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징동이 코인토스 이겼는데 레드갔다고 그럼. 바텀 밴픽이 확실히 신경쓰이나보네ㅋㅋㅋ 참고로 확실한 지는 모르겠고 사이트에서 우리 블루로 표시되고 해외 관계자가 징동이 레드골랐다는 얘기를 했음| 이 글은 2년 전 (2023/11/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징동이 코인토스 이겼는데 레드갔다고 그럼. 바텀 밴픽이 확실히 신경쓰이나보네ㅋㅋㅋ 참고로 확실한 지는 모르겠고 사이트에서 우리 블루로 표시되고 해외 관계자가 징동이 레드골랐다는 얘기를 했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