명에 나 00인데 나보다 어려보인다고 동안인걸로 부심부리는데6
20:08 l 조회 11
주식이 끝도없이 오를거같냐?1
20:08 l 조회 15
여름에 미들부츠 잘 안신나??10
20:08 l 조회 7
ㅋㅋㅋㅋㅋ아니 바지사려고 사진 보는데
20:07 l 조회 6
1
20:07 l 조회 14
다들 어머님들 무슨일 하셔..? 2
20:0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