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303l 1

[잡담] 내가 이래서 skt 못 벗어남 | 인스티즈 

데이터 100% 리필 쿠폰 6장.. 데이터 무제한 안 쓰는 사람한텐 최고의 선물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kt도 준다!
4개월 전
글쓴이
근데 난 이마저도 다 못 써ㅋㅋㅋㅋㅋㅋ 여행 가는 달 있으면 쓰고 거의 두 세장 남김
4개월 전
익인2
무제한쓰는 사람한테는 필요없는...
4개월 전
익인3
ㅋㅌ,ㅋㅋㅋㅋㅋㅋ나도 skt인데 데이터 100기가여도 종종 다 써서 리필쿠폰 쓰는데 굿임 ㅎ
4개월 전
익인4
나도 그래서 10년 넘게 충성고객(?)...
4개월 전
익인5
나도 저거 매년 받는데 써본적이 없넹 아까워
4개월 전
익인6
근데 따지고 보면 그래도 별로라 난 오늘 알뜰로 갈아탔다
4개월 전
글쓴이
쓰니 알뜰로 안 갈아타는 이유는 얘가 본전 뽑아줌
4개월 전
익인7
저거 6장에 가족한테 쿠폰 받고 매달 데이터도 가족꺼 뽀려서 살고있음 요금할인+가족할인 받고 살아서 돈도 괜찮고 난... 걍 이대로 뼈 묻을래...
4개월 전
익인8
케이티도 있지않아? 데이터도 가족끼리공유가능하고
4개월 전
익인10
옹 마죵 가족끼리 패밀리박스도 있구 그냥 와이박스로 줄수도 있옹! 장기혜택쿠폰도 무제한은 필요없으면 가족 주던가 아니면 밀리의서재인가 그거 쓸수잇도
4개월 전
익인8
오 밀리의서재는 몰랐는데 함 찾아봐야겠다
4개월 전
익인9
인죵 근데 항상 유효기간 12월 빼고라서 12월은 쪼달려
4개월 전
익인11
Kt도 주는데 데이터 무제한이라 필요가 없어....데이터 무제한 아니면 스벅 아아라도 하나 주면 좋겠......
4개월 전
익인12
2222
4개월 전
익인13
유플도 줌!!
4개월 전
익인14
나는 가족으로 묶여있어서 강제 고객행
4개월 전
익인15
요금제 가격은 좀 비싸도 3사 중 젤 안정적이라 씀...
4개월 전
익인16
생일이라고 시코르20퍼 쿠폰도 주더랑 🤍
4개월 전
익인17
ㄹㅇ.. 이거 꿀이야
4개월 전
익인17
나는 2기가짜리 요금제 쓰는데 가족들한테 리필쿠폰 선물받아서 매달 4기가로 산다..
4개월 전
익인18
나도 가족할인 묶여있어서 굳이 알뜰로 안 바꿈
4개월 전
익인19
나도 이거 잘씀 영요금제로 낮추고 저거 쓰니까 좋아 0데이 그런것도 좋고 저거 선물도 가능해서 엄마것도 가져다 씀 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익인20
kt인데 가족할인에 쿠폰으로 요금 많이 내려가서 바꾸질 못하겠어
가족 한명만 나가도 할인 줄어들어서 다른 사람도 못나감ㅋㅋ

4개월 전
익인21
유플뭐하냐 고작 2기가 쿠폰이라니 그것도 븨앞이라..
4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익인21
예전엔 두배쿠폰이라 100퍼 충전이나 다름 없었는데 어째 혜택이 더 안 좋아졌냐ㅠ
4개월 전
익인22
skt는 가족결합하면 오래쓸수록 할인도 많이 줘서 좋아 30프로 할인... 진짜 쏠솔함
4개월 전
익인24
kt는 장기고객이면 데이터 쿠폰 말고도 다른 거 많이 주더라
4개월 전
익인24
근데 난 skt로 갈아탈 예정
4개월 전
익인26
혹시 왜 갈아타?
3개월 전
익인24
skt가 혜택이 더 많기도 하고 한번 써보고 싶어서! 확실히 혜택은 많긴해
3개월 전
익인25
오호
3개월 전
익인27
나도 KT장기고객일때 저 데이트쿠폰 엄청 잘썼음ㅋㅋ
그치만 지금은 SKT.. 우리 동네는 KT가 잘 안터지는거 같아서 갈아탐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나랑 사귀는거 못버틸정도야?547 14:2938604 3
일상대선 때 무효표 냈다고 당당하게 말하는게 맞아? 322 14:2216974 0
일상 이거 임신 아니지?? 227 11:3436486 0
일상 너네 여유되면 할머니 노인정에 피자 보내드려봐211 17:2524962
메이플스토리다들 하이마운틴 어때?49 10:518896 0
스테로이드약 먹어야 하는데 며칠먹고 며칠쉬라는 거 까먹음… 21:46 1 0
영화나 드라마 같은 사랑은 분명 존재함 21:46 1 0
원래 너무 울면 머리 아픔?4 21:45 9 0
구소련 국가 사는데 남친이 러시아인이거든 21:45 15 0
롯데월드 최근에 가서 예약제?! 그거 해본사람?? 21:45 5 0
파마하면 2일정도 머리 감지 말라하자나 왜 그런거야? 21:45 4 0
적을 안만드는게 좋다고 하잖음 그래도 어쩔수 없을떈 만들어야겠지??1 21:45 11 0
저녁 라면 개미쳤다 21:45 12 0
친구가 카톡 읽고 답장 없으면 불안해 ㅋㅋㅋ 21:45 8 0
연락문제 극복해본 커플들 있어?1 21:44 10 0
짱구샤프 둘 중 하나만 골라줘ㅜㅜ5 21:44 19 0
피부화장 안어울리는 익들 화장 어케하고다녀1 21:44 11 0
하나만 딱 집중해야 하는데 불안해서 이것저것 깔짝임 21:44 8 0
대학교 자퇴 어때2 21:44 12 0
정신과 약만 처방해달라 하면 해주나 1 21:44 11 0
10;30 출발 국제섬뱅기면 9:30 도착해도되지?1 21:44 11 0
오후 2시~9시 월화 편의점 알바2 21:44 10 0
이성 사랑방/이별 다 차단해도 연락 올놈은 오지? ㅋㅋ2 21:44 20 0
친구가 자기 남친이랑 계속 연락하는 거 보는데 나는 절대 못할듯... 21:44 11 0
크림 거래 잘 아는 사람 ㅠㅠ2 21:44 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