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89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0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지난주까지 이루시 잡다가 10분 좀 안 되게 걸리길래 

이번 주에 노루시 잡아봤거든 3트해서 잡았고 20분 걸렸는데 

생각보다 피로도가 큰 것 같아ㅠㅜ 내가 이루시 처음 트라이할 때 1페 잡 몹 처리가 안 돼서 데카 계속 까먹었거든 근데 노루시가 지금 딱 그렇더라..그래도 노루시 잡는 게 맞을까??
대표 사진
용사1
나는 노루시갈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맘 같아선 노루시 가고 싶다ㅠㅜ댓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나도 노루시 이루시 보상 너무 맛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사실 스펙이 낮으니까 이루시로 만족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노루시 잡으니까 이루시는 보상 진짜 별거 없어 보이더라 하ㅎ ㅏ..댓 고마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여명, 물방울석, 결정석 생각하면 노루시 가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마자 보상 생각하면 노루시 가야 하는데 1페에서 집중해도 데카를 반 이상 까먹어ㅠㅜ댓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나는 이루시
노루시랑 결정석차이도 얼마없고 어차피 여명도 잘안뜸 하드아니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 진짜?? 아 근데 결정석 값이 생각보다 차이가 별로 없어서 되게 아쉽도라..댓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노루시 가야지 어차피 루시드 1페 빼면 쉬운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 긍까..! 1페만 좀 더 수월해지면 진짜 고민조차 안 할 텐데 3트로 겨우 깼어ㅎ..댓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나라면 이루시 감 20분동안 보스잡으면 수명 깎이는 느낌 날듯 10분도 싫음 사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10분이 딱 마지노선 느낌이야ㅠㅜ근데 내가 이지 윌도 15분쯤 걸리는데 얘는 재밌게 잡거든 근데 루시드는 너무 싫어..! 어후
왜 윌이 잘 만든 보스라는지 알겠어ㅋㅋ댓 고마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노루시 감 루시드 재밌엉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그리고 이루시 보상 맛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마자 보상이 되게 부실하긴 해..용은 루시드 재밌게 잡나 보구나 나는 딜로스가 많이 나서 욕하면서 잡아ㅋㅋㅋ댓 고마어
소환수 나오고 강공 쓰는 거 으으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난 보스 오래패는거 싫어해서 노루시 15분컷 나기 전까진 이루시 갈듯... 15분까진 할만한데 한보스를 매주 20분씩이나 패고 있어야 하는거 너무 빡세... 그러다 보스 돌기 싫어짐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진짜 하드도 아니고 노말인데 20분 치려니까 피로도 크더라구ㅜ스펙업이 답인가,,댓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20분이면 이루시감 피곤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하 고민된다 그래도 용들한테 물어보니까 참고할 수 있어서 좋다 댓 고마오..!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난 이루시 나 부캐들 딱 본문 스펙인데 노루시 돌려봤자 여명 절대 안뜨고 보상 내기준 거기서 거기같아 결정석도 1000만 차이고.. 걍 노블안에 호딱 다른거까지 돌리는게 나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나라도 이루시감ㅋㅋㅋ 결정석 별 차이도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나라면 노루시가는데 그날은 루시드말고 다른 주간보스 안잡을듯 기빨려서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리부트면 노루시 본섭이면 이루시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나도 옛날엔 오래걸려도 보상좋은거 !! 였는데
요즘엔 기력도 없어서 걍 쉬운거만할래... 상태여서
이루시 추천해 스펙업해서 노루시 10분컷까지 가보자 ~!!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헥사 스탯은 아무때나 열어도 돼?2
23:37 l 조회 7
보스개편좀 해주면 좋겠다...
23:20 l 조회 16
보면 볼수록 메이린이 시즌보스라는 게 너무 아깝다
23:18 l 조회 14
찐 메린이 이번에 시작했는데 벌써 이지 루시드 잡았어!!ㅋㅋㅋ2
22:58 l 조회 27
ㅇㄴ 재획중에 띵곡 듣고 둠칫둠칫하다 발로 전원껐어 2
22:42 l 조회 33
카이 깬 들 투력 몇때 갔어??7
22:19 l 조회 105
카이 레전드로 어려워 .................. 1
21:35 l 조회 61
도미네이터 펜던트 관련 질문 8
21:19 l 조회 202
복귀메린이 난 루시드가 왜 이렇게 어렵지 3
20:36 l 조회 104
루나쁘띠펫 의자 궁금해!2
20:04 l 조회 74
검마 연모 17퍼 남기고 데카아웃했어
20:03 l 조회 60
여명의가디언엔젤링 혹시 두개 보관도 가능해? 7
19:49 l 조회 156
다음 결정석 너프가 두렵다 2
18:10 l 조회 278
챌섭에서 은월 키우는데 개재밌다 ㅋㅋ 4
17:23 l 조회 309
용들아 사과 보상 뜸10
17:07 l 조회 1099
레테 나만 손목 아파?6
15:55 l 조회 701
챌섭하니까 3석펫의 소중함을 알게된다ㅋㅋㅋㅋ1
15:07 l 조회 158
이번에 챌섭하는 사람?39
14:32 l 조회 1035
챌섭용들아 블랙보조에 직작해 ?5
14:30 l 조회 269
메이플 오랜만에 오니까 진짜 신기하다4
12:50 l 조회 64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