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05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4
이 글은 2년 전 (2023/11/20) 게시물이에요
티원이 아예 돈 없는 구단도 아니고 연봉만 좀 맞춰준다면 

다른 팀 갈 일 없을거 같음
대표 사진
쑥1
난 지금부터 서동요 기법 들어감ㅇㅇ 전원 재계약ㅇ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쑥2
나도 솔직히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쑥2
협상 데스크에서 서운하게만 안 하면 뭐...
2년 전
대표 사진
쑥3
서동요 들어가자 일단 한거로 분위기 만들면 애들도 어쩔 수 없이 할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쑥4
나도... 솔직히 재계약 각 보이는데... 진짜 갑자기 난 다른 나라에서도 성공하고 돌아오겟다 하고 나가는거 아니면 lck에서 우리팀 말고 다른팀에서 뛰는게 상상이 안가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쑥5
형제라며 자기라며 형제라며 자기라며 우릴 이렇게 만든 건 제오페구케 너희들이다 책임져줘!!!!!!!!!!!!!!!
2년 전
대표 사진
쑥6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쑥7
구단에서도 셀캡 신경안쓰고 대우해준다했고 선수의지에따라 갈릴거같은데 우제말고는 재계약확률이 높은거같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ㅈㅋ 선수가 국대 합숙 맞았대 12
06.24 23:57 l 조회 45
나는 23년도 스킨도 되게 예쁘다생각하는디
06.24 23:54 l 조회 9
수환이 플레이만 보면 원딜 하고싶어져1
06.24 23:53 l 조회 11
솬이 카이사 잘하네...1
06.24 23:52 l 조회 10
근데 저거 수정해달라면 해줘??6
06.24 23:26 l 조회 154
란이 궁에 얼굴 있는 거 어제 알았대6
06.24 23:11 l 조회 162
여기 솬알라가 품고있는 포카는 어디서 얻어..??1
06.24 23:11 l 조회 34
히퍼피규어 왔는데 이거 너무 잘떨어진다..
06.24 21:46 l 조회 39
아니 이거 포카도 잘나왔네1
06.24 21:18 l 조회 129
므시 7/11(하위권 브래킷 스테이지)은 지정석 맞는거지?2
06.24 21:15 l 조회 53
난 스킨도 스킨인데 넥뿌효과 진짜 사고싶다1
06.24 21:13 l 조회 22
오페f케톰마 아레나 했네 1
06.24 21:01 l 조회 83
쑥들아 혹시 암행팝업굿즈 프리사이즈는 사이즈 어디서 봐?4
06.24 20:33 l 조회 45
오너는4
06.24 20:24 l 조회 122
오너 진짜 낭만 가이다4
06.24 19:51 l 조회 146 l 추천 1
롤체 누구로 나올까 12
06.24 19:21 l 조회 704
진짜진짜진짜 뻘글인데 5
06.24 18:41 l 조회 133
아 페(F)팝ㅋㄱㅋ 3
06.24 18:21 l 조회 132
페p팝ㅋㅋㅋㅋㅋ 2
06.24 17:32 l 조회 113
어떤 돌덩이 혼자 되게 해맑으시다 10
06.24 16:15 l 조회 693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