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368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1
이 글은 2년 전 (2023/10/07)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그렇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반적으로 웅웅
애기 낳으면 큰 침대에서 지낼 수도 있고
아빠는 혼자, 엄마는 애기랑 자는 경우도 있고
애기가 좀 크거나 엄마 안 찾으면 또 부부끼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따로 잘거면 결혼 왜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혼이나 애 없을때믄 보통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혼땐 그러지 않을까
요즘은 1인1침대 하기도 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은 작은침대 2개 해서 붙이거나 떼거나 이렇게도 쓰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혼때 사랑의 힘으로 코골이 이갈이 몸부림같은 불편함 참고 같이 자다가 애 태어나곤 전업주부나 육아휴직쓴쪽이 애 끼고 따로자고 애 좀 크고나면 이제 사랑도 약간 식고 혼자자는거의 편함을 느껴버려서 따로 애 아빠 엄마 다 따로자게되는 경우도 흔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잠꼬대 등의 이유로 따로 자기도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나중에 침대 두개 붙여서 쓰게 개넓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린 퀸사이즈하나 슈퍼싱글하나 붙혀서 따로자ㅋㅋㅋ 강아지가 우리사이를 헤집어놔서 셋 다 편하게 자기위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집은 침대 큰거 사서 같이 자는데 아는집은 싱글침대 2개 사서 자긴 하더라. 물론 싱글침대 2개지만 같은 방에서 잠. 잠버릇이 둘다 안좋은 편이라 싱글침대에서 잔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울오빠네는 싱글두개 붙여놨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나중에 이렇게 하고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이거 조은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각방쓰는부부도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그건 어디서 알아냇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친구는 싱글2개 쓰다가 둘다 교대근무라 그냥 각방쓰더라 근데 사이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각방 써도 상관 없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울엄빠 체질문제땜에 각방써서 나도 글케하려고 했었는데 지금 남친..코골아도 붙어자는게 잠이 잘와서 결혼하믄 한 침대서 잘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치? 근데 한쪽이 잠버릇이 심하면 침대 따로 쓰는 사람들도 있는거 같긴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는 침대 같이 써~ 남편 코고는데 이상하게 남편 건 신경이 안 쓰이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싱글 두개 붙이는게
최고 ㅋㅋ짱편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남편 코골면 각방써야해… 진짜 7개월 참다가 못자서 우울감이 찾아오고 각방쓰니깐 너무 행복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연애때도 너무 힘들었는데 코골이로 헤어진다는게 뭔지 느껴봄..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결혼초엔 같이 썼는데 매트리스 취향이 넘 달라서 이사하면서 침대 버리고 싱글 두개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집은 엄마아빠 옛날부터 각자 방에서 잠 자는 스타일 달라서 같이 못잔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린 한 침대! 남편 옆에서 코골면서 자고있당...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솔직히 다 남미새 아니야...?273 06.21 22:1345764 0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228 9:0137226 6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226 8:3429718 0
야구진지하게 유사먹을정도로 잘생긴 야선있어?72 06.21 21:3310107 0
이성 사랑방지금 마음에 있는 사람 생각하고 들어와봐48 06.21 23:0911642 0
삼촌 아들 군대갔는데 삼촌이 요즘 군대가 군대가 놀이터지 혼자갔다온나 하고 그냥 차비만 줌
15:10 l 조회 2
사회초년생 주식몰라서 etf 시작했는데 벌써 수익20%됐다2
15:09 l 조회 14
내 여사수 관리 엄청하는데 왜 나보다 뚱뚱할까4
15:09 l 조회 13
다이어트하면 브이라인이 될줄 알았어...
15:09 l 조회 6
나는 내가 30엔 1억모을거라생각함3
15:08 l 조회 18
남자친구가 미용하는 익??
15:08 l 조회 5
우리 애 사자됨 5
15:08 l 조회 36
컴포즈 자몽망고 빙수 맛잇어?
15:07 l 조회 2
핸드폰 사생활보호필름 붙일까
15:07 l 조회 5
다이소 바다포도 좋다고 해서 샀는데1
15:07 l 조회 14
요즘 대학생들 학점 따기 쉬워??
15:07 l 조회 11
상하이 3박4일 디즈니랜드 가는거 가능하나5
15:06 l 조회 33
171 63 어때?2
15:06 l 조회 15
약국에 파는 어린이비타민캔디 성인이 먹어도 효과있어?1
15:06 l 조회 8
별별 맥세이프가 다 나오는구나1
15:06 l 조회 12
우리 아파트상가 카페랑 편의점 직원분들 다 40대 아니면 50대임
15:06 l 조회 20
아이고 큰일났네 주식에 돈을 몰빵해버렸네
15:05 l 조회 36
카카오 톡서랍 구독하면 카카오에서 주고받은 사진 영상 다 삭제해도 다시 불러올 수 있어?? 1
15:05 l 조회 13
다리 수술하고ㅜ엄미새됨ㅋㅋㅋㅋㅋㅋ2
15:05 l 조회 20
미용사 인턴으로 일하고 싶으면 뒷담까는거 익숙해야됨...1
15:0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