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2925l 9
스크랩이 많이 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얘들아 제발 이거 노브랜드에서 보이면 싹 쓸어와.... 🍢🌶 | 인스티즈

이거 진짜 개미땡놈임 ㅠㅠㅠ 한봉지 순삭했어 가격은 4980원였던것같은데 14개 들어서 개혜자임 너무 맛있게 먹음....

꿀팁 집에 파랑 무 있으면 미리 육수 좀 우려내고 끓이면 개꿀맛임!!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이름이 뭐야???
4개월 전
글쓴이
매운 꼬치 어묵이래!
4개월 전
익인1
고마워!!!
4개월 전
익인2
꼬치어묵 받고 닭꼬치도,,,
4개월 전
글쓴이
ㅁㅈㅁㅈ 닭꼬치도 자주 사 먹음ㅋㅋㅋㅋ
4개월 전
익인19
닭꼬치 무조건이야ㅠㅠ
4개월 전
익인22
닭꼬치 진짜
4개월 전
익인32
그래? 나는 별로였는데,,,,
3개월 전
익인35
ㄹㅇ..닭꼬치 짱마싰어
3개월 전
 
익인3
이거알지 이거 배민비마트에도있어
4개월 전
글쓴이
헐 진짜? 가격 똑같나?
4개월 전
익인3
헉 잘못봄 내가먹은건 고래사어묵꺼네
4개월 전
익인4
가격 괜찮네 사봐야겠다!
4개월 전
익인5
저거 한동안 우리집 소울푸트였는데 진심 하루에 한번씩 먹음..
4개월 전
익인6
많이 매워?
4개월 전
글쓴이
나는 생각보다 안 매웠는데 기침이 계속낰ㅋㅋㅋ 맵진 않은데 고춧가루가 많이 들어갔나
4개월 전
익인6
알려줘서 고마워!
4개월 전
익인7
기본맛 완전 붕어빵집 옆에 있는 어묵꼬치 국물임
솔직하 다들 몰랐으면 했는데 추워지면 구하기 어랴워ㅠㅠ

4개월 전
글쓴이
헉 진짜? 우리 동네는 완전 수량 많던데 지울까??
4개월 전
익인7
ㅋㅋㅋㅋㅋㅋ다들 매운맛만 먹어 난 기본 먹을겡
4개월 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4개월 전
익인13
스프는 가루스프야 액상스프야?
4개월 전
익인7
액상!
4개월 전
익인13
액상이라니 뭘 좀 아는군! 추천고마워~!
4개월 전
익인8
이제 구하기어렵겟다
4개월 전
익인9
노브랜드 냉동식품너무잘만들어
4개월 전
익인12
22
4개월 전
글쓴이
ㅇㅈㅇㅈ 이거 다음으로 타코야끼 해먹어 보려고 타코야끼도 사왔다 ㅋㅋㅋ
4개월 전
익인15
타코야끼 후기 냄겨줘!~!~! 궁금해
4개월 전
글쓴이
응응 ㅋㅋㅋ 근데 타코야끼는 소스랑 가쓰오부시 따로 사야되나봐 ㅠㅠ 그것부터 새로 사야 돼
4개월 전
익인25
타코야끼 소스는 안에 동봉되어 이뚜
4개월 전
글쓴이
25에게
헉 진자? 대박대박 그럼 오늘 바로 해먹어본다!!!

4개월 전
익인45
글쓴이에게
타코야끼 맛있는데 , 안에 있는 소스는 적고 별로라서 따로 타코야끼 소스아 데리야끼 소스 사서 하는게 조아. 쿠팡에 타코 소스 싸게 팜!!

3개월 전
익인15
33..최고
4개월 전
익인10
허거덩 낼 노브랜드 간다
4개월 전
익인11
방금먹었는데...!
4개월 전
익인13
빨간오뎅마냥 자작자작하게 먹는거야? 아님 국물있는 오뎅탕마냥 먹는거야?
4개월 전
글쓴이
물 600~700미리 넣으라는데 집에 계량컵이 없어서 그냥 냄비에 물 3컵 반 넣었어 ㅋㅋㅋ 눈대중으로 대~충
4개월 전
익인16
떡추가해서 먹어봐 !!!! 극락
4개월 전
글쓴이
흐억 근데 국물이 물처럼 되어있는데 그래도 맛있어??
4개월 전
익인16
웅 나는 국물 떡볶이 처럼 먹었어 !!
4개월 전
글쓴이
담에 도전해본다!!
4개월 전
익인30
국물 걍 국물떡볶이같애?!??! 개맛있겠다
4개월 전
익인16
응 !!! 조금 싱거우면 고추장 조금 넣오 !!!
4개월 전
익인17
와 오뎅바에서 시중 꼬치 쓰먄서 하나에 3처넌인데...
4개월 전
익인18
나도 이거 최애임 ㅋㅋㅋㅋ
4개월 전
익인20
우리동네 이거 진짜 빨리 사라져
4개월 전
익인21
아아 이거 짱마싯서
하얀것ㄷㅓ 마싯슴

4개월 전
익인23
산다.
4개월 전
익인23
이거 또 떴네ㅋㅋㅋㅌㅋ마싯더라 기본맛이랑 둘다!!
3개월 전
익인50
믿을만한리뷰가 달렸네… 나도 사먹어본다
2개월 전
익인24
하 사진만봐도 침 고여
주말에 바로 달려간다

4개월 전
익인26
이거 ㄹㅇ 술안주로 하나 끓이면 개꿀이야 가격도 저렴하고 진심 술집 어묵탕 만오천원 이런거보다 훨 푸짐하고 맛있어 ㅋㅋㅋㅋㅋ
4개월 전
글쓴이
마자마자 ㅋㅋㅋ 나도 소울푸드 될것같오
4개월 전
익인27
진짜 노브랜드 데리야끼 닭꼬치 안먹으면 바보
4개월 전
글쓴이
이거 소스도 많아서 익힌다음에 마요네즈랑 같이 덮밥 해먹으면 개꿀맛!!
4개월 전
익인27
와 너도 덮밥해먹어? 나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맛있어..
4개월 전
익인34
와 덮밥 생각 못했는데 몇개로해? 글고 그냥 꼬치만 데펴서 마요네즈만 추가해서 끝인거야?
3개월 전
익인37
와 이거 ㄹㅇ 생각도 못 함 똑똑이
3개월 전
익인28
노브랜드 냉동식품 ㅇㅈㅇㅈ
메밀전병도 개마싯서

4개월 전
글쓴이
헐 우리 엄마 메밀전병 진짜 좋아하시는데 이게 있다니..... 한번 사먹어봐야겠다
4개월 전
익인29
술 안 먹는데 추운날 이거 끓이니까 술 생각났었어 ㅋㅋㅋ
4개월 전
익인31
오뎅 저거 저희집 단골메뉴입니다..
후추 파 썰어넣으면 파는 오뎅 저리가라임...
일주일에 한 번은 먹는듯

4개월 전
익인33
어느 정도 매우려나 맛있겠다
3개월 전
익인36
노브랜드 크림새우 엄청 유명하던데 글케마싯다매?! 담에가면 이거랑 새우 사와봐야지
3개월 전
익인38
조만간 마트가서 사와야겠고만
3개월 전
익인39
이거 진짜 마딛듣ㅁ
3개월 전
익인40
ㅇㅋ 정보 고마워 맛있겠다
3개월 전
익인41
이거 문제가 저 꼬치 채로 먹으려면 일반냄비로 안돼ㅋㅋㅋㅋㄱㅋ 절반은 안익어ㅠㅠ
3개월 전
익인42
섣불리 사두고 아직 안 먹었는데 맛있다니 설렌다
3개월 전
익인43
다진마늘 꼭 추가해서 먹어야 함 꼭!!!!
3개월 전
익인44
노브랜드 냉동식품 진짜 잘 만드는 듯... 안에 치즈 들어있는 주먹밥? 삼각밥? 그런 것도 맛있어
3개월 전
익인46
헐 난 이거 너무....너무 별로였는뎈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47
파란무가 뭐야 물어볼뻔 휴 파랑 무~
3개월 전
익인48
아 이거 ㄹㅇ ㅐㅣ냥좋아해
3개월 전
익인49
난 노브랜드 김말이
매콤해서 맛있음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 동생 당장 패 죽인다 vs 고3이니까 한번 봐준다507 02.26 23:5254249 2
일상다들 진짜 개개개개개빡칠때 뭘 해야 진정돼?246 02.26 22:4516749 1
일상지들끼리 만나놓고 2학년 7반 이러는 거 개싫다 253 8:5420584 0
이성 사랑방백 없는 프로포즈 용납가능?192 02.26 20:3228192 0
야구 2023시즌 팀별 국내 야수 타격 부문별 1위56 02.26 19:1314128 0
삼송빵집 옥수수빵 ㄹㅇ 맛있다 12:29 1 0
유튜브 우회 이제 막는다는데? 12:29 1 0
사람마다 기준이 엄청 다르구나 12:29 1 0
지금사면 뒷북이야? 12:29 1 0
회사 왕따 진짜 서럽다ㅋㅋㅋㅋ 12:29 1 0
혹시 카페라떼에 라벤더 티백 넣어봤어? 12:29 1 0
익들아 나는 4-5개월에 한번씩 매직하는 곱슬머리인데 12:29 3 0
전 직장에서 또 전화옴ㅋㅋ 12:28 9 0
취준생들은 어느 장소에서 이력서 쓰고 지원함?? 12:28 4 0
나 어제 알바 같이 하는 사람이랑 싸워서... 다른 사람들이 말림... 12:28 5 0
일하는데 에어팟끼는게 싫은데 내가 젊꼰이야? 12:28 6 0
먹고싶은거 먹어도 살 빠지는 방법 꿀팁 12:28 6 0
기흥 사는 사람들 들어와바ㅏㅇ 12:28 3 0
4시 소개팅인데 지금 화장 시작해도 ㄱㅊ할까..?1 12:28 7 0
잘생긴 남자가 아이돌 직캠 보면서 내뱉는 말이 4 12:28 13 0
하루 삼시세끼 닭가슴살+현미밥이 살찌는 식단이야..? 12:28 5 0
우리나라 여자들 피부 되게 하얀편인듯 12:28 5 0
부모님이 잠실에 집이 있으시면 12:27 7 0
일본에서 스키라는 말 많이 해? 12:27 6 0
익들 남친이 이성한테 12:27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