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우울증자꾸 사람들 말을 오해하거나 곡해해서 들어… “왜 저렇게 말하지?” 싶어서 상대한테 기분나쁘다고 말하고 이게 반복되다보니 결국 상대도 치져서 손절했다 이런 내가 너무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