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1064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3
이 글은 2년 전 (2023/9/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캘리 사는데 힌지 같은 데이팅 앱이 진짜 보편화 된건지 아님 아직 그래도 인식이 좀 별론 건지 현실적인 얘기 듣고 싶어 주변에 친구들도 대부분 한국에서 온지 10년도 안되고 하니까 그냥 미국 사람들 생각이 어떤지 잘 모르겠어서  

몇몇 친구들 하길래 나도 해볼까하는데 좀 부담스럽기도 하고 

부모님 세대는 당연 선입견있는거 아는데 요새 20대는 어떻게 생각해?
대표 사진
행1
나는 미국은 아닌데 20대 넘으면 자만추보다 어플만남이 많은 듯
2년 전
대표 사진
행2
나 캘리에서 대학 다니는데 내 주변에 한국애들은 보통 힌지 많이 하더라 만나서 친구하는 애들도 있고 썸타는 애들도 있고
미국애들은 틴더로 훅업 많이 하고... 그러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행4
이젠 어플이 거의 기본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행5
왜 싱글인데 데이팅앱 안써? 정도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헐 진짜? 여자도 많이 쓰는 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행5
그치 근데 전체 비율로 따지면 남자가 더 많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행6
되게 많이 씀 나도 힌지로 남친 만들었어… 과거에
2년 전
대표 사진
행7
힌지로 남편만난 케이스인데, 20대 중반때 호기심에 처음써봤다가 너무 남자들이 별로여서 (지역별 다른듯! 처음 썼을땐 뉴욕에서 직장다닐때) 안 쓰다가 2년? 뒤에 다시 사용했는데 (다른 도시), 좋은 사람 만나서 롱디 1년 넘게하고, 결혼하고 알콩달콩 잘 사는 중 ㅎ

요즘은 많이 쓰는것 같은편인듯? 하지만 모든 어플에 이상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20대 초반이면 조심해서 만나길 추천...나이가 좀 들면서 사람/남자들 분별력이 늘어서 난 괜찮았는데 20대 초반/중반땐 나도 안 썼었으면 ㅋㅋ 쓰게되면 부담없이, 조심해서 만나는걸 추천함!

2년 전
대표 사진
행8
데이팅 어플은 진짜 단순히 연애 목적으로 쓰이는거지? 친구 만들려는 목적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안 되나 싶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행7
범블을 친구 만들려는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걸 알고있는데 난 안 써봐서 잘 모르겠음. 거의 다 연애목적으로 쓰는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6
1:11 l 조회 112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3
06.25 15:22 l 조회 75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6
06.25 02:49 l 조회 437
와 날씨 어떡하지2
06.24 21:07 l 조회 84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58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237
북미 미국익들2
06.24 10:05 l 조회 159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7
06.24 09:23 l 조회 121
우버잇이랑 우버 이름 바꿈ㅋㅋ6
06.24 01:14 l 조회 128
나는 일본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가 좋은게 아니라
06.24 00:46 l 조회 37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3
06.23 12:45 l 조회 68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73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79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114
06.23 07:11 l 조회 1641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18
06.23 04:43 l 조회 504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6.23 00:31 l 조회 177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4
06.23 00:25 l 조회 201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5
06.22 20:26 l 조회 148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06.22 16:59 l 조회 55
영어 잘하는 익들 드라마 영화같은거 잘 봄?3
06.22 12:40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