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04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8
이 글은 2년 전 (2023/10/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우울증

자꾸 사람들 말을 오해하거나 곡해해서 들어… 

 

“왜 저렇게 말하지?” 싶어서 상대한테 기분나쁘다고 말하고 이게 반복되다보니 결국 상대도 치져서 손절했다 

 

이런 내가 너무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완전 그러는데 요새ㅜㅜ
삐뚤게 듣지 말구 좋게 생각하자 다짐해도 그게 잘 안됨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난 기분나빠도 속으로 삼키지
그러고 집가서는 기분 잡친상태로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만가지 생각 다 나지… 나도 안 예민해지고싶다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음이 아픈 친구들2
06.26 20:13 l 조회 24
이것도 우울증이야? 1
06.25 17:39 l 조회 62
약 안먹으면서 죽고싶가는 생각을 하는게
06.25 13:54 l 조회 17
우울증 심한 사람들 tms나 ect 받아봐4
06.25 04:41 l 조회 154
오늘은 조증이 온걸까봐 불안했지만3
06.23 20:10 l 조회 46
그래도 난 나를 지키려고 오늘 할일을 함2
06.22 19:35 l 조회 68
죽고싶다 4
06.22 01:25 l 조회 76
하기 싫어죽겠음, 무기력을 극복하고3
06.21 17:42 l 조회 86
요즘 본인이 정신병이라 주장하는사람이 넘 많지않아?1
06.19 20:36 l 조회 101
여름이 더 힘들다
06.19 15:10 l 조회 119
우울증 나 상담가!1
06.18 15:13 l 조회 76
왜 나이가 들수록 미성숙해지는거같을까2
06.18 07:42 l 조회 299
불안장애1
06.17 19:32 l 조회 86
혹시 안죽고싶어도 우울증일 수 있어? 5
06.17 02:30 l 조회 337
처음으로1
06.12 20:01 l 조회 108
쉬고싶다1
06.12 02:14 l 조회 105
우을증으로 입원해본 익 있어?3
06.10 16:37 l 조회 171
3일 동안 안 씻고1
06.10 16:31 l 조회 125
뭐가 그리도 힘들어?18
06.10 02:37 l 조회 426
정신과약 먹은지 일주일차9
06.06 05:23 l 조회 286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