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526l 7

[잡담] 우리학교 앞 붕어빵가게 매진되면 붙여놓는 메모 보고가 ㅋㅋㅋ | 인스티즈 

2분차이로 재료소진되가지고 못먹음..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앜ㅋㅋㅋㅋ글귀너무귀엽
4개월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겁나귀엽지 여기 사장님 아프셔서 문을 좀 길게닫은 적이 있는데 학교 학생들이 아프시지말라고 응원쪽지 붙여줌…
4개월 전
익인2
아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글쓴이
힐링됨 ㅎ
4개월 전
익인3
아이고 도망간 놈을 워찌 잡아오려 그런댜?
4개월 전
익인4
혹시 ㅃㅇㄷ?
4개월 전
글쓴이
정답
4개월 전
익인5
뿡어 ㅋㅋㅋ 귀엽당
4개월 전
익인6
ㄱㅇㅇㄱㅇㅇㅇㄱㅇㅇㅇㅇㅇㅇㅇㅇㄱ
4개월 전
익인7
뿡어ㄷ?!
4개월 전
익인7
지금 휴학해서 못먹지만 겨울되면 저기 진짜 맨날감... ㅠㅜ 여름에도 아이스크림뿡어 짱맛있우
4개월 전
익인8
너무 귀여우시다...힐링
4개월 전
익인9
ㄱㅇㅇ
4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익인11
개당 2000원 정도
4개월 전
익인12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모든 붕어는 몸값이 비싸잖앜ㅋㅋㅋ 어떻게 잡는거얔ㅋㅋㅋㅋㅋ
4개월 전
익인14
귀엽다 ㅠㅋㅋㅋㅋㅋ
4개월 전
익인15
아 여기 맛있늨데... 바닐라빈 붕어빵 먹고싶다
4개월 전
글쓴이
콘치즈도먹어줘 짱맛임
4개월 전
익인16
뿡어당!
4개월 전
익인17
아귀여워ㅠㅠ
4개월 전
익인18
😆
4개월 전
익인19
뿡어당 존막…
4개월 전
익인20
와 붕어빵 왜이렇게 일찍 시작하냐 부럽다 ㅜㅠ
4개월 전
글쓴이
여긴 붕어빵가게 매장이라서 1년 내내해 ㅋㅋㅋㅋㅋ
4개월 전
익인21
요즘 붕어빵 가격 보면 안귀여움..
4개월 전
익인22
ㅜㅜㅜㅜ카오ㅓ이
3개월 전
익인23
뿡엌ㅋㅋㅋㅋㅋㅋ너무기여우시다
3개월 전
익인24
수정이니
3개월 전
익인25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6
많이 잡아와주세요ㅠㅠ
2개월 전
익인27
뿡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 일본여행가는애들은 생각 없어보여진짜720 02.22 16:0668748 43
일상 연인사이에 이정도는 당연한거아니야???492 02.22 21:3336263 2
일상와 팀장이 신입 물건 80만원 어치 버림…190 02.22 20:5429098 2
이성 사랑방/연애중애드라 데이트 일주일에 한번 갠차나..?97 02.22 16:1539450 0
야구 다들 자기팀 24시즌 투수조 조장 누구야?31 02.22 20:546870 1
나 세무사사무실 갈수있을까.. 9:08 1 0
인생 진짜 유전자빨 아님? 9:08 1 0
독서실에 콘센트는 다 있지?? 9:08 2 0
엉덩이 vs 가슴 둘중 하나 원하는대로 바꿔주면 뭐 골라?? 9:07 2 0
애드라 나 칭찬해줘 9:07 3 0
신한청년도약계좌 우대금리 신청시 9:07 2 0
같은 동성(여자)에게 설레거나 연애감정 느껴본 적 있어? 9:07 5 0
정신과 초진때 9:07 3 0
회사출근하면 7시간 폰보면서 노는데 자격증 공부 안 하는거 한심해?4 9:07 11 0
서울익들 겉옷 머입었어? 9:07 3 0
수면 질이 너무 낮음 9:07 5 0
내가 왜 더 돈이 없는지 알거같음 9:07 2 0
올해 입학하는 새내기인데 언더붑 입고 학교가면 어때??6 9:06 10 0
청년희망적금 이거 왜 자동해지가 안되는걸까1 9:06 10 0
난 둔해서 그런가 저혈당 증상이 딱히 뭔지 모르겠어 9:06 4 0
불 앞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확실히 더 늙나..??1 9:06 9 0
잠많은사람있어? 9:06 6 0
나 오늘 청년적금 만기일인데 왜 안 들어오지?.. 9:05 10 0
피씨방 첨 와봤는데 피씨 어떻게 켜?ㅋㅋㅜㅜ10 9:05 21 0
런데이 짱 신기한게 런데이 도전하기전 그냥 천천히 달려봤을땐 40초도 .. 1 9:05 1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23 9:06 ~ 2/23 9: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