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2506l
주변 경찰이 머리 보호해줌….

헐 서현역 유족이 최원종한테 핸드폰 던져서 맞았는데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근데 그게 경찰분들 일이라 욕하는 건 좀..
5개월 전
익인2
그게 일이니까…
5개월 전
익인3
최원종을 보호하려는게 아니라 저거 머리맞고 잘못되면 유족도 같이 문제되는거라
재판도 못함

5개월 전
익인14
22 잘한거죠
5개월 전
익인43
33 유가족보호임
5개월 전
익인56
44
5개월 전
익인61
헐 그러네
3개월 전
익인4
경찰은 본인의 일을 한거지 뭐..
5개월 전
익인5
아니 뭔.. 경찰 욕하고 싶은거임? 경찰 목적은 시민보호임 쟤가 범죄자라고 해서 경찰이 보호하지 않아도 되는 건 없어
그리고 오히려 저거 맞아서 유족분이 폭행으로 고소당하면 어카냐

5개월 전
익인6
데려가다가 다치면 경찰탓 할거잖아 경찰이라고 보호해주고 싶겠냐 해야할일 했을뿐이지
5개월 전
익인7
ㅠㅠ오죽하면 저걸 던지셨을까..
5개월 전
익인8
경찰도 저런상황 현타와
..

5개월 전
익인9
어쩔 수 없지..ㅠ저게 저놈한테 백프로 맞을 보장도 없고 뒷감당도 생각해야하니..
5개월 전
익인10
어쩔 수 없음... 일이니까...
5개월 전
익인11
경찰이 뭐 어떻게 하니 그럼… 막아야지… 어쩌겠어
5개월 전
익인12
경찰이 하고싶어서 했겠냐
5개월 전
익인13
사진으론 경찰 아니고 교도관 같은데
5개월 전
익인15
경찰을 범죄자 경호원 취급하다니ㅋㅋㅋ... 중학생도 그렇게 1차원적으로 생각 안할텐데
5개월 전
익인16
경찰탓을..?
5개월 전
익인17
경찰탓을 하고 자빠졌네
5개월 전
익인18
경찰 아닌데....ㅋㅋ
5개월 전
익인19
맞아서 피났으면 폰 던지신 분 잡혀
5개월 전
익인20
쟤들도 저러고 싶어서 저러고 있겠냐... 시키니까 하는거지...
5개월 전
익인21
저거 맞아서 상처나거나 피보면 상해죄로 잡혀가니까..
5개월 전
익인22
그게 일이니까
좀 생각이란 걸해라

5개월 전
익인23
맞고 나서 막아줌 ㄱㅊ
5개월 전
익인24
경찰 일도 못하게 하노
5개월 전
익인25
경찰도 막기싫을걸 ㅋㅋㅋ 을끼리 싸우는게 코미디다
5개월 전
익인26
으휴
5개월 전
익인27
저게 경찰 일이야 경찰이 쟤 좋아해서 막아주겠냐
5개월 전
익인28
그게 경찰일이긴하니까..하 나였으면 핸드폰으로 안끝날것같은데
5개월 전
익인30
유족도 이해가고 경찰도 이해간다ㅠㅠ 그냥 최원종 알아서 할복해라
5개월 전
익인31
이글 쓴 의도가 뭐 경찰 욕해달라고 올린건 아니겠지?
5개월 전
익인32
음.. 경찰은 할 일을 했는데?!
5개월 전
익인33
아 욕도 아깝다
5개월 전
익인34
저사람 다치면 안돼니까ㅠ 법이 그래 경찰은 자기일을 한거뿐이고
5개월 전
익인35
생각지도 못했지? ㅋㅋㅋㅋ 창피하겠다 글 지워
5개월 전
익인36
저건 그럴수 있음.. 유영철 땐 유가족 발로 차 버린 경우도 있었잖아
5개월 전
익인37
경찰분들은 잘못없지... 근데 저새끼는 어디 매달아놓고 사지를 찢어도 아깝지 않은데 이런 현실이 화가날 뿐이지 뭐
5개월 전
익인38
경찰 일이니까 뭐… 법이 왜 이따구일까
5개월 전
익인39
쟤 좋아해서 막아주는거 아니야
5개월 전
익인40
경찰의 일이오
5개월 전
익인41
경찰분들이 맞을수도 있고 여러 상황들을 대처한거지.. 저 살인자 새 때문에 그랬겠어? 경찰들도 속으로는 다 같은 마음이지 않을까
5개월 전
익인42
어쩌라는거야 경찰탓 좀 하지마 너나 잘하고 살아
5개월 전
익인44
방치하면 저 분이 잘못되니까 그러지 뭐
5개월 전
익인45
글 쓴 의도가 뭐야?
5개월 전
익인46
경찰이 어휴...야... 의도가 투명하다
5개월 전
익인47
일인데 어쩌겠음... 경찰이 저기서 잘못한게 뭐가 있지...?
5개월 전
익인48
저분들은 해야 할 일을 하셨을 뿐이잖아
5개월 전
익인49
그럼 경찰이 저기서 뭘 어케하길 바란거지
5개월 전
익인50
하 근데 유족 입장에서는...ㅠㅠㅠ잘한일이더라도 차라리 저거 맞고 뒤지는게 더 나을거같은....ㅠㅠㅠㅠ오죽하셨으면ㅠㅠ뒤져도 모자랄 새끼;
5개월 전
익인51
옛날에 유영철한테 유가족이 다가갔다고 발로 명치 찬 경찰 정도는돼야 논란이지
5개월 전
익인52
당장은 못할짓 한것같아 보여도 재판가면 다 저런게 꼬투리가 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보면 유족분들 보호기도 해ㅠ 정말 무슨 마음이실지 가늠도 안간다
5개월 전
익인53
유족분들이 하면안된다면 진심 내가 대신 뚝배기 날려주고싶다.... 유족분들이 나중에 불리하고말고 눈에 보이겠어....내 딸,친척이 저런 찐따땜에 세상에 없는데
5개월 전
익인54
혹시 글 수정됐어?? 난 여기서 경찰 욕하는 의도를 못 읽겠는데…
5개월 전
익인58
주변 경찰이 머리 보호해줌 -> 이게 너무 경찰 부정적으로 말하는것가튼데ㅔ
3개월 전
익인55
근데
5개월 전
익인57
저 마음 진짜 짐작도 못하겠어.. 내 가족 죽인 놈이 내 눈 앞에 있는데 손도 못 대고 악만 질러야 하는 그 마음을 ㅜㅜㅜ
3개월 전
익인59
ㅠㅠㅠㅠㅠㅠ
3개월 전
익인60
형량 다 쳐받은 뒤에 눈치껏 셀프로 쳐 깨라 알겠니 짐승새기야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정보/소식 몽쉘 먹을려는데 이거 뭐야?????582 02.25 19:3822920
일상더러움ㅈㅇ 얘들아 나체로 자지 마 제발ㅠ118 1:0215346 0
일상나만 별로인 것 같은 치킨…179 02.25 22:418004 0
이성 사랑방/이별둥이들 이번 이별로 배운거 뭐 있어? 101 02.25 20:4314630 2
야구/정보/소식류현진 개막전 출격! "김광현·양현종 맞대결? 그쪽이 피하겠죠" 자신만만 사령탑..40 02.25 17:1123803 0
오늘 서울 가는데 롱코트 vs 무스탕 중에 골라주라 10:36 2 0
이성 사랑방 지인 신뢰깨진 사람이랑 어케 다시 만나지 ㅋㅋㅋㅋㅋㅋㅋ 10:36 3 0
헬스장 결제하기 전에 일일이용권 써보는게 좋겠징? 10:35 3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익들 애인이 전애인이랑 맞팔인데2 10:35 5 0
썸남이 해피투게더 영화 보자는데.. 10:35 4 0
26살 중견 취업vs27살 대기업 취업6 10:35 12 0
예전에 구급차 관련으로 글 올라온 적 있어서 한 번 물어봐 10:35 7 0
재경관리사 기본서들 600p 세권인데 스캔해서 탭에 들고다닐까?1 10:35 3 0
오늘 여권사진 찍고 여권 만들러 갈 거야1 10:35 2 0
마라엽떡 먹고 장염인건가1 10:34 4 0
집 보러다닐 때 공인중개사님 차 타고 다녀?6 10:34 24 0
모닝살래 아반떼 살래?1 10:34 7 0
이성 사랑방 나 취해서 애인한테 말실수함 10:34 13 0
1시간 전에 이력서 열람하셨던데 10:34 3 0
나 ㄹㅇ 찐노베인데 5등긎 가능할까1 10:34 6 0
벽지 이건 왜 이러는 거야?? 4 10:33 35 0
신사역근처에 돈 안쓰고 시간 떼울만한 곳 있어?6 10:33 15 0
파묘 그렇게 재밌어? 4 10:33 21 0
강의 교환 낮에 하는거 ㄴㄴ야??1 10:33 7 0
체크카드 신한 딥 드림 vs 우리 오하쳌 뭐가 나아? 10:32 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26 10:34 ~ 2/26 1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