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10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0
이 글은 2년 전 (2023/11/20) 게시물이에요
이거 어떻게 못하나?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확대하면 블러 사라지는거 알고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바꿀수있어 그 커스텀? 그거누르면 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스텀이 어딧어? 제발 알려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설정 배경화면에 들어가서 저 오른쪽 홈화면 부분 밑에 있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말하는거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말인지 모르겠어... 그거 눌러도 블러처리는 똑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저 오른쪽 밑에 저거 누르면 대 블러 돼있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나는 그거 말한게 아니라 그 배경설정할때 위쪽 부분에 블러처리 되는거 말한거였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에게
와 나 이거 되는지 모르고 진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고마워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대 안하고 배경설정 하고시픈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익아 배경 사진 어디서 났오?.. 세상 귀엽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용자화에서 설정할 수 있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 방법을 알려주라... 모르겠어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잠금화면에서 화면 꾹 누르면 밑에 사용자화 떠 그거 누르고 홈화면 누르고 사진 누르면 사진 선택해서 배경화면 바꿀 수 있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나는 배경설정할때 윗부분에 블러처리 되는걸 말한거야ㅓ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건 어쩔 수 없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그거 어떻게 하는겨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ㅜ 왜 생긴건지 모르겟음
위에 블러처리가 왜 지멋대로 되는가지? 사진 확대해서 설정하기 싱ㅎ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너무 짜증나 나 일단은 사진을 배경화면 크기로 내가 하고싶은 부분 잘라서 설정햇음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업뎃한거중에 젤맘에 안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그거 너무 싫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걍회면 잠금상태에서 살짝만 터치먹어도 편집,추가설정 맘대로 뜨는것도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이거 이게젤 화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맘대로 터치먹어서 설정뜨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없애지도못하고 진짜 아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니 진짜 터치 지맘대로 눌리더니
배경화면설정 지맘대로 변경되어있음
진짜 너므 화나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나도 이게 더 빡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진짜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윗부분 블러라는 게 뭔 뜻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왜저래?? 난 그냥 선명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이야? 버전 혹시 업뎃 안햇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7.1.1 난 한번도 블러가 있어본 적이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랑 버전 떡같은데... 다들 블러처리
되던데...???? 어케그러지 새로 설정해도 그래? 그
배경 설정할때 손꾸락으로 화면 줄이면 위에 블러처리되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새로 설정은 귀찮아서 못하겠고.. 주변 아이폰 쓰는 애들 중 블러된 애 한 번도 못 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니 배경도 넘 귀엽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핀터레스트에서 주우ㅕㅆ는데 줄까? 줘도되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호곡 아냐 혹시나 괜히 문제되면 안 되니까 쓰니 댓글로만 감상할게 👀 고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배경화면 잠금화면 제발 따로 설정하게 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따로 설정 가능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잠금 바꾸면 화면도 다시 설정 해줘야 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떻게 해…? 잠금은 그대로 하고 싶은데 잠금하고 화면 둘 다 바꾸는 방법밖에 없어서 짲응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한 번에 설정돼서 두 번이나 하게 하는 거 불편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따로 설정 가능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어떻게 없애는거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없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빠른포기…오키오키…..숙명이다 받아들이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블러처리 없애는거 안되는거 아니었어...? 나 그래서 미리캔버스에서 아이폰 크기 맞춰서 편집해서 배경했는데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저기가 블러였구나 저 부분은 단색이라 오늘 처음 알앗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위에 생기는 블러 너무 귀찮음.. 손꾸락으로 조정 열심히해서 블러처리 없게 해야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말이 확대되면서 블러생기는거 개열받아!!!!! 다시 사진 줄이면 위에 블러 왕창생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초반엔 안그러다가 갑자기 생긴거같은데 사진이 작고 문제가 아니라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아이패드도 그렇더라 짜증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까 구려 이거 왜 만등엇지 하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애초에 사진이 폰크기보다 작아서 그런거

예전엔 그냥 확대해서 됐지만
이젠 사진크기는 두고 블러처리 한건대

두손가락으로 확대하던지
포토샵이나 사진어플로 이미지를 조정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업뎃 전에는 사진이 작든 안작든 블러처리 안됐는데 쩝스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니까 그거 진짜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난 윗부분 블러 아닌데… 업뎃 함.. 근데 뭐가 다르지…? 다른 사진 해도 블러 없어.. 고화질 사진 받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위에 블러생기는건 사진을 좀 확대하다 보면 화면 꽉차게 되면서 블러 사라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건 나도 알아 근데
확대하기 싫음.. 예전처럼 안그랬음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첨부 사진나는 안 그랩...... 위에 익 말대로 사진이 폰 화면 사이즈보다 작은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블러가 왜 되는거지? 난 블러 하나도 안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존 사진보다 확장시켜서 설정한거라 그렇다던데 오른쪽아래 점세개 눌러서 확장 꺼서 화면에 맞츄는거 말고 방법 없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나는 사진 축소할 때 생기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긍께 사진 손꾸락으로 줄이면 생겨 확대해야지 사라지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블러가… 생기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거 오류래 ㅜㅜ 지금 고칠 수 있는 방법은 없는듯 난 15프로로 바꾸고부터 생겼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사진 줄이면 블러되는거 오류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웅 ㅠㅠㅋㅋㅋ댕빡쳐서 다 찾아봤는데 업데이트 오류랭.. 못고쳨ㅋㅋ 그냥 맞는 크기 찾아서 배경하는 방법밖엔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빡치네... 다시 돌려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친...... 어쩐지 갑자기 저래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사용자화 들어가서 여기서 배경 선택하면 안그러는거 같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래두 생긴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첨부 사진어잉 난 그대론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거 사진크기 어쩌구 해서 안된다더라... 나도....너무 짜증남...
얼른 수정해줘라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그거 진짜싫음 아니 그냥 예전처럼 돌려놔 쓸데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냥 배경화면 사이즈 템플릿에 쓰니가 하고싶은 사진 넣어서 만드는 방법밖에 없을 듯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찮지만 그래야할듯 ㅜ 어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이폰은 필요없는 업뎃 많이하더라..
할수록 단점만 느는기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리고 나는 잠금화면만 바꾸고 싶은데 배경도 맨날 같이 바꿔야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블러 한번도 되본적 없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걍 사이즈 맞춰서 확대하는 방법밖에 없는 둣..... 원래도 사이즈 작으면 맞게 자동으로 확대됐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하 진짜 나도!! 업뎃하자마자 갑자디 블러 생기고 진짜 ㅈ자증나 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확대하면 블러 사라지는거 알고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ㄹㅇ짜증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싯파 설정 하다하다가 개뿍쳐서 검색하고 들아왔는데 방법 없구나 그 와중에 확대하면 돠는 거 누가 모르냐고 댓글 답답래서 이 새벽에 쓰니한테 이입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개눗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답답햇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도결석 워터픽으로 뺀다길래 해봤는데 이거 해도 더ㅣ는거 맞아?ㅠ
3:02 l 조회 5
시흥 은계지구
3:01 l 조회 6
자야되는데 망함 ..4시야1
3:00 l 조회 17 l 추천 1
어제 월요일 낮~오후에 더웠어? 서울!1
3:00 l 조회 9
우리나라 겨쿨 별로 없다더니
2:59 l 조회 25
중국 ai 성능 대박이다..
2:59 l 조회 14
불고기버거 vs 핫크리스피버거3
2:58 l 조회 13
나 제발 주변 사람좀 그만 부러워하고 싶은데 자존감이 낮은거지? 4
2:58 l 조회 27
생리컵 넣으면 안아파?
2:57 l 조회 4
다이어트 할 거면 집에 체중계 두는 게 좋은가?1
2:57 l 조회 14
32살 남자 눈에 24살 여자도 여자로 보이겠지?22
2:57 l 조회 26
나보다 인티 오래 된 사람 ~ 7
2:56 l 조회 60
먼가 남친이 나를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음1
2:56 l 조회 13
테일즈런너 테런에서 맥 절대 안사겨야지..2
2:55 l 조회 15
민트색 반팔 사면 잘 입어질까? 너무 튈까봐
2:55 l 조회 8
간호사 신규 혼자 병동보는데
2:55 l 조회 12
컴활 2급 실기 기풍쌤 거 듣고 있는데 이거 강의 다 들어야 하는 거지?
2:54 l 조회 6
차 너무 고민 돼 (쉐보레 vs 현대 or 기아)7
2:54 l 조회 24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어떻게 생각해?8
2:54 l 조회 61
큐팡으로 성인용품 샀느데... 하 엄마랑 계정 같이 쓰는데 어캄 18
2:53 l 조회 2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