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594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099
이 글은 2년 전 (2023/11/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진 2년쯤됐고 전혀 미련없는 상태 

난 오히려 그렇게 오래 만날만큼 괜찮은 사람이구나 싶은데 또 개싫다는 애들도 있어서 

너네 의견이 궁금해
123

대표 사진
둥이233
2년 지났으면 괜찮은데?? 아예 미련 없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4
내가 딱 저랬는데 만났는데 이거 해 봤어? 하면 늘 해 봤대 걔가 누구랑 해 봤다고 말하진 않았지만 걍 알 것 같은 느낌이 싫었음 초반엔 괜찮아지겠지 했는데 사귈수록 진저리가 나더라 나랑 사귀면서 그 전 여친을 마음 한편에 두고 사는 것 같다고 해야 하나… 걍 제대로 정리가 안 되는 티가 나서 별로였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5
괜찮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7
장기연애 헤어진 거면 둘 다 미련 1도 없이 헤어진 거 같아서 오히려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9
노상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0
이젠 내가 그거까지 따질 여력이 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1
7년만났으면.. 별로 질투도 안날거같음
만날만큼 만났다고 생각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2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3
너가 좋음 만나는거지 근데 내 연애면 부담도 되고 생각이 많아질꺼같음...은근 남자들 오래 만난 여자 한켠의 마음속에 품고있는 경우 있더라 특히 첫사랑이면 진짜...게임 끝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4
안괜찮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6
2년지난거면 ㄱㅊ막 6개월 이러면 좀 그럴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7
7년이면 솔직히 한번 갔다왔다고 생각함...그 기간을 이길 자신도 없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8
난 좋음 그만큼 누군가를 오래 사랑할수 있단거잖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9
태도에 따라 완전 다를듯... 센스있게 행동하면 왼전 ㄱㅊ고 좀 신경쓰이게 하면 ㄹㅇ화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0
이미 마음있음 머ㅓ... 어쩔 수 없지만
마음 생기기 전에 알았으면 굳이 안 만나긴 할 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1
난 노상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2
헤어진 텀이 긴게 더 신경쓰임 괜찮은 사람이었으면 벌써 연애 했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3
장기연애 잘하는 사람 최고임 난 여러명 사귀고 연애 지속 못한 사람을 걸러
나도 지금 4년째고.. 물론 지금 남친이랑 결혼할 거라 누굴 새로 만나고 싶다는 상상은 안 하지만 제목에만 대답해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4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5
거의 결혼한 사이임 7년이면…. 난 4년 이상이면 좀 그렇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6
내 남친 전연애가 6년 이었는데
지금 2년반 째 잘 만나고 있어!!!
솔직히 완전 괜찮지는 않은게 나랑 사귈 때 전여친이 전화해서 운 적도 있고^^.. ㅋㅋ 만나는 사람 있다는거 아는데 이렇게 참지 못하고 만나온 기간에 비해 허무한 끝이
속상해서 연락해서 미안하다니 뭐니 (나한테 미안해야지 왜..?) 그런 것 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날도 있긴 했는데.. 뭐 시간 지나면서 그러려니 하고 남자친구가 현재에 나한테 잘 하니 그런것도 점점 무뎌지고 잘 지내게 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7
완전괜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8
7년이면 너무..약간 뭐라해야하지 결혼 한번 하고 돌아온거같아서 난 좀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9
내 전남친이 딱 본문이었는데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9
본인은 미련없다는데 있어보였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0
장기연애한 친구 보면 (미련x) 생각이 안 나는 게 ㄹㅇ 쉽지 않은 것 같아서 신경 많이 쓰일 것 같음 차라리 줄여 얘기해줬음 싶다... 7년은.. ㄹㅇ 쉽지 않다 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1
내남친 전연애 9년인가 그런데 암 생각 안듦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1
물론 첨엔 9년? 하고 놀라긴 했지만 그게 끈이었음 생각보다 질투도 걱정도 잘안듦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2
ㄱㅊ 진국일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3
난 ㄴ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4
내가 좋아하면 뭔들... 근데 그냥 단순 호감 정도인 상태에서 전연애 7년인거 알게된거면 사귀기 어려울 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4
그 사람 태도도 중요할 거 같음 좀 확신을 줘야지 만날 수 있을거 같아 괜히 내가 그들의 드라마의 악역이 될까봐..^^ 걱정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5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6
난 진짜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7
내가 점점 연애가 길어지고 있어서 그런가.. 전에는 별로였는데 이젠 괜찮을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8
현남친 7년 연애하고 헤어진지 한달 반 만에 나 만남ㅋㅋㅋㅋ 첨에 엄청 신경 쓰였는데 괜찮아 ㅋㅋㅋㅋ 온갖 정이란 정은 다 없어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9
만나봤는데 힘들었어 가족들도 다알고 친구들이랑도 다 친하고.. 거의 전여친아니고 전부인느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0
내가 거의 7년 사귀고 헤어진지 2달짼데.. ㄹㅇ 미련없어 2년이면 진짜 괜찮을듯..ㅎ 오래 사귄만큼 진짜 엄청 신중하게 결정하고 헤어진거라서 미련없으니까 걱정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1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2
나도 주변에 비하면 나름 장기연애했었는데 막 다시 만나고 싶거나 미련 있는건 전혀 아닌데 그냥 뜨문뜨문 생각남 7년이면,,, 어우 나는 내가 신경 쓰여서 못 만날듯,,,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3
개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4
너ㅓㅓㅓㅓㅓㅓㅓ무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5
7년만났으면 거의 이혼아니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6
기간 자체는 상관없는데 직전 연애가 장기연애 였던 사람은 좀 더 빨리 편해지려하는게 있어서 그것만 속도 조절 하면서 사귈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7
난 노상관 헤어진지 2년이나됐고 다잊었고 서로 연락안한다는 가정하에 괜찮음 헤어진지 얼마안됐으면 싫을거같은데 2년됐으면 뭐
2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달 사귀고 헤어져서 별로 안 힘들 줄 알았는데
8:03 l 조회 16
아 갑자기 정병터짐
8:02 l 조회 13
익들 애인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3
7:55 l 조회 20
애인이 자기 주변 사람들한테 나 소개시켜주는데 이거 나를 진지하게 생각하는거야?
7:54 l 조회 6
이런 상황이면 결국 이별엔딩인가?...
7:47 l 조회 20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5
7:06 l 조회 53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37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2
6:33 l 조회 44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5
6:33 l 조회 74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43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82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6
5:40 l 조회 242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22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4
5:30 l 조회 41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97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87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2
3:57 l 조회 161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66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33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