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752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6
이 글은 2년 전 (2023/10/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얘들아 후면카메라 진짜 | 인스티즈 

거울이랑 후면도영ㅇ상은 이런데 

 

[잡담] 얘들아 후면카메라 진짜 | 인스티즈 

후면카메라는 이럼 진짜 대체멀까?
대표 사진
익인1
거울이 마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면은 걍 안익숙해서 그런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림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 난 거울이 나라고 생각하고 사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저러는데 그냥 거울이 나라고 생각중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울이 좀 더 실물이랑 가깝다고 봐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튼 셀카가 진짜임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울 통해서 친구 얼굴 봐도 친구랑 똑같아서 나도 거울이 내 얼굴이라고 믿는 중...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미용실 거울이 제일 정확한 거 같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익숙해서 구래 좌우반전 거울 사서 보면 거울로 봐도 후면카메라로 찍은것처럼 비뚤어져보여
너무 가까이서 찍은거 아니먼 후면카메라가 실물 맞음 더 정확한건 후면 동영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는 왜곡 있어.. 사진 업계에서 일하는 친구가 해준 말이야 걍 거울이 ㄹㅇ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좌우반전 거울이 제일 정확한 게 아닐까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후면으로 멀리서찍은게 실물 가까운가봐.
얼마전에 엄마가 찍어줬는데 사진보면서 너 딱 이렇게 생겼다고 하심,,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후면 동영상이 제일 가까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후면 개웃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돈데 ㅜㅜ 얼굴이 걍 흘렀어
이게맞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후면 동영상이 실물이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좀 멀리서 찍는 후면 동영상이 젤 본인얼굴이라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거울이 젤 예쁨 후면 걍 얼굴이 누구세여임 우리부모님도 후면찍으니 아예 다르게 나와서 놀람 사진빨안받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친구들 얼굴 거울에서 볼 때 쫌 더 이쁘던데.. 그래서 내얼굴도 거울로 본 것보단 좀 못생겼겠구나.. 하고 사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댓글 다 뭐래 거울보다 후면카메라가 실물이랑 가까운게맞아, 사람이 상대방을볼때 뇌가 상대의 입장에서 오른쪽얼굴을 먼저인식하는데 거울볼때는 반대로 내 왼쪽얼굴이 먼저인식되는거임 그니까 상대가 나를 실제로 볼때 얼굴을 실물이라고하는거잖아? 남들이 나를 실제로볼때 느낌은 후면카메라가 실제랑 가까운거야 모르겠으면 후면카메라로 다른사람 찍어봐 크게다르게안보여 실물이랑 카메라 렌즈에따른 뭐 변형 그런거 다필요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 아니야 그냥 이유는 없어도 거울이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야 후면카메라가 실물이랑 가까운게맞음 그렇게 부정해도 소용없단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그냥 거울이 맞아 그래야만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야 후면카메라가 실물이랑가까운거야 연예인들도 실제모습 다 후면카메라로찍히는게 대부분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0에게
아니 그렇다고 믿게 두게 해달라고 하잖아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7에게
22 어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친구들 후면카메라로 찍으면 다들 더 못나보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렇게 남한테 실물보다 못나온게 인식될정도면 걍 화면빨을 안받는다는정도임 그런경우는 엄청 드물고 그런애들은 동영상찍으면 그냥 비슷하게나옴 남 눈으로봤을때 못나왔다고 인식되지 않을정도면 그게 실물이랑 가까운거고 내말은 거울보다는 후면카메라가 실물이랑 가깝다는소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진짜 후면 못나오는 애들이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엥 이게 무슨 논리짘ㅋㅋㅋ 카메라 렌즈 굴곡 무시하라는 말이 논리적이지 않고 웃김
그리고 카메라빨 안받는 사람들은 뭔데??
개이쁜걸로 유명한 여자연옌도 자기 사진빨 안받는다고 실제로 보면 저 못알아보시는 분들 많다고 한적도 있는데 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렌즈 굴곡이 뭔지 모르는 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후면 카메라 멀리서 줌인해서 찍어봐 그게 실물에 가까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ㅜ림개웃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후면동영상이 실물과 제일 비슷하지 않을까? 사진은 너무 순간 캡쳐인데 현실은 그렇지 않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후면카메라 왜곡있어서 웬만하면 줌 땡겨서 찍는게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날그날 제일 예쁜게 진짜 내 얼굴임 반박하면 윤석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그래서 좌우반전 거울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오디서 얼마 주고 삿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앗 쿠팡으로..!! 삼만원 초반대로 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발 거울이어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후면 구라임 암틈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후면 카메라 1.5배줌이 실물이랑 제일 비슷하다고 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친구들 후면카메라보다 실물이 훨 나은거 보면 후면이 진짜는 아닌듯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렌즈 굴곡 때믄에 나랑 다르게 나옴 좌우반전 거울이 남이 보는 내얼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반정거울 샀는데 꽤 괜찮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1
회피형 개극혐
3:23 l 조회 5
죽는건 왜 두려울까?2
3:23 l 조회 7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
3:22 l 조회 10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6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2
3:21 l 조회 9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
3:21 l 조회 7
표정 개띠꺼움1
3:20 l 조회 12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1
3:20 l 조회 14
전남친 보고싶다
3:19 l 조회 9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2
3:19 l 조회 18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1
3:19 l 조회 44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3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3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6
3:17 l 조회 28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2
3:17 l 조회 11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1
3:16 l 조회 18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11
3:16 l 조회 182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4
3:16 l 조회 18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12
3:13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