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141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2
이 글은 2년 전 (2023/10/27) 게시물이에요
안그래도 인력난이여서 고1도 많이 쓰는걸로 알고있긴해 

더 사람부족해져서  

앞으로 처우같은거 개선되었으면 좋겠음 진짜로.. 

 

+웨딩홀 알바했을때 맨날 “야 !! ”라고 불렸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헉 나 웨딩홀 해보려고 했ㄴ느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렇게 부르면 난 그냥 관둘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스타킹,치마,단화입고 불편하게 하루 고생하고 6~7마넌 버는것보다 공부해서 다른 알바하는게 나아
20대 초반 애들도 왜 웨딩홀 알바를 안하겠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유니폼 입어야해?! 내 친구는 그냥 까만티랑 바지면 다 된다고 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위기 괜찮은 곳도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텃세질 오져 차라리 쿠팡 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 은근 고인물 많아서 텃세가 진짜 오바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난 진짜 재밌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구두신고 뛰어다니다가 아킬레스건염증 걸려서 그만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아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진짜 20살때 딱 한번 해보고 와 여긴 진짜 아니다 와 걍 아니다 하고 바로 안 함 물론 단기여서 하루만 일하는 거였디만
그 뒤로도 자리잇다고 문자오고 그랏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도 전에 알바했던 사람들 싸그리 다 모아서 톡방 만듦 ㅋㅋㅋ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은 곳은 괜춘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고딩때 했을때는 ㅇㅇ씨라고 불러주시던데 계속 구두 신고 왔다갔다 할라니까 발이 너무 아프더라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웨딩홀 텃세 지림 같은 알바끼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남미새 개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미새 ㄹㅇ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아... 키크고 적당히 눈코입 달려있는 메이트한테 말 걸거나 도움 받으면 그 날 조리돌림 앞담뒷담 눈치받기 확정임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나 뷔페 접시 치우는 그 과 들어갔는데 오픈 멤버인데 아줌마들이 갈라치기 오지게 함 어린 애들이 일 안 한다고 그 홀 담당자한테 얘기하고 근데 정작 아줌마들 일 안 하고 나랑 친구들만 일 함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줌마들이라고 다 착한 거 아니더라 심지어 친구 어머님도 나랑 친구들 뒤에서 얘기하면서 쟤네 부르지말라고 함 근데 회식에선 우리 딸보다 너네가 낫다~ 이러면서 이중성 오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어린놈들이 반말 찍찍해대고 양복입고 염병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꽤 재밌었어 밥도 맛있구 근데 확실히 텃세 무섭긴했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쁜거 보고 해서 재미있긴한데 텃세 심하긴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웨딩홀 연회장이 진짜 심한듯.. 연회장하다가 예도로 3년째 하는중인데 그나마 할만하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스무살때 하루 하고 탈주했었는뎈ㅋㅋㅋ
진짜 절대 비추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머 한번 돈 필요할때 하긴 ㄱㅊ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0대초반은 할 수 있는 알바 많은데 고등학생도 예식장 알바 가능하고 갓 스물 안써주는 곳 많아서 한두번정도는 ㄱㅊ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ㄹㅇ 20살 때 일하다가 갑질에 너무 충격받고 일은 개많고 겁나 힘들어서 중간에 탈주하고 집갔음.... 진짜 최악의 알바 1위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예도 하는데 진짜 알바 좀 일찍 들어왔다고 텃세 개쩔고 일하면서 짜증 개많이내... 얼른 관둬야지 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스 나올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6 l 조회 3
근데 지방이면 자차가 짱이긴해....
6:15 l 조회 5
운동하는 시기에는 자신감이 확 올라가
6:15 l 조회 4
그럼 이제 어떡하면 돼?? 돈 없는 사람은 솔탑투 풀매수 하면 돼?? 1
6:15 l 조회 12
근데 팔아야 내돈이긴해 ㅋㅋ
6:14 l 조회 10
아직 감 안오는 애들 위해 이번 마크 실적 발표 얘기하자면1
6:14 l 조회 25
어제 손절한 사람들 어쩌냐2
6:13 l 조회 32
너네도 좋아하는 사람 보면 이렇게 느껴???
6:12 l 조회 18
이재명 이번 연설보고 진짜 느꼈음 잘못뽑았구나2
6:12 l 조회 19 l 추천 1
하닉 지금 가격에 3배라 했으니까1
6:12 l 조회 72
엄마가 조카 한명 평일마다 봐주는데2
6:12 l 조회 10
이쯤에서 다시 보는 그 짤.jpg
6:10 l 조회 37
남자가 27살까지 모솔이면 하자있겠지? 2
6:10 l 조회 18
메디힐 마스크팩 이거 무슨차이야??
6:09 l 조회 21
반도체주 없음 청년보다 하락이 버티기 쉬운듯ㅋㅋ1
6:08 l 조회 27
일본 여행 8박 9일 가는데 환전 6만엔이면 충분 하겠지?2
6:08 l 조회 25
삼닉 지금 주가의 최소 2-3배 예상된다고 하네
6:08 l 조회 103
단발 너무 짧게잘려서 울고싶다 조금 긴 티 얼마지나야나??3
6:07 l 조회 16
근장받고 카드값내니까 걍 인생여전됨1
6:06 l 조회 23
주린이들을 위한 오늘 마이크론 발표 요약7
6:04 l 조회 2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