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02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9
이 글은 2년 전 (2023/10/26) 게시물이에요
남친 부모님이 나를 보고싶으시다하네.. 

글고 울엄빠도 남친보고싶어함  

근데 뭔가 좀 싫어.....ㅋㅋ 

23살임 남자 24
대표 사진
익인1
더 오래 만난 애들도 부모님까진 안보던데... 결혼전제 아니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ㅋㅋㅋㅋㅋㅋ...???
너무혼란스러웠음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나 남친 본가가서 자고 매형도 만남 물론 헤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걍 내가 어른들 좋아하는 편이라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짱이다...친화력
난 ㄹㅇ 아싸화법이라 어른들이랑 말 잘 못해~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냥 맛난거 주시면 뇸뇸뇸뇸 먹구 자라고 하시면 자구 멈무랑 산책 다녀옴 ㅎㅎㅎㅎ 그때 먹은 복숭아 이얐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햐 몽글몽글한 추억이네..ㅋㅎㅋㅋ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쟈 나 걔 사귀면서 8키로 쪘어 ㅋㅋㅋㅋ 하도 잘 먹구 다녀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나이가 결혼적령기라서..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스물셋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그럼 안만나는게 좋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궁금하고 한번 보고싶다이런거 같으시다 ㅋㅋㅋㅋ부담스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나가면 뚝딱이 로봇 될 것 같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ㅋㅋㅋ 생각만해도 정지 되는걸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했어... ㅎㅎ 근데 헤어지게 되니까 좀 곤란하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ㅅ하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히려 결혼 전제 아니면 가볍게 볼 수 있음 그나이땐 부모님들도 진지하게 생각 안하셔 걍 진짜 아들의 여친이 궁금하신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했었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랴? 강 얼굴이 궁금하신건가
뭔가 좋으면서도 싫으면서도 그러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그나이때면 부모님들도 진지한 결혼상대라고 생각 안하심 가벼운 맘으로 밥 얻어먹는다 생각하구 다녀와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핳..ㅜㅜ.최대한 가볍게 생각해보겠어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잉 나 동갑쓰인데 부모님 마음 이해 감 동생(20)이 이번에 첫연애 시작했는데 내 동생 예뻐해주는 친구가 어떤 사람일까 고맙네~ 얼굴이나 한번 보고싶고 맛있는거 사주고싶넹 약간 요런 마음이랄까 쓴이 어떤 앤지 함 두고보자 이런 의도는 아니실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내가 쓴이 입장이었다? 겁나 긴장할듯… 의도가 어떻든ㅋㅋ큐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형제랑 만나는 것과 부모님은 많이 다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치그치 부담감이라든지 많이 다르지 난 부모님이 어떤 마음으로 쓴이 보고싶다 했는지 조금은 알 거 같다는 말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5년연애했었는데더 안봄 굳이 왜봐야하나ㅡ모르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프로포즈 받거나 결혼 얘기 나온 거 아닌 이상 절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이상 대학생인데 아무리 보고 싶어도 그렇지 누가 자식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만나자고 해…우연히 마주치는 것도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걸 자기 선에서 컷 안하고 얘기하는 남자친구도 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꼭 남자친구 부모님이라고 부담 안 가지고 친구네 이모 뵈는 느낌으로 같이 밥 먹고 그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절대 만나지마 앞으로 신경써야할 일들 부담되는 일들 더 많아질거야 곧 결혼인거 아니면 비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너무 애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비추비추
만나고 나면 얼굴 튼 사이라 신경쓸 게 많아짐
난 3년 이렇게 만났어도 부모님 뵙고 식사는 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바사 같긴 한데 나 20살때부터 5년 째 만나는 중인데
사귄지 6개월째부터 만나서 밥먹고 집에서 자고가고 그러긴해쓰 ㅋㅋㅋㅋ 걍 젤 친한 친구네 집에서 밥얻어먹는다고 생각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년 이상 만나면 궁금해지나봄 좀 오래만나네 어떤애지 이런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집안 분위기 따라서 다르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년 연애 중 만난 적 2번인가? 손에 꼽음
결혼할 거 아니면 굳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슨 체형인것같애?
6:09 l 조회 5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2
6:00 l 조회 52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19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7
5:57 l 조회 46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33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10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7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7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2
5:40 l 조회 23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33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9
5:35 l 조회 531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6
5:35 l 조회 196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11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3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5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54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40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4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63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