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81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7
이 글은 2년 전 (2023/10/25) 게시물이에요
물론 나 포함 

열심히는 진짜 열심히 하는데 

행복한 사람은 정말 없고 

남한테도 나한테도 빡빡하기만 하고 

병들 수밖에 없는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난 열심히 안사는데 행복해 최선을 다하면서 살지 않지만 지금 당장 죽어도 여한이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극소수만 행복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같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나라 전반에 개혁이 필요할 것 같아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막상 내가 원하는 직업 가져도 생각하던 거랑 너무 달라서 불행하더라..ㅠ 행복하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나라는 기준이 너무 높아
비교가 심하고 만족을 모르는것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충 살아도 먹고 살만해야할텐데.. 그게 아니라서 너무 갑갑한 사회임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공감한다... 행복의 기준을 어디에 두냐에 따라서 다를텐데 다들 너무 기준이 엄격하고 스스로의 행복을 너무 지나치게 물질적인것이나 타인에 의해 흔들리는걸로 정의해서 잘 불행해지는거 같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나도 걍 경쟁 하기 싫고 흘러가는 대로 살고 싶은데 주위 시선을 자꾸 신경 쓰게 됨...남들이 하는 대로 해야할 것 같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미래 노인 됐을 때 생각하면 열심히 살아야지...싶은데 참 벅차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래서 그렇게까진 열심히 안 산다 솔직히 환경만 좋으면 어느정도 대충 살아도 잘 살수있는데 그렇지못하면 딱히 차이가 많지도 않더라 그냥 어느정도만 하고 살고 나머지는 나 살고싶은대로 사는게 행복한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나 포함해서 너무 불행하게 사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열심히 해도 결과가 안 돌아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노력해도 좋은 결과를 얻지못해서 또 쉬지않고 노력해야함... 그래서 행복이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서 나는 열심히 안살아...하나씩 놓는 연습중 그래야 내가 숨통이 트이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도 !!! 점점 하나씩 놓는 연습 중이야,, 평생 불행하게 살고싶진 않아서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러고 싶은데 잘 안되는걸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능력이 있으면 욕심부려도 되지 ~! 근데 난 내가 원하는만큼의 능력은 안되는 거 같더라구 ㅎ 그래서 계속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면서 불행해하느니 그냥 적당히 사는 중이야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나도 높은곳 바라보다 목 나가겠어.. 적당히 살고싶다..ㅠ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행복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거 같아
남들 눈치 너무 많이 보는것도 한몫하고
무엇보다 돈에대한 기대치가 높은듯
명품, 좋은 결혼식, 좋은 옷입고 좋은 곳에서 묵으려고 하는 해외여행, 남들보다 좋은 환경에서 자녀교육해야 한다는 부담감, 몇십만원이 기본인 부모님 드릴 용돈 기타등등
평균적 삶에 대한 기준이 너무 높아졌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제 인포에서 우리나라 우울증 많은이유글 보고 너무 공감했거든 근데 오늘 익잡 망한인생 초록글의 글도 댓글도 인포글의 반증이었어 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친구랑 있으면 유독 당황스러움
14:58 l 조회 1
아혼잣말하지마세요아혼잣말하지마세요아혼잣말하지마세요
14:57 l 조회 6
웹툰 찾아주라
14:57 l 조회 7
모래시계형 체형이 좋은 거야??
14:57 l 조회 7
종아리 알 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겟음
14:56 l 조회 8
전회사에서 진짜.. 나름 애사심을 갖고 블로그도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14:56 l 조회 13
쿠팡 허브 vs 마컬 냉장 골라줘!!2
14:56 l 조회 5
명란마요 소금빵 먹으니까 속이 너무 느글해 …
14:56 l 조회 6
내 주위에 일진? 노는친구들은 죄다 미용쪽으로 다 빠졋네
14:56 l 조회 11
결혼식 안하고 웨딩촬영만 한 사람 있어?1
14:56 l 조회 11
부서이동 할때 안갔으면 좋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그냥 입에 발린 말일까?
14:56 l 조회 8
렌즈끼고 화장법 바꾸니까 다른사람같아 넘 재밌어3
14:56 l 조회 23
고모가 자꾸 졸업하면 칼취업하는거냐고 그러셔서 개부담ㅋㅋㅋ 1
14:55 l 조회 12
요즘 면접 옷 뭐입어??3
14:55 l 조회 19
진심 다 스킵하고 취업하면 좋겠다..
14:55 l 조회 9
인사쪽 가려면 무슨 자격증 있어야 하나4
14:55 l 조회 16
남친 카톡 귀엽다6
14:54 l 조회 65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2
14:54 l 조회 39
살이 쑥쑥 빠짐..3
14:53 l 조회 102
아직 애플에서 에어팟 한쪽씩은 안 팔지? 4
14:5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