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럴거면 포수가 왜있는데ㅋㅋ적당히해 볼배합 좋은것도 아니고 어쩐지 ㅈ나 의미없는 바깥쪽 공빼는 조합 어디서 많이 봤다 했다 영철이때도 그렇고 작,작, 하세요 우리 배코 도대체 언제바꿈??
| 이 글은 2년 전 (2023/10/03) 게시물이에요 |
|
아니 그럴거면 포수가 왜있는데ㅋㅋ적당히해 볼배합 좋은것도 아니고 어쩐지 ㅈ나 의미없는 바깥쪽 공빼는 조합 어디서 많이 봤다 했다 영철이때도 그렇고 작,작, 하세요 우리 배코 도대체 언제바꿈??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