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2관이야 원래 파티원잘뽑기싸움이라 오래걸릴건 알았는데ㅋㅋㅋㅋ 서머너가 2판에 한번꼴로 죽으면서 지 살아있는 판엔 아 죽지만 마세요 안죽으면 깨는건데 집중하죠? 이러고 지 죽는ㅌ판엔 아 죄송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세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서 파티쫑냄| 이 글은 2년 전 (2023/10/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2관이야 원래 파티원잘뽑기싸움이라 오래걸릴건 알았는데ㅋㅋㅋㅋ 서머너가 2판에 한번꼴로 죽으면서 지 살아있는 판엔 아 죽지만 마세요 안죽으면 깨는건데 집중하죠? 이러고 지 죽는ㅌ판엔 아 죄송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세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서 파티쫑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