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757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2년 전 (2023/11/17) 게시물이에요

강아지나 고양이....

기니피그,햄스터 같은 동물 키우고싶다....

근데 집 비우는 시간도 많고 내가 그 애들을 마냥 귀엽다고 키울 자신은 없고

털 날리는거 감당 안될거같고..ㅜㅜㅜ

달퐁이 키워볼까..?....

대표 사진
익인1
마리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리모.. 걔도 물 갈아줘야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달에 한번씩만 갈아주면도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괜찮네!?! 마리모도 알아봐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식물키우는거 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 허브나무 있어..!!..그냥 식물이나 키워야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완돌 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애완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햄스터 추천해 근데 키울라면 제대로 키워야함! 돈 생각보다 많이 들어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한마리만 키워야하지?
옛날에 두마리 합사시켰다가..새깽이 많이 낳았었는데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 조 건 한마리ㅠ 울 애기 사진 보여줄까 짱귀여운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에게
크앜 귀엽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얼레!!!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분홍코 ㅠ 쫑긋귀 ㅜㅜㅜ 까만콩 두개 ㅠㅠㅠㅠ
촥! 하고 올린 두 발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울 애기 완전 실물판데 폰이 이걸 못담네ㅠㅠ 이름은 치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얼레 ㅠㅠㅠㅠ 손봐 ㅠㅠㅠㅠ 귀여워
분홍코 움직이는것도 귀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치하다 들어왔는데 어디어디에 돈 들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제 봤다ㅠ 일단 종류를 어떤 종류 키우느냐에 따라 다른데 골든 같은 경우 집이 최소 가로 100 폭 50은 되야함ㅠㅠ 그럴라면 제작하거나 기존에 파는거 아님 당근해서 사는수밖에 없는데 새로 살라면 못해도 13만원이상 깨진다고 봐야해ㅠㅠ 일단 집이 진짜 제일비싸고 쳇바퀴도 몸에 맞는 크기 써야해서 쳇바퀴마다 가격이 조금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 5~7만원대 베딩도 엄청 들어가고 밥 간식 얼마 안한다고 쫌쫌따리 사다가 5,6만원 나와버림..ㅎ 대충 초기 비용 한 35만원 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집이 젤 비싸구나 글고 먹이도 계속 먹으니까 계속 들거고!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은 은근 당근에 나눔 하는 사람도 있으니까 중고도 상관없으면 당근 알림 설정 해놓고 알림 받으면 좋아! 울 애기 집도 나눔으로 받아옴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찾아봐도 없던데 알람 맞춰놔야겠구나 ㅎ 고마워ㅓ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컵 엄청 편하지않아??
6:07 l 조회 2
소개받은사람이 만약
6:06 l 조회 7
김치찜 시켰는데 이거 낮 시간대에 만들고 남은거 그대로 보낼 수도 있어? 3
6:06 l 조회 6
미국은 왜 가드닝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 옆집 잔디 말라있으면 제대로 관리하라고 하자나
6:06 l 조회 3
부산익들 있니
6:05 l 조회 4
생리통 때문에 영양제 4개 먹는 중인데1
6:04 l 조회 10
챗지피티 맹신하는 사람들 신기함
6:04 l 조회 15
하 왤케 요즘 마트 직원 같은 서비스직이 하고 싶지 2
6:03 l 조회 13
일반적으로 대화 할때 대화 내용 안맞으면 연락 안하나?
6:02 l 조회 6
새벽에 자다말고 설사중2
5:58 l 조회 9
그 떡볶이책 쓴 작가 돌아가셨어????3
5:57 l 조회 113
오 나시 입었는데 하나도 안 춥다
5:56 l 조회 16
근데 주식은 진짜 아무도 예상 못 하는구나
5:56 l 조회 54
난 동생이랑 왜케 자주 싸우지2
5:52 l 조회 6
나 인프피인데 사람들이 꼭 T인줄 알았다고 함1
5:52 l 조회 17
김치찜이랑 김치찌개랑 많이 차이나나. 둘다 스팸 들어간거ㅜ시킬꺼야1
5:49 l 조회 19
밝고 차분하고 여유로운 모습이 내 본연의 매력
5:48 l 조회 13
아직도 안자고있네
5:46 l 조회 11
내가 등신이라 185만원 날렸다
5:42 l 조회 97
소개받아서 만났는데 애매해서 끝내려면3
5:4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