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8336l 5
스크랩이 많이 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나보다 한살연하...

그때 21살 22살이었고

지금은 26살 27살

썸은 3달가량 타다가 걔가 군대 갑자기 가버려서 흐지부지되고 연락 끊겼었어...ㅎ

그러다가 어제 카톡 친구 목록 보다가 궁금해서 내가 연락함

당시에 걘 대학생이었고 난 직장인이라 내가 몇번 깊티같은거 보내주고 밥사주고 했는데 기억하고 있었나봐

갚아주고 싶었다고 깊티 보내더라

마침 쟤도 여친없고 나도 남친이랑 최근에 헤어졌는데 잘 해볼수있으려나,,, 괜찮아보여?ㅋㅋ

공주 공주거리는건 좀 너무 주접같아보이나?

당시에 걔가 나 부르는 애칭이 공주였어.... 윽....ㅋㅋ



[잡담] 5년전에 썸타던 연하남한테 연락해봤음 | 인스티즈

[잡담] 5년전에 썸타던 연하남한테 연락해봤음 | 인스티즈

[잡담] 5년전에 썸타던 연하남한테 연락해봤음 | 인스티즈

[잡담] 5년전에 썸타던 연하남한테 연락해봤음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잘해봐 공쥬..
4개월 전
글쓴이
윽,,, 나이먹고 공주 소리들으니 조금ㅋㅋ
4개월 전
익인53
22
3개월 전
익인2
잘해봐〰️〰️
4개월 전
익인3
가망 많다
4개월 전
익인4
우왕 신기하다....ㅋㅋㅋ카톡만되면 될수도있을거같은뎅
4개월 전
익인5
잘해봐~
4개월 전
익인6
되게 잘받아주는데 잘될거 같다
4개월 전
글쓴이
다들 감사합미다 들이대보겠슴다
4개월 전
익인7
가능성 큰듯
4개월 전
익인8
🤗공쥬 파이팅🤗
4개월 전
익인9
공쥬야 자래바
4개월 전
익인10
공주야 사귀자.
4개월 전
익인11
달달허네
4개월 전
익인12
공쥬 앞날을 응원할게 이쁜 연애하자!
4개월 전
익인13
공주야 행복해라
4개월 전
익인14
공쥬 잘해봐…
4개월 전
익인15
공쥬 행복해야해...
4개월 전
익인16
행복아 공주해…..
4개월 전
익인17
공쥬야 행복해라!!!!!!!!!!
4개월 전
익인18
신기하다...
4개월 전
익인19
잘해바 ..
4개월 전
익인20
공주야....행복해라..........내 눈에서 뭐가 흐르는거 같은데?뭐지....
4개월 전
익인21
쥬쥬....
4개월 전
익인22
공주 화이팅 익22공주가 응원할게
4개월 전
익인23
나도 비슷한 경우 였는데 헤어졌다
4개월 전
익인24
공쥬야 가보자고
4개월 전
익인25
공쥬.. 좋겠다... 부럽다...
4개월 전
익인26
공쥬야 미리 축하해^^
4개월 전
익인27
분위기 좋네 공쥬
4개월 전
익인28
진짜 신기하다 세상에 이런일이
4개월 전
익인29
너무 알콩달콩하다..
4개월 전
익인30
날 쌀쌀해진다고 다들 짝 찾아가는거봐라 배신이야 너히들
4개월 전
익인31
공복아 행주해
4개월 전
익인32
어 소룸돋아 !!!
4개월 전
익인32
(장난임)
4개월 전
익인33
공주 가보자고!
4개월 전
익인34
공주야 행복해라~~~
4개월 전
익인36
공쥬 어케됐어?
4개월 전
익인37
공주야 후기 가져와😘
4개월 전
익인38
아니 여기 댓글 분위기도 너무 좋은뎈ㅋㅋㅋ?
4개월 전
익인39
공주야 느낌 좋다 가보쟈
4개월 전
익인40
와어떻게 만나게 된거야!!
4개월 전
익인41
귀여워
4개월 전
익인41
남자가 아주 폭주기관차네!!!바로 냅다 공주라고 갈겨버리네 좋니
4개월 전
익인42
공쥬 행복해야 돼,,
4개월 전
익인43
공주... 축하해...
4개월 전
익인44
저 깊티도 너 만나는 사람 있다했으면 안 줬음ㅋㅋ
4개월 전
익인45
어때?
3개월 전
익인46
겅쥬.. 어떻게 됐어...
3개월 전
익인47
김공쥬공쥬..............
잘 되어가고 있어..............?

3개월 전
익인48
분위기 좋다 연하라 그런지 겁나 귀엽네
3개월 전
익인49
공주 잘 지내니?
3개월 전
익인50
공주라고 뷰르는게 대박인대..
전여친을

3개월 전
익인51
ㄹ 머래?? 궁금해
3개월 전
익인52
공쥬… 후기…
3개월 전
익인54
역시 연하남이 재밌긴 해..
3개월 전
익인55
공쥬 나타날 때가 됐오
3개월 전
익인56
공쥬 행복해라
3개월 전
익인57
공쥬 남자친구 생겼네🥲
3개월 전
익인58
공주 남친 생겼다고 인티 안들어온다..
3개월 전
익인59
공쥬,, 어케됐어 나 후기 목빠지게 기다려,,
3개월 전
익인60
와 진짜 설렌다
3개월 전
익인61
와 백퍼 아직 마음 있다,,, 어떻게 됐어?
3개월 전
익인62
공쥬 궁금하다 어케됐어?
3개월 전
익인63
공듀..후기...
3개월 전
익인64
공쥬 후기 들고와 어서....
3개월 전
익인65
공쥬씨 후기.
3개월 전
익인66
..???
3개월 전
익인67
공쥬 그래서 어떻게 됐는데??
3개월 전
익인68
공주야??
3개월 전
익인69
공쥬 왜 후기가 없어..
3개월 전
익인70
공쥬 나도 궁금하다 ...
3개월 전
익인71
공쥬???
3개월 전
익인72
공주야 자..?
3개월 전
익인73
혹시 뭐라고 연락했어?? 나도 3년전 썸남 잊혀지지 않아서 연락 해볼까 너무 고민되서ㅠㅠㅠ
3개월 전
익인74
공쥬야 혹시 후기 있으까? ... 나 호출도 눌러놓고 간다?! 나 기다려??!!
3개월 전
글쓴이
안녕 나 왔어~~
진짜 어이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정말 웃음만 나옴

3개월 전
익인76
????? 오ㅑㅇ
3개월 전
익인77
헉헉 어케됐어!!!
3개월 전
익인78
잉??!!♡
3개월 전
익인79
공쥬 이렇게 왔다가 가버린거야?
3개월 전
익인80
뭔데뭔데 호출해줘
3개월 전
익인81
먼데 나 궁금해서 잠못자 호출 누르고 간다 …
3개월 전
익인82
아니 뭔데 왜 이러고 사라져
3개월 전
익인83
뭔데뭔데 돌아와 …
3개월 전
익인85
흐에 먼데먼데!!
3개월 전
익인86
이 집 공주 밀당 잘하네~
3개월 전
익인88
머야!!!!
3개월 전
익인89
뭐야!!!!!
3개월 전
익인90
오ㅑ오ㅑ왜
3개월 전
 
익인75
조케따 기지배
3개월 전
익인83
호출해줘야해..
3개월 전
익인84
호출 원해요~
3개월 전
익인91
후기@!!!
3개월 전
익인92
당연히 잘 될 분위기였는데 무슨 일이길래 어이없다는 거지... 호출 나두..
3개월 전
글쓴이
나 왔어 ㅋㅋ
3개월 전
글쓴이
얘랑 나랑 썸 탔을때 걔가 한창 군대 갈 나이였거든?
근데 나한테 지가 군면제라고 했었음 그래서 안심하고 좋아하고 있었는데
하루는 수원에 친구들이랑 여행 다녀온다는거야
그래서 잘 다녀오라했지

3개월 전
글쓴이
그러고 그날부터 연락이 안되는거임 ㅋㅋ
난 얘가 뭐 장기라도 털렸나 사고라도 났나 전화하고 카톡하는데 하나두 안받는거임
설상가상 폰은 수신정지인가 발신정지였고
난 머리가 핑핑 돌기 시작 그러다가 겹지인 아는 오빠한테 부탁해서 폰 번 조회해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군 발신정지였음
그래서 썸이 끝났음

3개월 전
익인101
아니 그래서 다음 이야기가먼데! 나 답답해쥬거~
3개월 전
글쓴이
그러고 이번에도 또 잠수엔딩임
근데 치킨 기프티콘은 환불안했고 그대로야 이번엔 진짜 죽었나 싶음
뭐 사고라도 났나? 어이없서 진짜 이럴거면 치킨 왜줫냐고

3개월 전
글쓴이
나는 아직두 기다리고 잇슴미다 부산사는 26 박ㅇㅇ씨 또 군대 갔나요?
3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에게
근데 내가 회피형을 만나본적없는데 이런게 회피형이라는 거야????
진짜 어처구니없구 당황스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에게
약간 방귀뀌려다가 똥 싼느낌임 황당 ㅇㅇ
화나는건 아니고 그냥 이젠 궁금한것뿐이야 진짜 죽었니? 군대 다시 갔니? 이런정도,,

3개월 전
익인101
글쓴이에게
이미 예전부터 무책임회피형이었네

1. 군면제도 아니면서 면제라고 구라침
2. 군대간다고 얘기도 안하고 잠수일단 이 두개부터가 똥차인증이고

3개월 전
익인188
101에게
222222222222ㄹㅇ

2개월 전
익인101
글쓴이에게
쟤 심리는 아마도 이런거일거야

전여친이랑 헤어진지 얼마 안돼서 맘이 싱숭생숭하고 외롭던 와중 예전 썸녀에게 연락이 와서 나름 설렜음
>> 몇일 지나고 보니 예전 만큼 설레지 않음 or 그 와중 다른 연락녀 생김

3개월 전
익인225
101에게
외롭던 와중 예전 썸녀에게 연락이 와서 설렘>> 며칠 지나고 보니 설레지 않음 ㅇㄱㄹㅇ

1개월 전
익인64
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 또 군대갔어 가 댕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38
64에게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93
뮤야 대박
3개월 전
익인93
공쥬~~~~ 잘됐니????
3개월 전
익인94
공쥬 어케댐
3개월 전
익인95

3개월 전
익인96
저 위에 대답이 ㄹ인게 애매하긴 한데 어케 된거야???
3개월 전
익인94
헐 시작한다
3개월 전
익인97
모야모야
3개월 전
익인98
에바쓰 그런 놈한테 왜 다시 연락한겨
3개월 전
익인94
엥 미친거아냐????????? 쓰니 고생 많앗어
3개월 전
익인99
허거덩 허거덩 치킨 몇번 얻어먹고
공주도 잠수타 흥!

3개월 전
익인100
헉 방금 들어왔는데 쓰니가 있네
3개월 전
익인102
헐 뭐냐야 실시간이네
3개월 전
익인103
그래서 프사 여친 아니었대?
3개월 전
글쓴이
옛날 프사? ? 그건 아마 옛날에 사귄 여친이었듯
이번에 연락하던 당시엔 솔로라구 햇엇서

3개월 전
익인103
잠수타고 군대런 당해놓고 다시 연락하는 것도 신기하고.. 다시 공주공주 해준다고 헤벌레 좋아하는 것도 신기하고.. 한달 지났는데 기다리네 어쩌네 하는 것도 신기해
3개월 전
글쓴이
근데 너무 옛날일이라 화난 감정도 없고 지금 기다린다한것두 연애하고 싶어서가 아니라
진짜 뒤진ㄴ건가 싶어서...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47
222
2개월 전
익인104
공주 도망처~~
3개월 전
익인106
뭐야남자개에반데
3개월 전
익인107
딴여자한테 찝쩍대고있는거아녀?? 갈아탄듯 근데 걔랑 잘 안될지도 모르니 여지남겨두기
3개월 전
글쓴이
콩닥콩닥 개설레는 이야기로 썰풀어주고 싶었는데 1번 연하남 이야기는 여기서 끝이야,,
개 마싯는 다른 2번 연하남이 다시 생기긴했는데 언젠가 기회가 되면 풀러올게,,
다들 존밤되렴

3개월 전
익인113
공쥬 호출했다~~ 나중에 또 와줘!!
3개월 전
익인108
디스 뽀이는 아닌거같애 ~~~~🥹🥹🥹 입에 발린 말 할줄아는 영혼가출뽀이..
3개월 전
익인110
ㅋㅋㅋㅋㅋㅋ말투 뭐야 넘귀엽자나!!
3개월 전
익인143
으앙 긔여워ㅠ
2개월 전
익인109
하 나랑 상황도 연하인것도 연락 끊긴 기간도 다시 흐지부지 된것도 똑같애,,
3개월 전
익인111
불쌍해... 누가봐도 아닌 사랑을 질질 끌고 스스로 희망고문 하는게..
3개월 전
익인113
공쥬 ~~너가 아깝다~~~ 어휴 회피형 극혐이야~~
3개월 전
익인114
공쥬~~나 2번 듣고싶어~~
3개월 전
익인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15
애초에 너무 가벼운 사람인것같다 사귀지도 않는데 공주 ㅋㅋ
2개월 전
익인179
222나도 이댓 남길라고 대기하면서 읽음 ㅋㅋㅋㅋ사귀지도 않는데 공쥬 ㅋㅋㅋ아휴 가벼워
2개월 전
익인183
3… 오히려 너뮤 가벼워보임
2개월 전
익인186
4.......같은 남자가 봐도 진짜 가벼워보임
2개월 전
익인191
5…..
2개월 전
익인208
6
2개월 전
익인212
7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22
8
1개월 전
익인228
9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7
공쥬... 나 2번 연하남 기다려 ...
2개월 전
익인118
... 애초에 썸 끝났을때부터 남자가 영 아니였네..
2개월 전
익인119
또 군대 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댕웃기네 쓰나 2번이랑은 어태됐는지 궁금해>_< 쓰니의 진가를 알아봐줄 왕자는 누굴까낭ㅎㅎ
2개월 전
익인120
한번 그런식으로 끝났으면 또 똑같이 되던데 그리고 쟤 말투가 좀…. 내가 알던 사람있ㄴ느데 걍 애매하게 어장치고 잠수탔던애랑 비슷함 ㅜ
2개월 전
익인120
아 1개월 전 글이네
2개월 전
익인120
헐 ᯅ̈ 또 잠수탔다고 개오바다
2개월 전
익인121
공쥬 ㅜㅜ~~~
2개월 전
익인122
공주...? 저렇게 말하고 잠수타고 걍 어장남아님?
2개월 전
익인123
공주 2번 연하남 궁금타~~
2개월 전
익인124
공쥬야 버려버려
2개월 전
익인125
바로 저렇게 공쥬 거리는 거 보면 ㅋㅋㅋ
2개월 전
익인126
음 치킨 맛있게 먹고 잊어버리자 ^.^ 회피형 오바야ㅜ
2개월 전
익인127
공쥬야 쟤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방금 글인줄 치킨으로 잊자
2개월 전
익인128
공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29
어우 거짓말 치고 잠수타고 쓰레긔네
버려버려 연락하지마 차단햐~~~~~

2개월 전
익인84
치킨 깊티는 꼭 썼길 바래봅니다...
2개월 전
익인132
와 난줄 나는 한살많았는데 지가 먼저 내계정알아내서 연락하고 잠수^^
2개월 전
익인133
연하킬러 공쥬님 2번 후기 주세요
2개월 전
익인134
와 또 잠수...? 어우
2개월 전
익인135
댓글 카톡 또 군대갔어? 개웃김ㅋㅌㅋㅋㅋㅋㅋㅋ진짜 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35
역시 회피형 믿거
2개월 전
익인136
공쥬 2번 연하남은 언제 알려줘
2개월 전
익인137
아 진심 ㅋㅋㅋㅋㅋ 재입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37
개싫다 진짜
2개월 전
익인139
왜왜 2탄 어딨어
2개월 전
익인140
일단… 치킨부터 쓰자
2개월 전
익인141
와 댓글 반전 뭐야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
2개월 전
익인142
반전 ㄷㄷㄷㄷㄷㄷ
2개월 전
익인144
2번 궁금해!!!!!
2개월 전
익인145
또 군대갔녜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46
또 군대갔엌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48
아 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군대갔냐는 게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49
공쥬래......... 드라마다
2개월 전
익인149
??네?? ㄱ 군대?
2개월 전
익인149
아 걍 런쳤구나 실화냐
2개월 전
익인150
사귀지도않는데 공주거리는것도 정상은아님 입만산거같음 스윗한척
2개월 전
익인151
오 유치원 예약 걸어야겠는데~?!
2개월 전
익인151
헐 이게 아닝가베?
2개월 전
익인152
2번 썰 들려주어어ㅓ어ㅜㅜ
2개월 전
익인153
뭔데? 후속얘기 있나본데 뭐야나도
2개월 전
익인154
와 "이젠 내가 해줄때야" 에서 잠깐 설렜는데 이거 엔딩이 왜이랴 ㅋㅋㅋ
2개월 전
익인155
아니 근데 뻥쟁이잠수충이랑 왜 또 잘해보려한거야
2개월 전
익인156
또 군대갘ㅅ냨ㄴㄴㄴㅌㄴㅋㅋㄴㅋㅋㄴㄴㅌㅋㅋ개웃김
2개월 전
익인157
저런애들 정신좀이상한애들이더라 걍 차단 ㄱ
2개월 전
익인158
애초에 다시연락한것부터 에반데ㅋㅋ
2개월 전
익인159
ㄹㅇ
2개월 전
익인181
왜?
2개월 전
익인158
쓰니댓글봐봐 그전에 이미 노답인거 알았는데 다시 연락한거잖아
2개월 전
익인160
공쥬얌 나 2번 기다려
2개월 전
익인161
야잇.... 애초에 이 글 올릴 때부터 군면제라 해놓고 군대 가서 썸 깨진 걸 얘기해줬어야지!!!!!!!!
2개월 전
익인161
2번 연하남이랑은 잘 만나 공쥬~
2개월 전
익인162
아놔 ~~~~~! 공주 저 놈은 아니다 버려
2개월 전
익인163
근데 공주 이전에 치킨 기프티콘부터가 그 자아임
2개월 전
익인164
공쥬 2번 연하남 썰 빨리 제발
2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익인168
내말이!!!
2개월 전
익인168
아 댓글 1페이지 가봐 쓰니 댓글 있음!
2개월 전
익인166
공... 주....?...?.?.?.?...?.?.?.?.?...?..?....?..?? 하
2개월 전
익인167
요새 군대 있어도 통화되던데?
재미로 받아줬는데 진지해서 잠수탄 듯

2개월 전
익인169
공주💞 2번 연하남 썰 풀어줘💕💕
2개월 전
익인170
음…아닌거 같애
2개월 전
익인170
오 딱봐도 아니었는데 결말 보니 역시나네
2개월 전
익인171
근데 저걸 회피형 이라고 하나?? 그냥 다이형 아니야??
그냥 사라지는데 ㅋㅋㅋ 회피는 어쨌든 내 눈앞에서 회피하는거고

2개월 전
익인172
아니 이와중에 2번 연하남이 또있네!!!! 난 한명도 없는데... 이것이 될놈될인가
2개월 전
익인173
ㅋㄱㅋㄱ또 군대갔어랰ㄲ ㅋㄱㄱ
2개월 전
익인174
공쥬 얼른 치킨머거
2개월 전
익인175
ㅋㅋㅋㅋㅋㅋㅋ 걍 어장남이었네
2개월 전
익인176
회피형 아니고 바람둥이 같음 그냥 오는여자 가는여자 다 안말리고 뻐꾸기 잘날리는 타입 그러다 막히면 그냥 잠수하는거고
2개월 전
익인178
이거맞음
2개월 전
익인181
뻐끄기가 머여?
2개월 전
익인187
뻐꾸기 다리에 편지 묶어서 날린다=플러팅?? 요론거 같앙
2개월 전
익인177
구라치고 잠수타고 군대로 런한 애를 연락와서 받아준 것도 아니고 먼저 연락한 것도 신기하긴하다 ㅋㅋ.... 뭐 치킨이라도 건졌으니 된 건가
2개월 전
익인180
또 군대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82
공주 치킨 먹고 잊자~
2개월 전
익인1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래서 회피형은....
2개월 전
익인185
개마싯는 2번 연하남 기다려요
2개월 전
익인189
공쥬~발칙해~
2개월 전
익인190
아ㅋㅋㅋ군대갔니? 댕웃겨ㅋㅋㅋㅋ2번연하남 기다린다ㅏㅏㅏㅏ
2개월 전
익인192
응 치킨 개꿀~
2개월 전
익인193
치킨 조지고 잊어버려
2개월 전
익인194
엥ㅋㅋㅋㅋ 이게 머고?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95
2번 후기 가자
2개월 전
글쓴이
왜 갑자기 핫플이 됐었지...
나한테 뭐라하는 사람이 꽤 있어서 일단 변명해보자면 그냥 얼굴이 내 타입이었엉~~
어릴때의 기억이라 미화된것도 있었구 T_T
결혼할것도 아니고 당장 사귈것도 아니였는걸,,,ㅋㅋㅋ
군대사건은 엄청 어릴때니까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그저 귀여운 에피소드가 된거지...ㅎㅎ
음... 치킨은!! 아직 안먹었어 근데 취소안햇더라,, 새 남친이랑 먹으려구
두번째 이야기 기다려주는 익이니들 많네,, 정리해서 올려볼게 좋은밤되렴

2개월 전
익인227
헉 이게 왜 추천글에 뜨지 두번째 이야기 어케됐어?
1개월 전
익인196
두번째 이야기 기대할껭~~ 호출 때리고 간당
2개월 전
익인197
두번째 뽀이 후기 있니??? 궁금해용~~
2개월 전
익인198
개.같이 호출..
2개월 전
익인199
또 군대갔어?가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00
썸을 무슨 3개월이나 타 걍 다른 좋은사람 만나
2개월 전
익인201
또 군대갔어가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02
새남친얘기 기다림~
2개월 전
익인203
또 군대갔억ㄱㄱㄱㄱㄱㄱㄱㄱ너무 웃겨 하ㅠ
2개월 전
익인204
기대되자넝 2탄 기다린다
2개월 전
익인205
심심하면 클스마스날 만나서 놀고 흐지부지 되고 다른남자 찾을듯
2개월 전
익인206
개잘생겼나보네
2개월 전
익인207
또 군대갔어?가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09
ㅋㅋㅋㅋㅋㅋㅋ 또군...
2개월 전
익인210
아 진짜 넘 어이없고 웃기다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11
머ㅓ어때 만나보고 아니면 때려치면 되지~~~
2개월 전
익인213
이제 내가 해 줄 차례라는 게 빼박인데~~~
2개월 전
익인213
댓글 이제 봄 하ㅜㅜ
2개월 전
익인214
아 또 군대갔어?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ㅜ
2개월 전
익인215
이거 왜 올라왔어? 다음 글 올라왔나?
2개월 전
익인216
공주....탈락!
2개월 전
익인217
다른 이야기 기다릴겡><
2개월 전
익인218
연하2 언제올라와ㅏㅏㅏ~~~~
2개월 전
익인219
공쥬 레츠기릿
2개월 전
익인17
공쥬~~~2번째 기다리구있으껨
2개월 전
익인220
공주 빨리 치킨 사먹어
1개월 전
익인221
공쥬 새글 옴??
1개월 전
익인223
겅듀 행복해야돼 아라띠??
1개월 전
익인224
호출하께❣️
1개월 전
익인226
또 군대갔어ㅋㅋㅋㅋㅋㅋㅌㅌㅌ
1개월 전
익인228
애초에 사귀지도 않는데 공주거리는애들 걍 버려라...... 저런애들 너말고도 주변에 여자한테 다저럼 경험담임
1개월 전
익인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29
본문만 봐도 결말이 보였는데..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 31살에 첫 취뽀한 언니 명품가방 사주려고 하거든 576 02.25 15:2466635 7
이성 사랑방연고대 평범남 vs 지방대 출신 잘생남356 02.25 14:1740271 2
일상 ...립제품 원래 이렇게 많이 가지고 있는 거 아니냐고... 129 02.25 22:1412013 0
일상/정보/소식 몽쉘 먹을려는데 이거 뭐야?????105 02.25 19:384811 25
야구/정보/소식류현진 개막전 출격! "김광현·양현종 맞대결? 그쪽이 피하겠죠" 자신만만 사령탑..38 02.25 17:1117605 0
집앞 알바하면 아는 사람 많이 마주칠까 6:54 2 0
남들 뒤통수 친 전적 있던 애 친구로 지낼수있어? 6:54 2 0
애드라 나 살면서 마신 콜라 다 합쳐도 한 캔 안 된다?! 6:54 6 0
셀린느 온라인 ㅇㅇ백화점 공식몰에서 주문했는데 그쪽 갈 일이 있거든 6:53 11 0
퇴근하고싶다.... 6:53 8 0
아오씨 출근 개싫어 6:51 20 0
갑자기 아무 이유 없이 떠나고 싶은 기분 들 때 어떻게 했어?3 6:51 18 0
나도 좀 철 들고 진지한 아빠 갖고싶다.. 6:51 11 0
아 병원 예약 괜히 오후에 했다 6:51 12 0
미용실에서 앞머리 잘랐는데 6:50 20 0
이성 사랑방 절친 이상이라는게 무슨 뜻일까5 6:49 23 0
나 예전에 롯데리아 빽다방 투잡할 때 2 6:49 26 0
나 미국 와서 제일 놀란거1 6:49 26 0
클리오 쉬폰블러틴트 신상 22고당도딸기 써본익들있나 6:49 8 0
해어졌을때 스토리 읽는거랑 미련 6:49 18 0
공강 2시간인데 점심시간 껴있는거면 상관 없지?4 6:48 36 0
출근 개힘들다… 6:46 20 0
익들아 해외여행 가서 쓴 유심 걍 버리면 되지?? 6:46 18 0
하 잠 안 잤는데 말똥말똥하다 6:46 15 0
인천, 부천 익들아 영화관 4년만에 가는데 어디서 봐야할까 6:45 13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2/26 6:52 ~ 2/26 6: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