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413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7
이 글은 2년 전 (2023/10/11) 게시물이에요

난 진짜 변비가 심한 편이거든? 약 안먹으면 일주일에 한두번 갈까말까 한 수준...

그래서 둘코락스를 달고 살거나 푸룬주스 같은거 먹는데 너무 자극도 심하기도 한데 내성 생기고 장에 안좋다고 그러더라구ㅜ

물을 아무리 많이 마셔도 소용 없고 해서 찾아 보던 중에 수산화 마그네슘?이 좋다고 그러는거야

그래서 속는 셈 치고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효과가 있더라구

일단 난 평소에 샐러드나 야채를 매끼니 먹어주려고 했고 밀가루도 좀 끊어서 효과가 더 있을거라고 생각하지만

얘를 먹고 2~3일에 한번은 기본으로 가고 컨디션 좋음 일주일에 5회 이상 간다!!

젤 좋은 게 차전자피나 둘코락스 같은건 배가 너무 아팠는데 마그네슘은 엄천 배는 안아프고 화장실에 있는 시간도 한 3분 안이면 끝난다!!


그냥 유튜브에 수산화 마그네슘이라 쳐서 원하는 거 보고 사도 되구 난 칼슨랩꺼 샀음

광고 아님을 어필하기 위해 구매목록도 첨부할겡!!

[팁/자료] 변비 심한 익들 있어?? 변비 보조제?약? 추천해줄겡!!(4개월 후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난 마그밀 먹는데 이것도 수산화마그네슘이라고 햇던거 같기도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나도 마그네슘 효과 좋았어
글고 변비약 먹을거면 돌ㅋㄹㅅ 말고 무슨 수분성?변비약으로 검색해서 먹어봐봐 ㄹㅅ는 개 아픈데 저 종류의 변비약은 텅증이 적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양이가 동생 싫어하는데
5:59 l 조회 1
이젠 조정이고 뭐시기고 무조건 빨리 들어가야 이득임
5:59 l 조회 1
미장만 하는 친구가 국장 발도 들이지 말라는데
5:58 l 조회 4
와 이사람 가슴보형물 꺼냈는데 거기에 곰팡이 핀거봐…
5:58 l 조회 6
어제 하닉 추매하길 잘했다ㅜ 1
5:57 l 조회 9
아 제이티비씨.. SLL이란 자회사 언급되는데
5:57 l 조회 3
하이닉스는 400 잘하면 7월에 찍겠다
5:56 l 조회 14
미친 근로장려금 70만우ㄴ이나 들어왔네
5:56 l 조회 7
축구 볼 때 뭐 먹을까2
5:53 l 조회 24
남자랑 여자 몸매 보는 눈이 진짜 다르긴 하네 ㄷㄷ 1
5:53 l 조회 26
FOMO
5:53 l 조회 16
오늘 하닉 몇까지 갈 거 같슨3
5:51 l 조회 109
마이크론 레버 샀는데 지옥 갔다가 구조대가 바로오네ㅋㅋㅋㅋㅋㅋㅋ1
5:50 l 조회 41
군무원 시험 9일 남았는데 개멘헤라 와서 밤새 자소서 갈기고 옴,,1
5:49 l 조회 25
하루 굶었는데 뭐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 드는데 정상임? 6
5:49 l 조회 14
와 마이크론 시간외 15프로 떡상중
5:49 l 조회 34
익들은 고향이 어디야?5
5:48 l 조회 12
난 왜이렇게 사람들 단점이 잘보이지2
5:48 l 조회 28
마이크론 무슨 전교 1등한테 수능 올 1등급 받아오라고 했는데6
5:45 l 조회 240
와 진짜 실적 개미쳤네 반도체 붐 내년 말까지도 가겠는데1
5:44 l 조회 1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