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343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2
이 글은 2년 전 (2023/10/06) 게시물이에요
ㅎㅎ.....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출근할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엄마가 내 번호 외우고 있어서 그냥 다른전화로 연락오더라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식겁해서 내리고 집갔다가 택시타고 출근해따...흑흑 바보비 만원넘게 나왔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출근해야디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그냥 출근하는구나 ㅎ ㅏ.........바보비 너무 아까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각만 아니면 나도 내려서 다시 갖다주고 갈 것 같애 ㅋㅋㅋㅋ ㅠㅠㅠ 엄마도... 필요할 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44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마도 일하셔서...멀리 간게 아니라면 갖다줄듯?아님 점심시간에라도 만나서 가져다 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버스까지 탄거면 그냥 갈 듯 ㅠ 엄마 미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악 ㅋㅋㅋㅋㅋ난 출근해서 퀵부를듯 ㅠ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왜 퀵을 생각못했지?????!! 이래서 머리가 나쁘면 고생하나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코 쓰니도 잘 드리고 왔닼ㅋㅋㅋ 요즘은 폰없으면 하루도 힘들잖아! 그냥 나중에 돌아보면 참나~싶은 추억이 될거라고 생각해버리뮤ㅠ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레벌덕 집에 들어가니 엄마 놀래서 나오시더라 !!! 히히 익인이 말이쁘게 해줘서 좋은 추억으로 남을거같아 오늘 하루 화이팅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드리고 와야해,,, 엄마 업무 상 핸드폰이 필요해서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바로 집으로 갈 듯ㅜㅜ 휴대폰 없으면 불편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출근할듯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바로 집으로 감 ㅠ택시타더라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미친 모기 피.. 내가 먹은듯
3:08 l 조회 1
너네 입조심 잘해라
3:08 l 조회 3
150에 46인데 몇키로까지 빼야할까
3:08 l 조회 2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
3:08 l 조회 2
역대급 돈낭비 알려줘 2
3:07 l 조회 7
너네 백혜경 순정만화 치로 알아?
3:07 l 조회 1
혼전임신한 익들 엄빠 반응어땠어???
3:06 l 조회 7
20살 이후부턴 손절 쉽게 해?1
3:06 l 조회 9
아니 베트남 입국 이렇게 빡세냐 원래
3:05 l 조회 13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3
3:04 l 조회 12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3:04 l 조회 23 l 추천 1
식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내가 식단 그거까지 맞춰야 해?1
3:03 l 조회 8
존예가 되고싶다
3:03 l 조회 9
와 3시야
3:03 l 조회 8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2
3:03 l 조회 45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4
3:03 l 조회 20
내일출근인데 안자는사람있어?1
3:02 l 조회 12
아무리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도 내면이 구데기면 버리는게 맞나1
3:02 l 조회 10
대학 자퇴하고 방통대 졸업 했으면 이력서에 뭐라써?
3:02 l 조회 17
대학원 가더니 이상해진 애 손절한거 생각남5
3:0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