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28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2년 전 (2023/10/28) 게시물이에요
심시매
대표 사진
익인1
여자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인팁 짝사랑중인데 짝녀가 모솔이거든 자기도 연애 노력해봤는데 귀찮아서 못 만나겠대 쓰니는 그 감정을 넘어선 연애 해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 재미지다 솔직히 귀찮아서 연애 못하겠는 거 너무 인정 근데 막상 사귀면 성격만 좀 맞으면 웬만해선 오래가더라 상대가 놓치기 아쉬울만큼 좋으면 당연히 연애함 너무 부담 안 주는 기댈 수 있는 사람이 좋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작은 어떻게해...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어어..친절 완전 친절하고 옆에서 도움 주고 할말은 딱 해주고 호감인 모습 많이 보이면 어느순간 편한 사람 돼있을 거야 옆에 있기만 해도 편한 사람 되는 게 너무 중요해..그다음부턴 뭘 하던 좋게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오... 그럼 고백타이밍은 언제야? 연락 자주하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인팁 반응 나쁘지 않으면 해봐 연락 자주하고 빨리 보는 거면 더더..
안 좋아하는데 반응 맞춰주고 웃어주고 옆에 계속 있어줄 그럴 성격 전혀 아니라 ㅋㅋㅋㅋ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그건 나도 알겠어ㅋㅋㅋ 하나만 더 물어볼게
7월에 내가 보자고 했는데 자기 10월까지 약속있다고 11월에 보자 그랬거든
근데 내가 일이 바빠서 12월에 보자니까 자기가 일정 바꿔서 빨리보쟤
난 걔가 나 만나기 싫은줄알았는데ㅋㅋㅋ 그건 아닌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절대 아니지 걍 그 사람은 이미 마음 좀 있는 거 같은디?!?! Omg 인팁이 저러기 쉽지 않어
나였으면 12월에 보자할 때 귀찮아서 안 만나고 말지 하고 생각할 것 같은데 일정 바꿔서까지 빨리 보자는 건 호감이라는 거지 용기 내애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 만남에 호감을 가질 수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당요나지 외적인 요소 제외하면 친절한데 무던한 사람 그냥 호감이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새로 사귄 남친이 키가 너무 작은데 이별 사유가 될까
21:49 l 조회 1
연고대 가서 인싸면
21:49 l 조회 1
너넨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어떻게 해?
21:49 l 조회 2
읭 누가 인스타 팔취했다 다시 걸었는디
21:49 l 조회 5
애니메이션 많이 보는 익들아
21:48 l 조회 5
우리집 투자이민 가려는데 미국은 엄두도 안나서 포기
21:48 l 조회 10
커뮤하다 보면 왤케 정떨어지냐1
21:48 l 조회 10
나 짝남이랑 눈도 안 마주치는데 내가 좋아하는 거 모르겠지2
21:47 l 조회 11
하겐다즈가 맛있음?4
21:47 l 조회 12
교대근무하면서 토익 준비하는 사람 있어 ?1
21:47 l 조회 6
캐쥬얼하게 입는 여익들 어디 브랜드 뭐 입어??
21:47 l 조회 5
50살이 27살한테 나이 들어간다 많다고 하는게 진짜 그런 사람 많아?1
21:47 l 조회 6
유튜브 숏츠 고양이 영상에 좋아요 누르면 좋아요가 고양이로 변함 ㅋㅋㅋㅋ 1
21:47 l 조회 4
얘들아 강아지 치즈 케이크 한두입 먹은 건 갠찮지……..?2
21:46 l 조회 15
모쏠인데 여친 생기면 해보고 싶은거....10
21:46 l 조회 31
강아지 키우는 익들 글 한번만 읽어줘!2
21:46 l 조회 21
취준 망하면 어떡해8
21:46 l 조회 34
고민(성고민X)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21:45 l 조회 3
내일 장내기능 재시험인데 깝깝해2
21:45 l 조회 11
피티 받는 사람2
21:4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