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87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8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50만원도 아니고 30만원 뭔데
대표 사진
익인1
풀어야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늘리면 됨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백수라서 신한은행은 풀 방법도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접 가면 풀어주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신한 풀기 엄청 어려움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진짜 빡치는게 급여 내역이 찍혀야한대 최소 3개월치.. 근데 급여가 이리로 들어오면 어느세월에 이체하죠.. 매일 30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게 노답ㅋㅋㅋㅋ급여 이체 해도 돈을 쓸 수가 없어 ㅅ 어쩌라는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한 ㅂㄷㅂㄷ... 더러워서 안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 풀방법 있음~~ 나 신한쓰고 백수인데 바로 품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캐했는디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https://blog.naver.com/doclip/223114785048

나 위절차로대로 했음...그랬더니 바로 풀렸고, 바로 갚아버리면 문제해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홍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출 받아야 풀 수 있는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7에게
대출최소금액으로 받고 바로 해지하고 금액 갚아버리면 제한은 해지되고 , 이용가능한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카뱅이 그나마풀기편함.. 공과금 고지서만 있어도 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ㅋㅋㅋ 직접 가서 풀어야돼서 걍 하루에 30만원씩 이체했음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첫월급받았는데 하나은행 안써서 내통장으로 쫌쫌따리 옮기는중 화닥지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신한은행 계좌 만들어놓고 사용안했더니 정지먹음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풀 수 있음 원래 오래 안쓰몬 정지먹어
앱에서 본인인증만 하면 풀릴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은행원도 힘들다 그거 땜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참고로 우리은행은 100만원이야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네 우리회사 급여통장 하나은행이라 옮기지도못함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국민 신한 둘다 한도제한임.. 큰 돈 뺄거면 미리미리 나눠서 빼야함ㅠㅠ 이게뭐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급하게 필요한 돈 아니면 자동이체로 옮겨보아요...자동이체는 30만원 넘어도 옮겨지더라 나는 그렇게 썼어 짱귀찮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동이체는 그게 돼? 오늘 해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웅 자동이체는 돼 심지어 금액 제한?도 훨씬 높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0은 진짜 용돈통장도 아니고 너무 적은거 아니냐 성인이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심지어 월급때문에 안쓰던 통장 뚫은건데 월급 어케 쓰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그래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ㅜ 나 이사 때뭄에 목돈 필오했는데 그거 때문에 고생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카카오페이 연결에서 하면 60만원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카페로 30 직접 3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악용하는 사람이 있으니 막아놓은거지 뭐ㅠㅠ 나도 풀어야지 풀어야지 하다가 맨날 30씩 이체함 큐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킹한은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출하면 풀림..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국민이었는데 재직증명서 들고갔더니 풀어줌 계약직인데도 풀어주드라 다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풀려면 3개월 이상 급여이체 하라는데 한달 390 들어오는데 그걸 13일에 걸쳐서 이체하는 짓을 3번 해야 됨.. 은행원한테 난 이렇게 해야 되냐니까 본인도 웃음. 은행원도 답답 하겠지... 그래서 난 신한 버렸어 ㅠ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국민 30만원인데 내가 체카로 오래 쓰니까 저번에 직원이 신카 만들어서 꾸준히 나가는 돈(핸드폰 요금이랑 교통비 정도라도) 항목 만들면 자기 선에서 풀어 줄 수 있다 카던데 결국 안 만들얶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신한은 한도제한 1은 30이고
3개월 일한거 들고가면 한도제한2 150으로 늘려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년채우면 아예 풀수있어서 이번달 월급날 기다리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신한만 그런가??̊̈ 우리은행 작년에 만들고 급여계좌로 쓰다가 올해부터 주은행으로 쓰고있는데 최근에 백마넌 한도제한 불편해서 고객상담저나하니까 바로 풀어주던데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도제한해제신청을 내가 하고 거기서는 한도만 늘려주셨던 것 가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그것때문에 국민에서 신카 만들고 몇개월 쓰니까 한도 올라갔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신한 신카 만들면 한도 풀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국민은행 진짜 너무 화남
한도 너무 작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사가 모든 부분에 태클 거는데 이게 맞나
14:48 l 조회 2
94가 아줌마 아저씨야?2
14:47 l 조회 9
우라누스한테 끌리는것도 래즈임?3
14:47 l 조회 17
다이어트 전후인데 얼굴 차이 좀 나 ?
14:47 l 조회 18
카페앞까지갔는데 문에 러브버그 엄청 붙어있어서
14:47 l 조회 8
당장 물이 없는데 커피로 약 먹어도 돼...?4
14:46 l 조회 14
올영 알바도 유니클로처럼 친목있어? 2
14:46 l 조회 7
부모님 가용 현금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 어느정도야?1
14:46 l 조회 11
맥북에어 충전기 어뎁터 새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 좀..
14:46 l 조회 6
아이폰18 나오면 17은 가격 좀 떨어질까?1
14:46 l 조회 8
아니 내 방 개더운가봐
14:45 l 조회 12
비키니시티에서 살고싶지않냐1
14:45 l 조회 17
러브버그 잇는 지역이 ㅇㄷ야?2
14:45 l 조회 15
쿠팡 갓다왓는데 여자 직원들 개싸가지없음 ㅠㅋㅋㅋ3
14:45 l 조회 23
남친이 마음이 식은거같으면 어떻게 해?1
14:45 l 조회 12
앞니 깨진거 레진 비용 얼마나 해??
14:45 l 조회 10
취준생 유일한 낙
14:45 l 조회 8
풀어놓기 에서만 이라도 욕 허용해주면 안 되나..
14:45 l 조회 6
정형외과 물치 효과 있는거 맞어..?2
14:45 l 조회 8
수국 이쁘당1
14:4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