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66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2년 전 (2023/11/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고딩때 이민오고 영어를 진짜 못해... 구사력도 많이 딸리고 비지니스 영어 정도하고 막 엄청 자세한 영어는 엉터리야 ㅜㅠ 근데 팀장이 승진 시켜줬어... 물론 내가 진짜 일 하나만큼은 최선을 다해서 해

여기 사람들은 그런거 신경 안쓰는거야?? finance 쪽에서 일해 고객 상대 아니야

대표 사진
행1
쓰니 실력이 좋은가보다! 나도 지각한 번, 콜아웃 한 번 안하고 일 열심히 해서 지금 매니저야! 나도 성인되어서 미국와서 원어민처럼 영어는 못해도 일처리 잘 한다고 생각함 ㅋ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행2
나도 일하면서 느낀건데 회사에선 커뮤니케이션이 효율적인지 일잘하는지가 영어보다 더 중요한것 같더라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12
5:35 l 조회 644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10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13
해외익 고백하자면4
1:26 l 조회 146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16
1:23 l 조회 130
Chipotle 이거 한국에도 있나8
1:23 l 조회 72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2
06.27 20:50 l 조회 104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1
06.27 05:18 l 조회 59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8
06.27 00:47 l 조회 274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23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48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104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7
06.26 04:33 l 조회 196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7
06.26 01:11 l 조회 311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47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70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110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78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277
북미 미국익들3
06.24 10:05 l 조회 246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