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907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2년 전 (2023/10/25) 게시물이에요
일단 나는 지브리는 유명하다고하는 몇몇 작품만 잘보고 그 감성(?)을 좋아하는 그냥 그저그런 사람에 속하기때문에 내가 *지브리 작품을 거의 다 좋아하거나 좋게 다 챙겨봤거나, 지브리 팬이다*하는 사람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줘... 

 

스포없이 오늘 개봉하자마자 오전11시걸로 관람하고 온 후기를 작성하자면  

일단 주인공들의 관계설정이 나의 마음에는 들지않았고... 무언가 상징적인 것들이 마구 등장하며 어 이건 이런의미인가? 저런의미인가? 하고 이 작품이 말하고자하는바의 복선이나 힌트들이 막 뿌려지는게 팬이아닌 내 눈에도 보이는데 사전조사를 해서 알고가는 팬이 아니고서야 나같은 사람은 걍 무ㅓ지...싶고 내가본 유명한 작품들(하울,토토로,센치히로행불)과 달리 그 당시의 시대상이 막 나오기때문에 난 이해가안가고 어색하고....  

제일큰건 영화가 주는 임팩트가 내가본것들은 기승전결이었다면 이건 기승전기...?라고 해야하나 뭔 말인지 대충 알겠지 영화가 어...쭈욱 일이 벌어지는데 그걸 해결하는데도 잔잔하고 해결하고나서도 잔잔하고 그대로 잔잔하게 끝남......난 개인적으로 예고편보고 영상 작화 하울+전체분위기 센치행느낌인 주인공이 우당탕 헤쳐나가는 극을 기대해서 그런가 느낌이그래  

팬들이나 좋게본 사람들은 사전지식이나 그런거 아무것도 몰라서 이런거고, 장면 하나하나에 뜻이 다 담겨있어서 잘만든 작품인데 뭣모르고 말한다 할 수 있겠지만  

위에 말했듯이 난 그걸 알아보고 가거나 시청후에 지금 찾아볼만큼 지브리에대한 애정이 깊진 않아서....걍 나같은 사람은 이케 느꼈다 말하는겨  

 

영상미가 너무 아름답고 센치히로같은 느낌도 있어서 좋았지만 난 한 중간쯤갔나..그때 이 영화가 2시간30분짜리인가 의심했어 허리도 너무아프고 지루하고 이제 끝날때가 된것같은데 아직도 사건이 전개중이라(아직 풀릴때까지 런닝타임 꽤 남았단소리)..... 근데 영상미는 진짜 너무너무 아름답더라 최고였어 지브리의 그 따뜻한 감성이랑 영상미를 좋아하면 보러갈만해!!  

근데 이제 나는 두번은 못보겠다는....(개인적으로 천공의섬라퓨타?랑 비슷한 느낌으로다 지루했다...)그런 이야기 였습니당 그냥 참고만 해주세여
대표 사진
익인1
2시간 반이나해? 졸리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체감이 지루한데 아직도 전개중이길래 이거 설마 2시간 반이야..? 라고 느낄정도로 길게 느껴졌단 소리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항 고마워! 나도 왠지 보다 졸거같은 느낌ㅋㅋ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한번 볼만하긴 하니까 남들볼때 한번 봐봥 영상미는 좋드라 혹시모르지 익인이는 재밌을지!!!( ˘ ³˘)♥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일 보러가려구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번쯤 볼만한 가치가 있는 영화인 건 확실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맞아맞아 영상미 때문이라도 한번쯤은 볼만해 뭔가 분석하는걸 좋아한다면 나중에 자료를 찾아서 분석해봐도 재밌을것같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앵뮤새가 개웃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기투자 하는 사람들아 주식 언제 팔아야 돼?
11:38 l 조회 1
경상도 익 있니
11:38 l 조회 3
난 이럴때 솔탑투 주서담기
11:37 l 조회 10
뉴발란스 블프 뭐 샀어?
11:37 l 조회 5
역시 난 주식 안할래...1
11:37 l 조회 7
동양인들 키 작은거 나만 구라같다고 느껴짐?
11:37 l 조회 6
엄마 비둘기랑 아기 비둘기 사진이래
11:37 l 조회 7
나 초딩때 첫사랑 진짜 좋아했는데.. 문제는 내 친구도 걔 좋아했어서 마음 접었었음
11:37 l 조회 9
이재명 주식미보유 지원금 뿌릴거같은데2
11:36 l 조회 24
안성 4401번 타는 익들 있어?
11:36 l 조회 5
아 핫후라이드 분명 먹을땐 안매웠는데1
11:36 l 조회 6
주식에서 -7%는 버틸만한거지?2
11:36 l 조회 11
운전면허 시험보기 전에 시력검사 하잖아 요즘도 해?1
11:36 l 조회 4
러브버그 실시간 창궐 지도2
11:36 l 조회 16
대전익들아 대전에서 신입 연봉 3100이면 어떤 편이야? 1
11:36 l 조회 8
일본이 이번에 최소 4강이라는 일뽕들 때문에 일본 떨어졌으면 좋겠네
11:36 l 조회 2
동네에 아는 사람 한명도 없는데
11:36 l 조회 7
청년미래적금 가입하면 바로 돈 빠져나가?2
11:36 l 조회 10
오늘 첫출근인데
11:36 l 조회 5
애초에 삼성 하닉은 장투아님?2
11:3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