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21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
이 글은 2년 전 (2023/10/20) 게시물이에요
다른 여자들에 비해서 목소리가 낮은 편이야 꾀꼬리보단 아나운서톤이라고 들어왔거든? 근데 친언니도 목소리가 낮아서 남자랑 비슷할 정도고 나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는데 목소리가 좋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당황스러웠어 솔직히 고등학생 때 롤링페이퍼로 그동안 하고 싶었지만 못했던 말 적을 때 누가 나한테 목소리가 좀 트렌스젠더같다고 꽃자였나 그 사람같다고 했단말이야... 반에서 펑펑 울었는데 결국 범인 못 잡고 컴플렉스로 가지게 됐어 근데 대학와서 발표하다보니 내 목소리를 좋다고 해주는 사람이 많아져서 자신감이 생겼는데 요즘 연락하는 남자 동기는 내 목소리 보단 옥구슬같은 목소리가 좋다고 해서 좀 충격받고 자존감이 훅 떨어졌어 이걸 취향차이로 넘겨야될지 아님 이때까지 나한테 목소리 좋다했던 사람들은 그냥 못생긴 사람한테 안 못생겼다고 하는 위로의 말쯤으로 한건지 모르겠다 너무 속상해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목소리가 사람들 입에서 얘기나왔다는거 자체만으로도 목소리 좋은 편인거임 근데 취향이 갈린다는거고(이건 좋다는거랑 별개) 목소리 평범한 사람은 그런소리 한번도 들어본적도 나올 일도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근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별로라고 하니까 엄청 속상해진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머 어쩔 수 없지 다른 걸로 점수 딸 수밖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런게 얼마나 큰 마이너스로 작용할까?? 그 사람은 좀 목소리가 중요하다고 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미 거절 한번 나온거네 이걸 근데 내가 목소리가 달랐으면 이사람이 꼬셔졌을까로 접근하는건 개오바인거 같고 친해지면서 심적으로 가까워 진다던지 티키타카가 잘되야 한다던지, 좋아하는 스타일이 뭔지.. 연애는 꼭 이상형하고만 하는건 아니니까 너가 계획을 잘 세워야 한다고 생각함. 너가 꼬셔야하는건데 목소리에만 매달리면 답이 안나오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똑같다...! 근데 진짜 익1 말대로 취향이 갈리긴 하겠지만 목소리가 좋은 편은 사실인 것 같아 나도 그래서 발표나 사회 주로 맡는 편이고 그러는데 개인적으로는 다른 여자애들이랑은 다르게 낮다 보니까 좀 콤플렉스처럼 느껴질 때 있어.... 좀 더 높여서 말해야 하나 싶기도 하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도구나 나 한동안 목소리 높여말하다가 성대가 거의 헐뻔해ㅛ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ㅠㅜㅠㅠㅠㅠ 완전 공감이다..... 그리고 가끔 동영상이나 뭐 녹음된 거 들을 때마다 내 목소리 낮은 거 때문에 흠칫하고 스트레스받는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맞아.... 난 좀 목소리가 여성스럽게 나왔다 생각했는데 발표 녹음해본거 들으면 영락없는 남자야..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진짜ㅠㅠㅠㅜㅜ 근데 진짜 목소리는 취향 차이인 것 같아!! 나도 익처럼 썸남이 자기는 좀 여성스러운 목소리가 좋다고 한 적도 있고... 반대로 내 목소리가 너무 듣기 좋아서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지고 계속 듣고 싶다는 사람도 있었어!!! 그리고 익1 말대로 진짜 평범한 목소리였다면 좋네 어떻네 얘기 들을 일도 없고! 취향을 타긴 하지만 좋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는 좋은 목소리라고 생각해도 되지 않을까 싶어~~!! 나도 종종 스트레스받긴 하지만... 내 목소리 좋다고 해주는 사람들도 만나게 되니까 기분 좋을 때도 많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입인데 나 너무 얼타는 거 같아
21:05 l 조회 3
미치겠다 펫로스
21:04 l 조회 11
스탠드오일 오블롱백 좋은데
21:04 l 조회 4
전쟁이나건 말건 하닉은 쏜다ㅋㅋㅋ 열심히 싸워라
21:04 l 조회 5
나이를 ㅊ먹었는데 철 안 든 건 뭘까?
21:04 l 조회 12
미래청년적금 이제 회사취업해도 다 해주?
21:04 l 조회 6
역시 pms기간엔 매운게짱이얔ㅋㅌ
21:03 l 조회 4
근데 난 하루하루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21:03 l 조회 14
김해공항 부기 없어졌네
21:03 l 조회 7
사이비?에 붙잡힌 남자분 도와줘 그냥가 5
21:03 l 조회 15
이안처럼 텐션 높이려면 노력으로 돼?5
21:03 l 조회 13
알바하는데 이런 손님들 나만 이해 미치도록 안가냐ㅠㅠㅠㅠㅠㅠ3
21:03 l 조회 9
헤어 미용익 있ㅇㅓ😢??
21:03 l 조회 2
듀가나디 닮았다는 거 욕이야 칭찬이야?7
21:02 l 조회 19
회사 다니면서 느끼는건데3
21:02 l 조회 15
나 하이닉스 80만원일때 5주 샀는데1
21:02 l 조회 50
너네 좋아하는 친구 특징 뭐야???1
21:02 l 조회 16
나 가끔 머리 넘기는척하는데 이유가3
21:02 l 조회 25
사무실 간식 추천해죠!!!!
21:02 l 조회 8
밀크티 해먹으려는데 돈아까운거같음 갑자기…
21:0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