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74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2년 전 (2023/10/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혹시 mbti뭐야?
대표 사진
둥이1
아예면 그냥 만날때 만나는약속만 정하고 평소에는 일절 연락안하는걸 말하는거ㅑㅇ?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절 안하는건 아니고 하루에 한 두번 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하 나 살짝 그런성향인데 isfp 야 ! 근데 평일에 한해서 그렇고 주말에는 항상 만나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듀 그런 성향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상대는 연락을 엄청 중요시 여겨,,완전 정반대 ! 그래서 내가 맞춰주고있는편이야,,
근데 나는 솔직히 뭘하거나 뭔 일이 있으면 상대방한테 연락을 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안드는데 상대는 그걸 되게 서운해하더라고
그래서 이제는 그냥 계속 되뇌이는것같애
누워있을때빼고는 무조건 연락하자,,이런식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난 연락을 중요시 여기는데 상대는 안그렇거든.. ㅜ 지금도 밖에 나갔는데 5시간 지났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네..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우 안해도 되는 사람이 있어? 신기하당..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티제구욥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 주로 저녁에 전화해서 하루 일과 듣고 술 마시거나 외출하면 그때 외출한다고 주고 받는 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도 그런성향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 참고로 esfp 임여!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4
2:39 l 조회 8
이거 연하남이 나 좋아하는거야?? 2
2:32 l 조회 18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15
엣프제 여익들 남자가 어떻게 다가가는 거 좋아해?2
2:23 l 조회 9
이런 애인이 옆에 있으면 좋겠다
2:21 l 조회 33
인티로 연애 배우는 모솔 안타깝다4
2:20 l 조회 38
둘중 누구랑 만날거임?3
2:11 l 조회 25
여자들은 왜 무쌍 유쌍 중 이상형 고르라고 하면 무쌍 고르는 사람이 많을까4
2:02 l 조회 32
임테기 봐줄 사람7
1:56 l 조회 46
도파민 터지는 연애 vs. 잔잔한 연애
1:53 l 조회 19
가망없는 짝사랑 이제 놓아줘야할거 같은데 어케 해야돼3
1:50 l 조회 35
다들 이정도 거짓말은 넘어가? 7
1:49 l 조회 39
장거리 연애라 자주 못 만나서 자기전에 통화 하는게 내 낙이었는데
1:48 l 조회 23
호감인지 애매한건 어떤거?3
1:38 l 조회 42
사람이 없으니 정병들이 돋보이네3
1:36 l 조회 21
좋을 때만 좋은 커플 5
1:30 l 조회 54
남익인데 너무 매력이 없는데 어쩌지7
1:30 l 조회 81
애인이랑 텔 어케 가야돼 처음에6
1:27 l 조회 125
연애 고파서 사진 맘에 안 들어도 홧김에 소개팅 받았는데1
1:26 l 조회 52
여름휴가 내내 친구랑 놀러가는거 이해 가능?1
1:2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