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75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
이 글은 2년 전 (2023/11/17) 게시물이에요
시청이든 뭐든 어디든 신고하고 싶다 진짜^^ 

10월부터 한달한다더니 지금 한달하고 일주일 넘기고까지 계속 공사중 

한번은 진짜 공사판 한 가운데 있는 것 같아서 (소음만 문제가 아니라 바닥이랑 천장까지 덜덜덜 떨려서)위에 올라가서 뭘 하길래 이렇게 소리가 나냐고 하니까 바닥 돌 드릴로 다 뚫고 있더라... 

 

엄마는 전업 주부고 나는 취준생이라 집에서 공부하는데 

한달내내 제정신으로 집에 있을 수가 없어서 맨날 둘이 카페가서 앉아있거나 그것도 못하먄 걍 집에서 참고 있었음 

한달이면 된다니까.. 한달만 참자.. 이러고 참고 있었는데 한달하고 일주일 째 공사하고 있네ㅋㅋㅋㅋㅋ 

 

하 ㄹㅇ 욕하고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일단 경찰에 신고해보자... 너무 고통스러울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걸로 경찰에 신고해도 될까ㅠㅠㅠ 조금 겁난당ㅠㅠ 근데 하... 진짜 어디 신고하고 싶긴 해.. 너무 괴로워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파트야? 아파트면 관리사무소에 전화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아파트... 관리사무소로 전화하는 걸 깜박했네.... 땡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언제끝나냐고 직접 물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나라면 취준생이라 공부중이라고 얘기할거같아
내가 집 주인이면 한달치 스카비 보태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리모델링 해봐서 그냥 내 입장에서 써봤어 무슨 요즘에 한달이넘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 위에 가서 물어보고 말다툼까지 해가지고... 심지어 나가고 엘베 앞에 서있는데 그 안에 아저씨들이 우리 조롱까지 해가지고 상종하기 싫긴해.. 집주인 전번도 안 가르쳐줬고 집주인도 언제 들어올 지 몰라서 대화가 불가능하다ㅠㅠ 자기들 말로는 바닥 뚫고 전체 리모델링이라 한달 걸릴거라 하던데 지금 정확히 40일째 진행중ㅋㅋㅋ 거의 체념 상태이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너무 짜증나겠다… 입주 전이면 관리사무소도 집주인 연락처 모를 가능성 있거든.. 노이즈캔슬링되는 이어폰같은거있어?ㅜㅡ헤드셋이나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캔 없어서 문제ㅠㅠ 이사 오기 전 리모델링이라 댓쓰니 말처럼 전번 모를 가능성이 높을 것 같긴 해.. 조언 고마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아파트니까 참아야하는지 알고 참고 있었는데 고시된 일자를 넘어가니까 더 빡치네..ㅎ 일단 관리사무소 전화할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당하는 사람은 진짜 정신 괴로움ㅜㅜ 근데 약속한 날짜 상습적으로 어기는 업체나 중간에 시공내용 바꿔서 오래 끄는 집주인 꼭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딱 이경우인듯ㅋㅋ 고시는 11월 12일까지라 했는데 (사실 공사 시작도 4일 일찍함) 지금 이번 주 내내 추가로 고통 받는 중. 이사 들어와도 솔직히 윗층이랑은 잘 못 지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음 심한 날은 따로 엘레베이터에 적어두지 않아? 그런데에 인테리어 업체 번호도 적혀있을텐데 한번 전화해봐
나도 인테리어 해보고 당해도 봤지만 집주인은 상황 전혀 모르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서 업체 대표랑 얘기 해봐야 함..거기서 일하는 사람들은 업체가 또 외주 맡기는 방식일거라 신경도 안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 옆자리 남자한테 뭔 말도 안되는 냄새가 남
9:51 l 조회 1
이번 장마 기간 길다던데 끝나면 쨍쨍하겠지? ㅠㅠ
9:51 l 조회 1
긁혔네 <<< 이 말 진짜 지능 떨어지는 것 같음
9:51 l 조회 3
오래 보려는 남친과 통금 두는 부모님 사이에서 죽겠어
9:50 l 조회 3
50대한테는 40대초도 어린가
9:50 l 조회 5
잘생기고 능력있는데3
9:50 l 조회 9
옆광대 사라져버렸으면...
9:50 l 조회 3
인천공항 몇시까지 가야해?1
9:49 l 조회 11
직장인들아 오늘 뭐해1
9:49 l 조회 8
이직하고싶은데 뭔가 미안해서 이직 못 하겠어1
9:48 l 조회 17
무진장세일로 가방 사려는데 골라줘요3
9:47 l 조회 45
회사입사할때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이것만 제출해도돼나
9:47 l 조회 5
Istp들아 너네 이런건 아무의미없는거지? 2
9:47 l 조회 10
뻘하게 중국인들과 일본인들은 한자를 어떻게 외우는 거야?4
9:47 l 조회 23
우리집은 엄빠 별거한지 꽤 됐는데 등본제출할때마다 신경쓰여
9:46 l 조회 14
원신 스네즈나야 신캐 노이 얘 혹시 게임을 잘못찾아온거 아냐??1
9:45 l 조회 9
별러 안친한 직장상사 축의금 2
9:45 l 조회 17
먼가 수상하게 요즘 날씨 좋지않음???....2
9:43 l 조회 100
스트레스받아서 심장아픔1
9:43 l 조회 22
비혼얘기 나오니까 하는말인데 비혼익들5
9:43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